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목록, 지금 플레이하세요!

무료 로벅스

많은 팬을 보유한 Roblu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게임이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인기 게임은 총 수십억 방문자를 기록할 정도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게임에 정말 관심이 있다면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Roblox는 무료 게임 플랫폼이며 플레이어는 가상 통화라는 가상 통화를 사용하여 게임 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로벅스.

2020년 8월 현재 이 게임 플랫폼은 매달 1억 6,4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숫자는 단순한 숫자가 아닙니다.이 시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플랫폼은 확실히 그 기능에 장점이 있으므로 이 게임 플랫폼은 사용자들, 특히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Roblox는 게임 플랫폼이기 때문에 Roblox에는 누구나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인기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Roblox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게임 중에서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사용자가 가장 자주 플레이하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가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Roblox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Blox Fruits에서 깨울 수 있는 5개의 Blox Fruits

입양 해주세요!

가장 인기있는 게임
입양 해주세요! 로 블록 스

입양 해주세요! Roblox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며 RPG 게임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재생됩니다. 이 게임은 The Sims 게임처럼 플레이어가 양부모 또는 입양 자녀의 일상적인 필요를 돌볼 수 있는 간병 유형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 자체의 초점은 4년 만에 바뀌었습니다. 현재 게임에서 애완 동물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많은 Adopt Me!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게다가 입양해줘! 차량, 장난감, 화장품 등 플레이어가 추가로 애완동물을 획득하고 돌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statista 사이트인 Adopt Me!에서 보고합니다. 2022년 2월 현재 총 273억 9천만 명의 게임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펫 시뮬레이터 X

가장 인기있는 게임
펫 시뮬레이터 X

2위는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애완동물 수집 시뮬레이션 게임인 Pet Simulator X가 있습니다. 입양하세요! 펫 시뮬레이터 X 게임에 포함된 950종 이상의 독특한 동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Pet Simulator X를 부지런히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눈부신 새로운 세계를 열 수 있으며 애완 동물을 업그레이드하여 독특한 애완 동물 컬렉션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애완 동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Pet Simulator X는 44억 회 이상의 방문과 420만 개의 즐겨찾기를 보유하고 있어 꼭 플레이해야 할 편안한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Code Roblox Hero Online 2022년 6월, 무료 스핀 제공

지옥의 탑

가장 인기있는 게임
지옥의 탑

지옥의 탑은 게임이다 로 블록 스 Adventurer 유형이지만 이 게임의 일부 팬들은 이를 obby(장애물의 약자)라고 부릅니다.

지옥의 탑 는 Roblox에서 꽤 유명한 게임 중 하나이며, 그 중 하나는 이 게임이 플레이하기 쉬운 게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레벨이 무작위로 생성되고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체크포인트가 전혀 없는 도전을 제공하므로 20명의 플레이어가 제목 타워의 꼭대기까지 서로 경주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250 Robux 또는 약 £ 2.87의 개인 서버가 있어 사용자가 일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통계청 웹사이트에 따르면 지옥의 탑은 2022년 2월 현재 총 166억 9천만 명의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받아야 할 5가지 무료 Roblox 아이템

브룩헤이븐 RP

브룩헤이븐

Brookhaven RP는 Town & City 형식의 Roblox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Roblox에서 출시된 지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미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인기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이 게임에 의해 얻어졌으며 이는 Roblox가 2020년과 2021년에 걸쳐 매우 인기 있는 플랫폼임을 보여줍니다. Brookhaven은 세컨드 라이프 스타일 호화로운 삶과 사용자의 집을 떠나는 능력에 중점을 둔 멋진 RPG.

statista 웹 사이트에 따르면 Brookhaven은 2022년 2월 현재 총 160억 명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머더 미스터리 2

머더 미스터리 2

Murder Mystery 2는 Horror 태그 아래 R.oblox의 메인 게임입니다. Murder Mystery 2는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고 statista 사이트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2022년 2월 현재 총 방문자 수는 75억 4천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 게임을 할 수 있는 총 플레이어는 10명으로 나중에 라운드당 킬러로 무작위로 지정된 한 명의 플레이어와 보안관으로 한 명의 노래로 나뉘며 나머지는 무고한 사람들입니다.

나중에 세 그룹은 서로 다른 승리 조건을 가진 고유한 규칙 세트를 사용합니다. 이 게임은 같은 유형의 게임(Among Us)과 함께 인기를 끌었습니다. Murder Mystery 2 자체는 짧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적은 수의 유료 애드온이 있으며 그 중 10 Robux 각각에 개인 서버를 설정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OP E-Sport King of The King 시즌 1 성황리에 진행

로얄 하이

로얄 하이 로블록스

Royale High는 Roblox의 Adventure 유형 게임 중 하나이지만 이 게임도 깊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공상 RPG.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다른 플레이어와 사귀고 캐릭터의 레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귀족 가문의 고등학생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정기적인 이벤트 순환과 계절별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작성 당시 2021년 부활절 달걀 사냥은 여전히 진행 중임). Royale High는 또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개인 서버 100 Robux 또는 약 £ 1.15.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Roblox Piggy 캐릭터에 대한 모든 것

저렴하고 빠른 Roblox 충전하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