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rz: Gourmand Demond, 매직 체스 모드의 새로운 기능!

Tharz Gourmand 악마

안녕 Vicigers! 타즈는 하나 사령관 안에 방법 별명이 있는 매직 체스 미식가 악마. 문튼 개발자 ~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방법 이것이 Magic Chess가 부르는 것입니다. 방법 게임 유형 후 아케이드 모드에서 접속할 수 있는 공식 자동 전투 2020년 1월 24일 마침내 유명해졌습니다.

인사이드 게임 방법 조각을 최대화하기 위해 조합과 전략을 우선시합니다. 영웅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제목 그대로 이 배틀 아레나는 일반적으로 체스판과 같은 상자 형태이지만 이 보드는 6×7 크기입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7명의 플레이어와 대결하게 되며, 마지막까지 버티는 플레이어 또는 경기장에 가장 오래 있었던 플레이어 중에서 승자를 뽑습니다. 이때 플레이어도 포메이션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플레이어에게 3이 주어집니다. 시작 영웅 방식으로 무작위의 선택한 공을 통해 이 단계를 스테이지라고 합니다. 운명의 선택

선택 후 영웅 플레이어는 직면하기 시작합니다 파도 함유 크립 또는 성역 수호자.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 외에도 게임 중간에 파이트 라운드도 있습니다. 크립.

모든 게임에서 크기 손상 에 생성 사령관 레벨뿐만 아니라 조합 공격의 효과와 시너지 사이에서 계산 영웅 에서 데크 게임.

게임 방법 방법 매직체스

플레이가 막막하신 초심자를 위해 방법 Magic Chess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쉽게 플레이하고 별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영웅 시너지 콤보에 따라

그걸 써 영웅 동일한 시너지 효과가 있으므로 기술 그들이 가진 모든 엑스트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준비해야 합니다. 영웅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영웅 같은 것. 

선택하다 영웅 적합 초기 게임 그리고 안으로 늦은 경기. 올리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영웅 레벨 우리.

장소 영웅 따라 역할

놓기 영웅 경기장에서 고려되어야 하며 역할에 따라야 합니다. 영웅 그만큼. 왜냐하면 모든 영웅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장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을 위한 영웅 유형별 전투기, 레슬링 선수, 그리고 탱크, 최전선에 배치하십시오.
  • 을 위한 영웅 다양성 암살자 그리고 누가 가지고 지역 기술 중앙선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를 뒤에 둘 수 있다면 영웅 그 외 제공할 수 있는 기습 공격 ~에 영웅 뒤에 있는 적.

을 위한 영웅 처럼 명사수, 지원 그리고 마술사, 뒷줄에 놓습니다.

서다 숫자 10과 20

~ 안에 방법 매직 체스 돈 수입 또는 관심 충분히 높다. 플레이어가 보유한 금의 양이 10인 경우 , 그것은 추가로 2를 얻을 것입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마찬가지로 20 4를 추가로 얻습니다, 등.

벌 수 있어도 꽤 많지만 저장 너무 많이 축적하는 것도 좋은 결정이 아닙니다. 단, 긴급 시 선수 교체 예정 영웅 게임 중간에 사용할 적절한 시간입니다. 그만큼.

별을 우선으로 영웅 시너지를 내기 전에

별표 표시 영웅 MLBB에서는 기술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웅 상대를 이기는 데. 별이 높을수록 강하다 영웅 끝까지 견디는 것입니다.

사용 지휘관 기술 가능한 한 많이

~ 안에 방법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지휘관과 동행하게 됩니다. 귀여운 외모 외에도 각자 사령관 특정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 능력은 전투에서 유용합니다. 당신은 선택해야합니다 사령관 일치하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영웅 당신이 가진 것.

사용 장비 따라 영웅 당신이 가진 것

사용 장비 구축 강화하고 극대화할 수 있는 영웅 경기장에서 사용하는 것. 또한 시너지 효과에 부합해야 합니다. 영웅 우리.

하나의 가이드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콤보 시너지

올바른 시너지 콤보는 형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포메이션을 더 강하고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 기존 시너지와 일치하는 시너지를 선택, 1종 이상의 시너지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Tharz: 미식가 데몬드

타즈는 악마 매우 탐욕스러운 작은. Tharz는 무엇이든 먹을 수 있고 악마의 힘을 부여합니다. Tharz 자신은 3 기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악마의 힘

타즈가 제공할 수 있는 것 영웅 플레이어 데빌스 마이트 스킬 어디 기술 이것은 만든다 영웅 그만큼 갇힌 레벨 2-. 2만 있어도-, 영웅 16배까지 강화됩니다. 영웅 3- 원래의.

폭식

타즈가 먹을거야 영웅 1이있는 배달하다 영웅 다음 라운드에서 동일한 품질이지만 무작위로. 기술 이게 더 우선이야 영웅 우리는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쿨다운 ~에서 기술 이것은 매 3 라운드입니다.

잔치

기술 도달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준 6 사령관. 순간 타즈  입력하다 방법 대식가는 플레이어가받지 못하도록 상점을 먹습니다. 라운드가 끝난 후 대신 Tharz는 3을 줄 수 있습니다. 영웅 방식으로 무작위의

하지만 무작위의, 기술 그것은 선택합니다 영웅 기반으로 영웅 예를 들어 Gatotkaca를 선택한 경우 3을 사용합니다. 영웅 나타나는 것은 Gatotkaca입니다. 

여전히 혼란스러우면 Tharz 기술을 하나씩 설명하는 Febi Jo YouTube 계정에서 설명 및 Tharz 사용 방법에 대한 Wins Gaming YouTube 계정의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 Esports의 FFML 시즌 IV 디비전 1 최고의 스나이퍼입니다!
9월 3일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