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erizla 게임 플레이 팁

빌드 테리즐라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최고의 Terizla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실력을 극대화하는 방법도 놓치지 마세요.

Moonton은 Terizla를 속도에 의존하지 않고 높은 지구력과 물리적 공격에 의존하는 강력한 영웅으로 제시합니다.

이 영웅의 내구력은 한 명 이상의 적과 맞서더라도 경험치 라인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이점이 될 것이지만, 그의 내구력으로 인해 팀원이 도착하여 적을 뒤로 밀쳐낼 때까지 순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Terizla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렇게 하면 Land Of Dawn에서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테리즐라 MLBB

이 영웅은 높은 기계 기술이나 빠른 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콤보 기술을 사용하여 좋은 의사 결정을 내리는 것입니다.

적을 공격적으로 공격하거나 팀의 포탑으로 후퇴해야 합니까, 테리즐라의 게임 플레이보다 뛰어난 능력을 가진 적을 잡아서 쓰러뜨리려면 높은 정확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Terizl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Terizl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사용을 더 쉽게 해주는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 테리즐라
초기 게임

초기 게임 단계에는 적을 일찍 쓰러뜨리는 데 유용한 피해나 속도가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최소한 레벨 4가 되어 전사 장화를 얻을 때까지는 미니언을 통해 파밍을 계속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스킬로 적의 HP를 찌르거나 적이 안전한 위치에서 벗어나 두 번째 스킬 콤보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때 피해량은 1킬을 만회할 만큼 높지는 않지만 적의 HP를 기억해야 할 정도로 줄어듭니다. 이 이점을 사용하여 조기에 농사를 짓고 적 정글을 공격하여 이점을 얻으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 테리즐라
게임 중반

적들이 당신의 차선을 밀어내기 시작하기 때문에 게임 중반에 당신의 차선에서 적과 자주 마주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Warrior Boots와 Bloodlust Axe를 얻은 후 최소한 두 개의 방어 아이템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의 초점은 당신의 지구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 영웅의 속도 부족으로 인해 로밍 및 미드라인 지원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따라서 로밍을 시작하고 팀을 돕거나 거북이를 청소하거나 팀 전쟁에 참여하기 전에 미니언을 청소하십시오.

적을 탈출시키지 마십시오. 그의 Ultimate Skill은 적의 이동성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이 스킬은 상대를 3번 끌어당기는 사슬도 풀어준다.

이 스킬은 폭발 데미지가 큰 오프닝 공격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상대는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올바른 콤보를 가진 팀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늦은 게임

게임 테리즐라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의 핵심을 포착하는 능력과 정확성에 의존하여 팀원이 주요 피해 딜러를 마무리할 것입니다. 팀 전투에서 팀원의 승리를 보장하려면 불멸성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극기로 전쟁을 시작하거나 팀원이 적을 잠그거나 기절시켜 궁극기 및 스킬 콤보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너무 많은 것을 저 지르지 않도록 기억하십시오. 이 영웅의 움직임은 매우 느리고 탈출 기술이 없기 때문에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Minsitthar 게임플레이 팁

Terizla 게임 플레이를 위한 콤보 기술

게임 테리즐라
콤보 스킬

궁극기로 적과 전투를 시작하여 움직임을 제한하고 궁극기로 못 박힌 후 스킬 2로 처벌하고 탈출 기회가 있지만 HP가 낮은 경우 스킬 1을 피니셔로 사용하십시오. 다음 스킬 콤보를 활용하여 전장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얼티밋 + 스킬 2(모든 단계) + 스킬 1

스킬 2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익스큐셔너 스트라이크는 적을 한 번의 콤보로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영웅의 주요 스킬입니다.

따라서 그의 움직임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이 스킬을 사용하고 그의 공격의 두 번째 및 마지막 단계를 시작하는 타이밍에 주의하십시오.

Terizla는 내구성과 게임 중반에 매우 유용한 버스트 손상으로 인해 전투에서 승리의 비밀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는 탱크나 로머에 이어 두 번째로 강력한 방어 지점을 가지고 있고 궁극기로 전쟁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쟁에서 당신의 팀을 위한 추가 방어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의 느린 움직임과 지구력은 그를 적의 합동 공격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자신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을 숨기지 않도록 스킬 1로 덤불을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Xavi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기술 및 팁

Terizla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테리즐라와 함께 쉽게 승리하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