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OP ML 탱크 추천 시즌 26

ML 탱크

에서 최고의 역할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ML 탱크입니다. ML 탱크 영웅은 일반적으로 HP와 무기가 높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상대 영웅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방패로 자신의 몸을 보여줘야 합니다.

탱크 영웅은 팀의 방패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 팀을 공격할 적절한 시간과 후퇴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는 개시자이자 팀 지휘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시즌 26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가장 강력한 ML 탱크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서둘러서 이 글이 끝날 때까지 읽어보세요! 

가장 강력한 ML 탱크 영웅 목록 시즌 26

모바일 레전드 시즌 26에서 팀의 승리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탱커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아마도 Moonton 게임 플레이어들이 스스로에게 묻는 질문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항해는 게임의 승리부터 승리까지 시작할 수 있는 활동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아틀라스 

스킨 스타라이트 9월 아틀라스 스페이스 매치
Atlas는 최고의 ML 탱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첫 26시즌 동안 가장 강력한 영웅은 바로 아틀라스. 아틀라스는 현재 메타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로테이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아틀라스는 넓은 범위와 뛰어난 기동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Hero Atlas에는 치명적인 군중 제어 능력이 많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상대 영웅에게 단 몇 초 만에 기절, 속도 및 쓰러뜨리기 효과를 줄 수 있는 Atlas의 최고의 기술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Atlas는 적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Ultimate SmackDown은 이 독특한 영웅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와 이동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상황을 빠르게 바꿀 수 있습니다.

그록 

엠블럼 그록
Grock은 최고의 ML 탱크 영웅입니다.

탱크 영웅으로서, 그록 그는 치명적인 기술을 모아 사수 영웅과 마법사 영웅을 막을 수 있지만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록은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방어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록이 팀전에서 더 많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말이죠. 아직 그록 영웅이 없다면 먼저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다운로드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일로스 

Hylos는 최고의 ML 탱크 영웅입니다.

다음은 RRQ 투투루의 최강 영웅인 탱커의 첫 번째 역할인 하일로스입니다. HP가 높기 때문에 활동량이 많은 사람, 즉 데미지가 높은 사람에게는 Hylos가 적합합니다. 많은 방어력과 결합하여 이 탱크는 처치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Hylos 사용에 대한 팁은 항상 올바른 현지화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적이 우리의 파트너나 특정 지역에 도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이 지역은 하일로스의 두 번째 스킬, 즉. 상대방의 속도를 늦추고 지치게 할 수 있는 페널티 링입니다.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Hero Franco는 최고의 ML 탱크 영웅입니다.

항상 선택되는 또 다른 RRQ VYN은 적의 머리를 훔칠 수 있는 프랑코입니다. Iron Hook 스킬을 사용하면 적 영웅을 하나씩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사용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이 당신의 레벨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이 적과 싸울 수 있는 매우 치명적인 몇 가지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적들을 빨리 물리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특별한 영웅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프랑코 자신도 무력화될 만큼 강한 탱크형 영웅이다. 이 영웅은 게임 내 모든 영웅을 죽일 수 있는 반격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 영웅의 강점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등 탱커들이 널리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로리타 

로리타는 최고의 ML 탱크 영웅입니다

ML 탱커 역할이 가장 강한 마지막 영웅은 로리타지만, 언제 궁극기를 사용할지 아는 플레이어가 되어야 합니다. Lolita는 또한 Wanwan이 셀레나를 불태우고 불태우는 것을 막을 수 있었을 때 Wanwan에 맞설 수 있었습니다.

Lolita는 실제로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원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은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이는 그가 가지고 있는 쉴드 효과와 스킬 쉴드를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이 영웅은 다양한 상황에서 매우 유용한 많은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가 강하다는 것 외에도 팀에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최고의 ML 탱크 영웅 5명,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니까 위에서 언급한 5명의 영웅을 선택해야 에픽레벨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