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이라 불리는 RRQ 레몬, 그 이유가 여기에 있다!

rrq 레몬

RRQ, 레몬 및 용어 외계인

안녕 Vicigers! 여기 누가 RRQ 레몬을 모르나요? RRQ 또는 Rex Regum Qeon은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이며 Mobile Legend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팀은 대회에서 여러 성과와 상을 수상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RRQ가 이룬 성공은 직원들의 탁월한 능력과 강력한 팀워크 덕분입니다. RRQ의 핵심 멤버이자 선호도가 높은 선수가 한 명 있는데 바로 자카르타 출신의 레몬 선수다.

Mobile Legend 이벤트에서 RRQ Lemon의 진행 상황이 장난이 아닙니다. RRQ Lemon은 Mobile Legend에서 경력을 쌓는 동안 Lemon이 RRQ라는 한 팀에만 합류했기 때문에 팀의 충성도 높은 멤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RRQ Lemon은 RRQ가 우세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성공했으며, 심지어 이 22세의 Mobile Legend 플레이어는 "King of Kings"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RRQ Lemon은 "Alien"이라고도 불리며 그 제목은 매우 유명해졌으며 그에게 붙어 있습니다.

선택에 의해 레몬에 고정된 외계인 영웅 Mobile Legend 대회에서 그가 연기하는 것은 종종 "이상하거나" 외국적입니다. 그러나 그는 외국인으로 간주되지만 그것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영웅 Mobile Legend에서 그가 연주했습니다. 그렇다면 진짜 RRQ 레몬은 누구일까요?

RRQ 레몬의 약력

RRQ 레몬은 1998년 12월 30일 반다아체에서 태어난 전직 글로벌 탑 카구라입니다. 풀네임이 Muhammad Ikhsan인 레몬은 자신의 예명으로 "레몬"이라는 단어를 선택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 이름은 @ikhsan_lemon이며 팔로워 수는 260만 명입니다.

레몬은 거의 말을 하지 않는 단순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RRQ Hoshi Mobile Legend의 전 트레이너인 James는 레몬이 똑똑하고 이해심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레몬 경력 여행 프로 선수 모바일 레전드는 그의 관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계략 MOBA(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레몬은 초등학생 때 종종 PC방, 일명 PC방에 가서 게임을 했다.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를 알기 전에, 온라인 게임 레몬이 초등학교 때 자주 했던 게임은 도타 1, 리그 오브 레전드,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였다. 요컨대, 레몬은 그 때부터 카페를 왔다 갔다 하는 것이 지루하고 나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레몬은 찾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그가 연주할 수 있는 이동하는 일명 카페를 왔다 갔다 해야 하는 컴퓨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Lemon은 MOBA가 된 Ace of Arena를 찾았습니다. 모바일 게임 처음 연주.

레몬은 2015~2016년 에이스 오브 아레나를 플레이하며 중독되기 시작했다. 계략 Moonton에서 시작했습니다. 그 후 레몬은 모바일 레전드를 알고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레몬 커리어 프로 선수 Mobile Legend는 2017년 9월 RRQ 팀에 합류한 이후로 목격되었습니다. 당시 RRQ는 여전히 RRQ O2로 불렸으며 3년 운영 후 RRQ Hoshi로 이름을 변경했으며 Lemon은 팀의 핵심 선수로 남았습니다.

에일리언이라는 말은 에보스 플레이어였던 동키의 입에서 처음 나왔다. 영웅 역할 모바일 레전드에서.

레몬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최고의 메이지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지만 레몬도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메타가 아닌 영웅 대회 당시. 예를 들어 Lemon은 Belerick을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오프 플래너 M2 모바일 레전드에서.

RRQ에서 Lemon의 여정은 항상 순조롭지 않았으며 많은 기복을 겪었으며 Mobile Legend 장면을 지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레몬 스위트 업적

Mobile Legend의 세계에서 많은 씁쓸하고 달콤한 사건을 겪은 후 이제 Lemon은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Lemon은 MPL(모바일 프리미어 리그)을 포함하여 RRQ에 많은 상을 수여했습니다. 계절 2, 계절 5, 그리고 계절 6.

그 외에도 Lemon과 그의 팀은 MPL Invitational 4 Nation Cup에서도 우승했습니다. 실제로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Lemon과 RRQ도 국제적으로 날개를 펼쳤습니다.

레몬과 팀은 준우승자 Evos Esports를 물리 친 후 M1 Mobile Legend. 그럼 레몬씨에스도 마치다 3위는 Bren Esports를 발행하는데 성공한 M2 Mobile Legend 챔피언.

또한 읽기: MLBB Cursed의 위반 유형입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