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Blade Ball ImSoaren 버전에서 프로가 되는 방법

블레이드 볼

블레이드 볼(Blade Ball)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방 중 하나입니다. 로 블록 스 많은 Roblox 사용자 계정이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Vicigers를 포함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게임에서 블레이드 볼 게임의 각 세션을 플레이하거나 승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로 블록 스.

그런데 Vicigers가 Roblox 버전의 Youtuber ImSoaren에서 Blade Ball을 획득할 수 있다는 흥미로운 기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가이드

먼저 전투를 시작하세요

블레이드 볼
먼저 전투를 시작하세요. 출처: 유튜브/임소아렌

자신의 동영상에서 유튜버 임소아렌(ImSoaren)은 우리가 싸움을 시작하거나 시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포인트 적립에 유용해요 경험치 또는 계정 레벨을 높이고 기계를 연습하거나 각 세션에서 승리하기 위해 손에 익숙해지는 데 유용한 경험입니다.

블레이드 볼을 플레이하면서 반드시 피해야 할 것은 캠핑 기술, 즉 로블록스 플레이어 한 명이 남을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가 서로 싸우고 이길 때까지 기다리는 기술입니다.

ImSoaren에 따르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더라도 경험치나 경험치가 거의 없거나 더 나쁘거나 경험치나 경험치를 전혀 얻지 못하기 때문에 이를 피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기 위해 기계나 손을 훈련하는 데 익숙하지 않으면 우리는 항상 2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가능한 최선의 방법 유튜버 임소아렌은 전투 지역 중앙에 서서 공이 우리 쪽으로 다가오도록 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를 이길 수도 있고 많은 경험치나 경험치를 얻을 수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를 통한 Roblox의 Robux 가격

필수 기술 세트 알아보기

블레이드 볼
필수 기술 세트를 알아보세요. 출처: 유튜브/임소아렌

Youtuber ImSoaren도 Roblox의 블레이드 볼 게임을 잘하려면 대시, 슈퍼 점프, 플랫폼, 투명화, 썬더 대시, 섀도우 스텝, 포스 필드 등 사용 가능한 9가지 스킬 세트 중 두 가지 스킬 세트를 배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격렬한 편향 및 염동력.

영상에서 ImSoaren은 우리가 선택하여 배울 수 있는 두 가지 기술 세트가 우리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어떤 플레이 스타일이 공격에 지배적인지, 수비에 지배적인지, 아니면 두 가지를 혼합한 플레이 스타일, 즉 공격과 수비를 오랫동안 플레이함으로써 알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에서 그는 블록과 썬더 대시로 구성된 두 가지 스킬 세트를 사용합니다. Roblox의 Blade Ball 초보자라면 이 두 가지 기술 세트를 초기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목록, 지금 플레이하세요!

포지셔닝

영상에서도 언급되는 세 번째 포인트는 포지셔닝, 즉 위치를 유지하는 능력, 그리고 우리와 한 명 이상의 상대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볼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승자로 남을 때까지 많은 플레이어 그룹이 서로를 이겨야 하는 본질적인 배틀 로얄이기 때문에 이 능력이 중요합니다.

블레이드 볼에서 상대 선수와 거리를 유지하지 않으면 앞으로 다가오는 공에 대한 반응이 늦어져 패배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또는 원거리에서의 플레이는 게임 조건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게임 시작 시 상대가 너무 가까우면 멀리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선수가 충분하다고 판단되면 템포를 유지하기 위해 단거리와 장거리를 혼합하여 플레이하는 동시에 상대가 너무 늦어서 자신을 향해 오는 공에 반응하지 못하기 때문에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발생하는 타이밍에 따라 멀리서 플레이할지, 근거리에서 플레이할지 결정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타이밍은 우리가 오랜 시간의 플레이를 통해 충분히 훈련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GG Roblox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전문가가 되는 방법에 대한 세 가지 팁입니다. 로 블록 스 모든 비시거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유튜버 임소아렌의 블레이드볼 버전입니다. 이 팁은 플레이를 위한 주요 참고 자료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 기사는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팁 중 하나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자, 최저 가격으로 Robux Roblox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