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스탯 가이드, 주목해야 할 4가지 새로운 스탯!

스탯 가이드 혼카이 스타 레일 스탯

통계는 플레이할 때 이해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특히 캐릭터 빌드 최적화를 위해.

계략 턴 기반 또는 턴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 게임은 적과 싸울 때 힘, 속도 및 성공으로 인해 자격을 갖춘 빌드가 필요합니다.

이전 게임과 달리, 즉 원신 임팩트, Honkai Star Rail에서 캐릭터를 구축할 때 주의해야 할 매우 중요한 4가지 새로운 통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Honkai Star Rail의 통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가이드: 게임 플레이, 캐릭터 등

Honkai Star Rail 통계: 정의, 범주, 통계 유형

유형에 대한 정의, 통계 범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우리 둘 다 Honkai Stat Star Rail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의

stat honkai 스타 레일 유물 stat
유물 통계(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 게임의 통계 또는 속성이라고도 하는 속성은 Honkai Star Rail의 전투 및 탐색을 규제하는 데 사용되는 특정 숫자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통계는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캐릭터 강도, 캐릭터가 얼마나 빨리 능력이나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는지, HP를 회복하는 능력, 캐릭터의 생존 능력.

스탯은 기본적으로 ATK, HP, DEF 등의 캐릭터가 소유합니다. 그러나 세트 유물이나 패시브 라이트콘에서 얻어야 하는 몇 가지 추가 통계도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에서 각 캐릭터의 클래스와 능력은 경로로 나뉩니다. 이 경로는 캐릭터의 역할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탱커를 위한 경로 보존, DPS 솔로 대상을 위한 경로 파괴, 힐러를 위한 풍요 등이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경로 차이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이 더욱 빛나도록 최적화해야 하는 통계가 결정됩니다. 

경로 외에도 캐릭터 요소는 적의 약점을 찾거나 적에게 디버프를 적용하는 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경로와 요소는 실제로 관련이 없지만 서로의 성격을 강화합니다.

Honkai Star Rail Stat 범주 및 유형

스탯 혼카이 스타레일 라이트콘 스탯
광원뿔 통계(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 게임에는 기본(기본 통계), 고급(추가 또는 고급) 및 요소의 세 가지 범주로 그룹화할 수 있는 여러 속성이 있습니다.

기본 통계 캐릭터의 레벨과 승천을 올려 플레이어가 쉽게 올릴 수 있는 능력치입니다.

이 능력치는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면 자동으로 증가하거나 유물이나 라이트콘의 주요 능력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통계를 포함하는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HP(건강 포인트)
  • 공격력(공격)
  • DEF(방어)
  • SPD(속도)

고급 통계 는 캐릭터가 필요로 하는 스탯이며 레벨업이나 캐릭터 승천에서 반드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유물이나 라이트콘에서만 이 고급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급 통계는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 치명타율(Critical Rate)
  • 크리티컬 DMG(크리티컬 DMG)
  • 중단 효과
  • 발신 치유 부스트
  • 최대 에너지
  • 에너지 재생률
  • 효과 적중률
  • 효과 RES

요소 통계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요소와 관련된 스탯입니다. 요소(예: Quantum, Fire, Ice 등) 부스트 DMG 및 요소 RES 부스트가 이 통계 범주에 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 요약, 출시일 발표!

새로운 통계

스탯 혼카이 스타레일 4 뉴 어드밴스드 스탯
새로운 통계.(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의 대부분의 통계는 이전 버전의 통계와 유사하며 특히 원신 임팩트.

이러한 유사성은 이전에 다른 HoYoVerse에서 출시한 게임을 먼저 플레이한 적이 있는 경우 확실히 Honkai Star Rail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캐릭터에 대해 수행하는 작업 때문에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통계가 있습니다.

새로운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속도(SPD), 브레이크 효과, 명중률, 에너지 재생률.

속도(SPD)

속도 또는 SPD는 캐릭터가 행동(턴)을 완료하고 다른 턴을 시작할 때 사이의 지속 시간 간격이 얼마나 빠른지를 나타내는 통계입니다.

SPD는 캐릭터가 전투 모드에 들어갈 때 수행할 동작 순서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중단 효과

Break Effect는 캐릭터가 적에게 부여하는 Weakness Break 효과를 증가시키는 능력치입니다.

이것은 주어진 약점의 DMG, Honkai Star Rail에 요소가 얼마나 많은 DoT(Damage over Time), 적의 공격을 방해하는 디버프의 지속 시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효과 적중률

효과 명중률 또는 적중률은 캐릭터가 적에게 디버프를 걸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능력치입니다.

캐릭터의 효과 적중률이 높을수록 캐릭터가 적에게 주는 디버프가 커집니다.

에너지 재생률(ERR)

ERR(Energy Regen Rate)은 대부분의 Honkai Star Rail 플레이어가 가장 희귀하고 얻기 어려운 통계입니다. 특히 Link Rope 및 Planar 섹션에서 Relics에서만 ERR을 얻을 수 있습니다. 

ERR의 기능은 궁극기 공격에 사용되는 공격(일반, 적의 공격에 맞음, 스킬 등)에 의해 생성되는 에너지를 곱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에너지를 모으는 데 필요한 시간이 더 짧아지고 얼티밋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riParkir에서 50% 할인된 VCGamers 바우처를 구입하자!

이 게임은 아직 새롭지만 다른 HoYoVerse 게임처럼 유명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