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yclops 게임플레이 팁

Hero Yin ML - 이름 ML 미학

Cyclops 사용자로서 최고의 Cyclops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아시다시피 이 마법사 영웅은 스킬로 적을 찌르는 동시에 막대한 지속 피해를 입히는 데 탁월합니다. 

그러나 지도를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려면 지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Cyclops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Cyclop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LBB 2022 Cyclops 게임 플레이 트릭

초기 게임

사이클롭스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스킬 1을 잠금 해제한 후 중간 차선으로 진행하고 스킬을 사용하여 미니언 웨이브를 효율적으로 정리하면서 적 미니언과 영웅을 상대하는 방식으로 배치합니다.

레벨 2에 도달하고 행성 공격 스킬을 잠금 해제한 후 적이 가까이 있을 때 스킬을 사용하여 스킬이 미니언이 아닌 적 영웅을 공격하고 명중하도록 합니다.

미니언 웨이브를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공격로에서 당신을 공격하고 매복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적 정글러에 주의하세요.

초기 게임에서는 이 영웅이 적을 파괴할 수 있는 초기 게임 능력이 없기 때문에 처음에는 파밍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게임에서 초반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쉬운 레인 클리어: 스킬 1 + 스킬 2 
  • 적 영웅 공격: 스킬 2 + 스킬 1

게임 중반

사이클롭스 게임플레이
게임 중반

Cyclops의 게임 플레이는 게임의 이 단계부터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사이클롭스의 궁극기를 잠금 해제하고 현재 미니언 웨이브를 클리어한 후 골드 레인으로 회전하여 팀의 골드 라이너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적의 주요 피해 딜러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주요 영웅에 궁극기를 배치하십시오.

영향을 받은 적은 움직이지 못하게 되므로, 즉 일시적으로 이동하므로 스킬 2 사이클롭스와 스킬 1로 후속 조치를 취해 적절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절한 스킬 관리를 위해 스킬 2 사이클롭스는 적이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사용하십시오.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적을 추격하고 도망가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도망가는 데도 좋기 때문입니다. 

그는 전쟁 중인 팀에 정말 도움이 되는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한 차선에 머물 수 없습니다.

궁극기 해금 후 다음 스킬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 스킬 3 + 스킬 2 + 스킬 1

늦은 게임

사이클롭스 게임플레이
늦은 게임

늦은 게임에서는 궁극기 능력으로 주요 목표를 표시하면서 안전하게 플레이하십시오.

풀빌드시에는 2스킬을 사용하여 레인을 빠르게 로테이션해서 클리어하고 시야를 확보하는 것이 수월하겠지만 1회의 마나를 효율적으로 아끼기 위해서는 적의 보라색 버프를 빼앗는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하면 마나 소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적 파밍을 지연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 영웅은 잠그고 죽이기 매우 쉽기 때문에 거리를 유지하고 전쟁 중에 안전한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yabusa 게임플레이 팁

메이지, 마크스맨, 어쌔신 영웅과 같이 내구도가 가장 낮은 상대 영웅을 먼저 노리고, 탱커라면 지원 영웅을 죽이는 데 집중하지 마세요. 공격하고 싶을 때 콤보 스킬을 사용하고 함부로 스킬을 사용하지 마세요.

불행히도 Mathilda, Claude, Karina 및 Zilong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사용 중인 영웅의 카운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Cyclops는 게임에서 매우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픽이며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픽입니다. 

이 Cyclops 게임 플레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lcurt 게임 플레이 팁, Go Crazy!

오늘의 Cyclop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Cyclops의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고 싶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