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exion Games 인수, Tencent가 인수한 게임 스튜디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텐센트, 인플렉션 게임 인수

Inflexion Games 인수, Tencent Company가 인수한 게임 스튜디오 목록입니다.

Tencent 회사는 스튜디오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계략 2022년 2월 22일 화요일 굴절 게임.

개발자 계략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사람 계략 나이팅게일 더 이상 Improbable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흥미 롭습니다 계략 SpatialOS를 사용하고 재구축하는 나이팅게일 계략 그만큼.

Improbable의 공식 Inflexion Games 100% 주식은 Tencent Company에서 구입했습니다. 

이것은 Inflexion을 개발자 스튜디오로 만듭니다. 계략 순위에 누가 게임 스튜디오 작년에 인수한 Turtle Rock Studios에 이어 Tencent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뉴스 및 업데이트 인도, 무료 화재 차단

Tencent Company, Inflexion Games 인수

텐센트 인수 변곡점 텐센트 게임
텐센트 게임즈 로고

Improbable CEO Herman Narula는 SpatialOS 개발자 회사를 개발에서 철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계략 작년 초 나이팅게일.

Improbable이 모든 스튜디오를 놓겠다고 했어 계략 발매 예정인 것 계략 가능성이 낮습니다. 문제의 스튜디오는 Studio Midwinter와 Studio Inflexion Games입니다.

Studio Midwinter의 운명에 대한 명확성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Inflexion의 경우 Improbable은 자사 주식 100%를 Tencent에 매각했습니다.

Tencent는 여러 주식을 보유한 거대한 기술 대기업입니다. 계략 PUBG 및 Free Fire와 같은. 

PUBG가 Tencent와의 관계를 포기하고 Tencent의 주식으로 인해 인도에서 Free Fire도 차단되었지만 이 회사는 여전히 많은 회사를 인수합니다.

Tencent는 지난 몇 년 동안 연속 매수세를 보였고 Infelxion Games는 개발자를 따라가는 최신 스튜디오입니다. 계략 유명한 Back 4 Blood, Turtle Rock Studio. 그의 날개 아래에 있는 최신 게임 스튜디오는 개발자인 Turtle Rock Studios입니다. 

2003년 설립 이후 Tencent의 게임 사업부는 계속해서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까지 회사는 EA, Nintendo 및 업계의 다른 많은 주요 업체보다 큽니다.

Improbable은 2월 22일에 Inflexion의 대부분의 지분을 Tencent에 매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encent와 Improbable이 합의한 지분 규모와 계약은 명시적으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Inflexion Games의 CEO인 Aaryn Flynn, Improbable to Tencent의 출시는 Inflexion과 Improbable이 오랫동안 논의해 왔습니다. 

Improbable party는 더 이상 동일한 비전과 개발 미션을 갖지 않습니다. 계략 굴절과 함께. 

Improbable은 Tencent에 최종 출시되어 날개와 목표를 확장할 수 있도록 모든 Inflexion Games를 여전히 매우 지원할 것입니다. 계략 Inflexion이 원하는대로. 

또한 읽으십시오: Krafton, 게임 개발사 5minlab 인수, PUBG 개발사 빠르게 성장 중!

나이팅게일은 더 이상 SpatialOS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텐센트, 인플렉션 메이커 나이팅게일 인수
나이틀링게일은 더 이상 PartialOS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Improbable의 Inflexion 판매 결정은 확실히 개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계략 굴곡의 첫 번째, 나이팅게일.

이것은 나이팅게일이 더 이상 SpatialOS를 사용하지 않고 개념을 완전히 바꿀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략.

인플렉션의 CEO는 말했다. 계략 나이팅게일은 원래 2022년 말에 출시되는 서바이벌 크래프팅 장르가 될 예정이었습니다. 이 거래로 인해 게임이 크게 변경되었으며 더 이상 SpatialOS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Aaryn Flynn은 나이팅게일이 어떻게 될 것인지 설명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 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더욱 친근하게 연주할 수 있는 스케일로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인수한 Tencent와 일치합니다. 계략 ~와 함께 장르 비슷한. 텐센트가 관심을 보인다 계략 기초로 멀티플레이어 및 시스템 비좁고 갑갑한 곳.

플린은 또한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계략 ~와 함께 범위 Improbable 또는 Google Stadia와 같은 대규모 클라우드 컴퓨팅이 필요합니다.

플린은 소유권이 텐센트로 바뀌면 확실히 나이팅게일의 발전에 큰 영향을 주지만 좋은 방향이 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2003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매우 자유로운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략 그리고 존중 결정 개발자 개발 중 계략, 그래서 그것은 나쁜 방향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Stadia, 지연 없이 4K 게임 플레이

Tencent가 인수한 게임 스튜디오

Tencent, Turtle Rock Games의 게임 Infelxion Back 4 Blood 인수
Back 4 Blood, Turtle Rock Games의 게임

Inflexion Games는 개발 스튜디오가 되었습니다. 계략 텐센트가 인수한 8위. 다음은 인수된 일부 스튜디오 목록입니다.

클레이 엔터테인먼트

Klei Entertainment는 2021년 1월에 인수되었습니다. Don't Starve 시리즈로 알려진 스튜디오는 꽤 생산적인 인디 스튜디오입니다. Klei Entertainment의 인기 게임으로는 Mark of the Ninja, Invisible Inc., Eets 시리즈, Hot Lava, Griftlands 등이 있습니다.

예거 개발

2021년 6월 중국 회사는 독일 스튜디오의 대주주가 되었습니다. Yager는 Spec-Ops: The Line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Apocalypse Now 또는 Heart of Darkness를 걸작으로 널리 알려진 심오하고 복잡한 비디오 게임으로 바꾸는 파괴적인 게임입니다.

디지털 스모

Sumo Digital은 2021년 7월에 인수되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Sumo Digital 타이틀로는 Crackdown 3, Hood: Outlaws & Legends, LittleBigPlanet 3, Team Sonic Racing 등이 있으며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있습니다.

스턴록 스튜디오

Stunlock은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플레이 Battlerite 게임으로 유명한 스웨덴 스튜디오입니다. Stunlock Studios는 Dead Island: Epidemic, Bloodline: Champions 및 Project 0도 개발했습니다.

웨이크업 인터랙티브

웨이크업인터랙티브는 2021년 11월에 인수한 회사입니다.  Project Edo라는 다음 Wake Up Interactive 프로젝트는 계략 그들의 가장 인기있는 Ninjala는 더 어둡고 더 심각한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Fatshark 게임

Fatshark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스튜디오입니다. Fatshark Games에서 개발한 일부 게임에는 Warhammer: Vermintide 시리즈, Escape Dead Island 및 War of the Roses가 포함됩니다.

터틀 록 스튜디오

Turtle Rock Studios는 Infelxion 직전에 인수된 스튜디오입니다. 스튜디오는 2021년에 Back 4 Blood를 출시하기 전에 Left 4 Dead와 Evolve를 만들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