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Hero Aldous의 5가지 장점

게임 올더스

Aldous를 플레이하는 것은 사용자의 핵심이자 영혼이며,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 랭킹 매치에서 Aldous의 영웅이 플레이하는 이점입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확실히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Aldous는 데미지 측면에서 장점이 있는 전쟁 영웅이지만, 이 영웅도 부인할 수 없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알도스 영웅의 강점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단일 전투기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자신은 단 한 번의 콤보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는 후반 전사의 왕입니다. 그는 자신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지원하기 위해 탄창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을 마스터하면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 중에서 이 영웅은 Marsha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으로 전 프로 선수에서 지금은 스트리머로 변신했습니다.

알두스 연기를 좋아하는 대머리 남자는 그와 함께 글로벌 톱이 되겠다는 생각까지 한다. Oura는 종종 이 영웅을 어린이 영웅이라고 조롱하지만 스팸에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탱크 유저로서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2022의 알두스 영웅의 5가지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ero Aldous MLBB 강점 목록

그는 Mobile Legends에 대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게임에서 자신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진행을 빠르게 제어하고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Aldous Mobile Legends 영웅의 장점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큰 피해

Hero Aldous의 장점
심각한 손상

이 탱크 자체는 그가 수집하는 모든 스택에서 데미지를 받는 전형적인 스택 영웅입니다. 게임 후반전 입장 시 가장 강력한 수비수 영웅이 되어 한두 번의 펀치로 상대를 제압하세요.

빠르게 더미를 쌓기 위해서는 첫 번째 스킬을 최대한 활용하여 마지막 타격을 가해야 합니다.

스택은 영구적입니다. 즉, 최대 100개 이상을 쌓을 수 있습니다. 스택을 100개 모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스킬 1로 인한 추가 피해가 2,500점에 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 멋진 것은 피해량에 기본 스킬 피해와 기본 공격 특성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최고 레벨에 도달하고 완전한 아이템을 갖게 되면 어떤 피해를 입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더미에 많이 쌓이면 정글의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한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포탑도 2~3발이면 무너질 수 있습니다.

피가 희박한 적 영웅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만족하지 말고 너무 오래 구매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 이유는 쉽게 다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 인내심 훈련

Hero Aldous의 장점
GG 스킨

우리 모두 알다시피, 초기 게임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Soul Steal에서 더 많은 데미지를 얻으려면 스택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이 단계에서 스패머는 더 많은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을 괴롭히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가 수집하는 많은 스택 덕분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건을 만들기 위해 실제 피해를 사용하는 것과 결합하면 일부 방어 아이템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사용하면 즉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스킬 조합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면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적을 쉽게 잠글 수 있음

Hero Aldous의 장점
자물쇠

Aldous 자신은 빨리 문을 닫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는 상대방의 영웅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최고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마지막 스킬을 사용해도 모든 영웅의 위치가 보이는 지도를 열 수 있다. 이를 통해 상대의 위치를 더 쉽게 파악하고 더 나은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되면 매우 유용한 보호막도 있기 때문에 패시브 스킬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패시브 스킬은 기본 공격을 2회 사용했다면 발동 가능하며, 기본 공격 또는 3차 공격 스킬을 사용하여 패시브 스킬을 발동하고 추가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 쉽게 죽지 않도록 싸울 때 이 패시브 스킬을 잘 활용하세요.

괴롭힘에 대한 면역

Hero Aldous의 장점
농업

아이들에게 인정받는 영웅인 스패머는 괴롭힘을 당하지 않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그들의 모든 조롱을 무시하고 그들이 당신의 집중력을 깨뜨리지 않도록 하세요.

가능하면 게임 초반에 음소거 채팅 기능을 사용하고 스택을 많이 모은 후 채팅 기능을 활성화하고 Aldous 스패머로서의 진정한 능력을 보여주십시오.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회복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공격 데미지를 줄이는 데미지 감소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가 있는 스킬은 보조 스킬에 있습니다. 전투에서도 이 스킬을 사용하여 파워 레벨을 더 강하게 만드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inotaur와 Aldous의 관계는 처음부터 여기에 있습니다!

쉽게 팀 전투에 참여

Hero Aldous의 장점
갱킹

스패머는 쉽게 팀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팀원이 최하위 차선에서 싸우고 있다면 Chase Fate를 활성화하고 상대 영웅 중 한 명과 마주칠 수 있습니다. 귀찮게 멀리 걸어가실 필요도 없습니다. Chase Fate를 활성화하고 대상을 선택한 다음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쉽죠?

데미지는 미미하지만 이 스킬은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죽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팀원이 절박한 상황에 처했을 때 이 스킬도 비상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웅 Aldous를 이기는 팁, 그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Vicigers 친구들은 이 Aldous 영웅의 강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정말 GG인가요 아니면 그 반대인가요? 알도스 영웅의 강점에 대한 다른 의견이나 제안이 있으시면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