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Legends 모바일 순위 푸시 팁, Auto Predator!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이제 경쟁력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동등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함으로써 이 순위 모드는 일반적인 무순위 모드보다 확실히 더 경쟁적입니다.

물론 Apex Legends Mobile의 순위를 올리려면 전략과 투쟁이 필요합니다. 랭크 게임을 할 때마다 랭크에 따라 참가비로 점수가 차감됩니다. 따라서 상대 팀을 죽이지 않고 바로 죽으면 점수가 차감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Apex 레전드 모바일 순위를 쉽게 올릴 수 있을까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Apex 레전드 모바일에서 프레데터 등급을 얻으십시오!

또한 읽기: 메모! Apex Legends Mobile 2022의 5가지 새로운 기능입니다.

랭크 모드 잠금 해제 방법

랭킹 Apex 레전드 모바일
순위. 출처: YouTube/Mathishian

다른 경쟁 게임과 마찬가지로 직접 순위를 매길 수 없습니다. 방금 등록한 플레이어는 비순위 모드를 플레이하고 먼저 레벨 8에 도달해야 더 경쟁적인 순위 모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무계급 모드에서 많은 킬을 달성하고 챔피언이 될 수 있다면 더 많은 경험치를 얻고 더 빨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의사소통을 잘하면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더 쉽게 승리하고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순위가 없는 Apex Legends 모바일 모드는 순위 모드보다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비랭크 모드를 플레이하다 보면 초보자인 상대를 자주 만날 수 있고, 죽이기 쉬운 봇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무기 티어,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의 등급 모드

Apex 레전드 모바일 프레데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프레데터. 출처: GINX e스포츠

레벨 8이 되면 경쟁이 가득한 순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의 순위 시스템은 PC의 Apex Legends와 거의 동일합니다. 레벨 8이 열리면 브론즈를 시작으로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마스터로 올라가며 가장 높은 것이 프레데터입니다.

PC의 에이펙스 레전드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버전의 최고 순위는 프레데터입니다. 물론 각 시즌이 끝날 때 각 플레이어는 시즌이 끝날 때 달성한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현재 브론즈에서 플래티넘 등급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등급에 따라 홀로 스프레이를 받게 됩니다. 홀로 스프레이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종료 후 마스터 및 프레데터 랭크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는 랭크에 따라 홀로 스프레이도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맵에 뛰어들 때 사용되는 각각의 순위에 따라 흔적을 얻습니다.

아바타 프레임은 또한 마스터 또는 포식자 등급을 얻을 수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순위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에서 승부를 겨루는 비시거들을 위해,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에서 쉽게 랭크를 올릴 수 있는 팁을 살펴보자!

또한 읽기: 6 최고의 Apex 모바일 착륙 지점, 무엇이든?

Apex 레전드 모바일 랭킹 팁

일치하는 범례 사용

전설
전설. 출처: VCGamers

여기서 범례는 사용된 문자입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모든 전설에는 고유한 기술과 고유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강팀이 되려면 선발된 레전드들 간의 시너지가 맞아야 한다.

적절한 시너지 효과의 예로는 Lifeline, Octane 및 Bloodhound가 있습니다. 이 Legend Named Lifeline은 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치유 기술과 전리품 그의 궁극의 기술로. 이 두 가지는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생존하고 적과 싸우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Octane은 해낼 수 있는 공격적인 전설입니다. 관계를 맺다 그를 빠르게 달리게 할 수 있지만 약간의 피를 흘릴 수있는 그의 기술로 적 팀을 상대로. 그의 궁극기인 트램폴린은 트램폴린을 밟는 선수들을 띄워 팀의 기동성을 도울 수 있다. 참여하는 것 외에도 Octane은 트램폴린 기술로 팀의 불리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Bloodhound도 이 시너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의 기술로 그는 레이더를 꺼내 팀이 볼 수 있는 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적의 발자국을 볼 수 있고 블러드하운드의 실행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블러드하운드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이 팀 시너지의 예를 통해 각 전설의 기술 덕분에 이 게임에서 적과 싸우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친구들과 놀아요

Apex 레전드 모바일 파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파티. 출처: YouTube/Gel Odin

경쟁 게임, 특히 배틀로얄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팀은 보다 콤팩트하게 움직이고 서로를 뒷받침할 것입니다.

팀 간의 전투 과정에서 뿐만 아니라 필요한 전리품이나 아이템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은 팀의 플레이어가 로드아웃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은 팀 내 플레이어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음성 채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서로 다른 장소에서 플레이하더라도 제공되는 음성 채팅을 통해 한 팀이 소통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도 팀이 선택한 레전드들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 각 레전드가 가지고 있는 고유 스킬을 순차적으로 사용하여 콤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loodhound는 레이더 탐지 기술을 사용하고 적이 발견되면 Octane은 팀이 교전할 수 있도록 트램펄린을 제공합니다.

결국 Apex Legends Mobile은 팀워크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Vicigers에게 아직 순위를 올릴 친구가 없다면 아래에서 마지막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연습에서 훈련 조준 및 워밍업으로 등급 없음

자유 연습
FreePractice. 출처: VCGamers

Vicigers는 Apex Legends Mobile에서 제공하는 무료 연습 모드에서 조준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무료 연습은 게임 내 모든 무기를 제공하므로 사용하기 편한 조준 무기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ree Practice는 조준을 연습하기 위해 쏠 수 있는 연습 목표도 제공합니다. 조준뿐만 아니라 민첩한 움직임으로 유명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자유 연습에서는 연습 목표물에 사격을 가해 조준은 물론 이동 연습도 할 수 있습니다.

팀 시너지와 날카로운 조준을 통해 Apex Legends Mobile의 순위는 쉽게 느껴질 것입니다. 팀 시너지와 안정적인 조준으로 인해 마스터로의 푸시 랭크가 더 빨라질 것입니다.

Apex Legends Mobile의 푸시 순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및 조준 이외의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사용되는 무기 스킨과 레전드 스킨입니다! Vicigers가 무기 스킨과 레전드의 로드아웃을 개선하고 싶다면, VC Gamers의 VC 시장 다양한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충전용 신디케이트 골드에 적합! 가격은 더 저렴하고 100%는 안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