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Cyclops 빌드 아이템, SAVAGE!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가장 멋진 Cyclops 빌드 아이템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SAVAGE를 얻으십시오. 무엇이 궁금하세요?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Cyclops Mobile Legend는 스킬로 적을 찌르는 동시에 막대한 지속 피해를 주는 매우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은 차선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법의 우리와 같은 구조물에 적을 가둘 수 있는 궁극기 능력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Cyclops와 함께하는 모든 게임을 지배하는 Cyclops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볼 수 있습니다.

MLBB의 고통스러운 사이클롭스 빌드 항목 목록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장에서 사이클롭스 빌드로 시도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매직 부츠

사이클롭스 만들기
마법의 신발

이 Cyclops 빌드는 모든 영웅을 파괴하는 데 필요한 만큼의 CD 감소, HP 재생 및 매직 파워를 제공합니다.

CD 감소를 제공하는 Enchanted Talisman 및 Mana Regen과 결합하여 Cyclops가 전장에서 가능한 한 많은 CD 감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추가 CD 감소를 위해 Magic Boots를 가져가십시오. 소유하다. 

움직임이 느린 메이지 영웅으로서 사이클롭스가 사용할 때 이 매직 부츠는 올바른 아이템입니다.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Magic Boots는 Cyclops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대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사이클롭스 만들기
신성한 수정

누군가가 적을 죽일 때마다 Magic Lifesteal과 HP Regen을 위해 집중된 에너지를 구축하십시오.

홀리 크리스탈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추가 마력을 제공하며, 지니어스 지팡이는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추가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여 높은 마법 방어력을 가진 적을 쉽게 섬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사이클롭스 만들기
마법에 걸린 부적

Enchanted Talisman은 마법사 영웅에게 마법 에너지, HP 및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가지고 있는 공격력과 HP가 더 강해집니다.

그 외에도 인챈티드 탈리스만은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재생하는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다. 그런 식으로 그는 도망칠 염려 없이 무료 스킬 스팸을 만들 수 있다.

집중된 에너지

사이클롭스 만들기
집중된 에너지

사용하면 아프고 강해지는 사이클롭스를 만들려면 다음으로 구매할 요소는 집중 에너지입니다. 이 집중된 에너지는 사이클롭스에 대한 추가적인 마법의 힘과 모빌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마법의 생명력 속성과 적 영웅 처치 시 HP를 10%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불사

사이클롭스 만들기
불사

게임에서 더 강해지기 위해 그의 방어력을 높이려면 불멸을 사용해야 합니다. 불멸은 그에 대한 물리적 및 추가 HP 방어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사이클롭스 빌드가 게임이 끝날 때까지 더 강해집니다. 거기에 더해 불멸도 소생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 있어 다시 살 기회가 생긴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새비지!

피 묻은 날개

사이클롭스 만들기
피 묻은 날개

마지막으로 Cyclops 빌드 아이템은 Bloody Wings로 추가 마법의 힘과 보호막의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의 마법 공격 아이템으로 게임 플레이에서 영웅 마법사의 최종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Bloody Wings 자체는 이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이 영웅 마법사의 내구 수준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이 지닌 패시브 스킬로 내구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그 외에도 가지고 있는 추가 건강 포인트는 게임 후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역겨운 Cyclops 빌드입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Cyclops 빌드를 사용해 보고 싶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고통스러운 헬커트 빌드 아이템, Get Savage!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를 원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번거로움 없이 즉시 VCGamers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