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Thamuz ML Hero Counter 권장 사항

타무즈 카운터

최초의 영웅 중 한 명인 Thamuz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패치 1.6.84로 업데이트되어 현재 메타에서 최고의 파이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를 이기려면 올바른 Thamuz 카운터가 필요합니다. 

다른 영웅과 다른 점은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과 스킬 쿨타임이 낮다는 점입니다. 또한 EXP 라인에서 플레이하든 정글에서 플레이하든 마스터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MLBB 통계에 따르면 Thamuz는 레전드 레벨 이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파이터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기본 공격으로 좋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패스 스킬은 정글 영웅이 인기인 현 메타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배우기 쉽고 큰 데미지를 주는 격투 영웅을 원한다면 Thamuz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많은 영웅들이 Dawn Land에서 Thamuz에 대항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Lord Lava에 맞서 선택할 수 있는 5명의 Thamuz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2022년 11월 Thamuz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아래에 VCGamers가 2022년 11월 Thamuz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영웅을 요약했습니다.

다이로스

Dyrroth는 Thamuz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타무즈와 다이로스 또한 첫 번째 게임에서 강력한 영웅이되었습니다. 그러나 Dyrroth를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두 번째 기술인 Spectre Step으로 모든 영웅의 물리적 방어력을 최대 75%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번 시즌 그에게 큰 이점입니다. 

이 영웅은 Ling과 같은 공격적인 플레이어와 협력할 때 이동 중에도 잘 작동하는 Thamuz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Thamuz와 대결할 때 복수를 공격으로 선택하고 Ice Dominance를 첫 번째 아이템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둘 다 Grand Lord Lava Thamuz의 패스 능력이 활성화된 경우에도 1v1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아르고스 

영웅 카운터 줄리안
Argus는 Thamuz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최근 패치에서 인기 영웅이 되지는 않았지만, 아르고스 Thamuz와 같은 장거리 영웅에게는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Meteoric Sword 스킬을 해제하여 후퇴 시 이점을 유지하고 Thamuz가 반격하면 Demonic Grip으로 공격하십시오.

레벨 4를 달성한 후 일대일 공격을 하고 HP가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최고의 직업인 Eternal Evil을 수행하십시오. 이 공격은 1v1 상황에서 죽일 확률이 가장 적습니다.

Battle Spell Execute는 Thamuz가 스킬을 얻으면 죽이기 어렵기 때문에 이 전투에서 큰 킬 세이버이기도 합니다.

게임 초반에 계속 치고 싶다면 데몬 소드를 먼저 사용하세요. 팀이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면 Blade of Despair와 같은 다른 강력한 아이템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슈 

히어로 대쉬 ml 슈
Chou는 Thamuz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Chou는 데미지 때문이 아니라 Thamuz의 콤보를 차단하고 나쁜 상황에 처했을 때 도망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Thamuz 카운터 영웅 목록에 있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던져진 낫을 쏘면서 절권도를 배울 수 있습니다.

Jeet Kune Do와 Way of the Dragon의 조합은 팀원이 한타 중에 Thamuz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에게 던지거나 최소한 멀리 던지십시오.

초보자가 되는 것 외에도 순자산을 갖고 싶다면 백그라운드 구문 분석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Blade of Heptaseas, Blade of Despair 및 Malefic Roar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세 가지 항목은 1v1 전투에서 피해를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Thamuz 정글러 아이템 빌드

농군 

Mobile Legends에서 Hyper를 의미하는 Granger
Granger는 Thamuz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디자인

그와 싸울 수 있는 다음 Thamuz 카운터 영웅은 Granger입니다. 이 영웅은 아픈 공격을 가지고 미니언을 빠르게 파밍하고 죽일 수 있는 등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Granger 영웅은 전투 범위가 깁니다. Thamuz 영웅은 장거리 공격을 하는 영웅에게 매우 약하기 때문에 장거리 공격을 통해 Granger는 Thamuz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MM 영웅은 공격과 회피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Granger 영웅이 Thamuz 영웅을 쉽게 물리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로라 

오로라 빌드
Aurora는 Thamuz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마지막 Thamuz 카운터 영웅은 Aurora입니다. 이 영웅은 영웅에게 동결 효과를 줄 수 있는 부정적인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Thamuz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ro Aurora의 패시브 능력은 Hero Thamuz의 움직임을 차단하여 Hero Thamuz가 Hero Aurora를 죽이기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통과 능력 외에도 오로라 영웅은 자신의 궁극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Thamuz 영웅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과 기술의 조합으로 Aurora 영웅은 Thamuz 영웅을 잠그고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아이템 5개

그래서 2022년 11월에 Thamuz에 맞서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영웅입니다. 5명의 영웅 중 어느 것을 사용하여 그를 상대로 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