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Paquito 스킨 컬렉션!

스킨 파키토

Paquito는 2021년 1월 13일에 출시된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종종 플레이어의 주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파이터 영웅 플레이어. 파이터 영웅 플레이어의 주축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파키토는 일반 스킨을 포함해 총 5개의 스킨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영웅으로서의 Paquito의 나이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2021년에 막 영웅이 되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출시된 영웅들과 달리 사용 가능한 스킨도 적습니다. 오랫동안 Mobile Legends 영웅이었던 영웅은 확실히 더 많은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Paquito를 자주 사용하는 Vicigers의 경우 Moonton에서 출시할 Paquito 스킨 컬렉션을 기다려야 합니다. 현재 Normal, Special, Epic Manny Paquito 및 Starlight 카테고리에 스킨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Mobile Legends는 Vicigers가 놓치지 않도록 정말 좋은 업데이트를 많이 출시했습니다. Paquito 스킨과 마찬가지로 Paquito 플레이어는 멋진 특수 효과로 플레이하는 데 더 흥미를 느낄 것입니다.

전투기 영웅인 Paquito는 올바른 아이템을 구매할 때 고통스러운 출력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Paquito를 사용하는 방식의 요소도 발생하는 피해의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Paquito 스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스킨은 파이터 영웅으로서의 Paquito의 특성에 따라 멋진 특수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Paquito Mobile Legends의 장단점

스킨 파키토

헤븐리 피스트

파키토 헤븐리 피스트
파키토 헤븐리 피스트.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스킨은 Paquito의 기본 기본 스킨입니다. 인도네시아어로 이 스킨의 제목은 Heavenly Boxing입니다. 이 별명은 확실히 Paquito가 그의 주먹 덕분에 적에게 큰 피해를 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스킨에서 Paquito는 트레이드마크인 복싱 글러브를 착용한 완벽한 파이터처럼 보입니다. Heavenly Fist는 기본 스킨이지만 여전히 멋진 스킨입니다. 셔츠를 입지 않은 채 목과 바지에 액세서리를 두른 것이 파키토의 시그니쳐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 스킨이 기본 스킨 또는 기본 스킨이기 때문에 Paquito를 구매하면 이 스킨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Paquit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치명타

데스 블로우 파키토
파키토 데스 블로우. 출처: UHD 월페이퍼

Death Blow라는 제목의 스킨은 일반 스킨입니다. Paquito는 죽음의 일격을 가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치명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적을 상대로.

이 스킨은 링의 파이터인 Paquito를 특징으로 합니다. 위 스킨 이미지의 세부 사항에도 Mobile Legends 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Paquito는 문신을하고 짧은 흰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스킨과 큰 차이는 없지만 문신, 장갑 등 액세서리가 다릅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상점 메뉴에서 단 259개의 다이아몬드로 Death Blow라는 제목의 이 스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aquito Sidelane과 Jungler의 5가지 차이점을 확인하십시오.

매니 파퀴아오

매니 파퀴아오
매니 파퀴아오 파키토.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Epic Limited 스킨은 매우 독특하고 다른 영웅 스킨과 다릅니다. 이 스킨의 제목은 현실 세계에서 유명한 레슬러의 이름을 따서 Manny Pacquiao입니다. Manny Pacquiao는 필리핀에서 가장 강력한 권투 선수입니다. 그는 Paquito 스킨의 영감을 받아 Epic Limited 스킨이 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매우 특별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onton은 특정 기간 한정으로 이 스킨을 출시했기 때문에 이 희귀 스킨을 얻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이 스킨은 Paquito가 소유한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Paquito는 전형적인 권투 의상을 입은 Manny Pacquiao를 묘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권투 장갑도 파란색과 노란색 권투 장갑입니다. Manny Pacquiao와 똑같은 문신도 있습니다.

지하 복서

지하 복서
Paquito 지하 복서

복싱에서 Paquito의 강함은 암흑계의 복싱 링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보호 형태의 갑옷을 입고 싸우는 Paquito를 보여줍니다. 갑옷은 손과 등을 보호하여 로봇 같은 느낌을 줍니다.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 상점 메뉴에서 단 749개의 다이아몬드로 이 특별한 스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749 다이아몬드로 플레이어는 이 멋진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갑은 특별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이 Underground Boxer 스킨에는 특별하고 독특한 효과가 있습니다.

펄전트 펀치

펄전트 펀치
현란한 펀치. 출처: GGWP

Paquito 활동가들에게 이번에는 Moonton이 희소식을 전했습니다. Fulgen Punch라는 새로운 스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스킨은 문튼에서 출시한 최신 별빛 스킨입니다.

Paquito의 Fulgent Punch는 Ore-chemist Brody 출시에 이어 Mobile Legends: Bang Bang에 두 번째로 추가된 골드입니다. 이번 Fulgent Punch 스킨은 평소 근육질의 상반신을 보여주는 오리지널 스킨과는 사뭇 다릅니다.

이 피부는 약간 더 긴 흰색 갑옷과 머리카락으로 그의 황금 주먹의 힘을 더 많이 보여줍니다. 이 스킨의 미학은 이전 스킨과 매우 다릅니다. 이 Fulgent Punch 스킨은 VCGamers에 따르면 더 미래적이고 물론 더 멋집니다.

따라서 Paquito 스킨에 대한 토론. 숫자는 적지만 Paquito는 여전히 다른 영웅 스킨보다 덜 멋진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및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