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시즈, 카운터 스트라이크 경쟁자들의 과시 시작!

레인보우 식스 시즈

불꽃이 꺼지지 않는 오래된 게임인 Rainbow Six Siege는 프랑스의 선도적인 게임 개발사인 Ubisoft가 처음으로 출시한 게임입니다.

Rainbow Six Siege 게임은 출시된 지 9년이 지났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비결은 간단합니다. Rainbow Six Siege는 처음부터 국제 게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최신 게임 엔진과 게임 컨셉으로 FPS 이는 동일한 유형의 대부분의 게임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이 게임은 여전히 많은 게이머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PC 사용자용 Steam에서 Rainbow Six Siege 또는 RSS를 다운로드하세요.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대상에도 사용 가능 비시저스 다음과 같은 주류 콘솔을 사용하는 사람 추신 또는 엑스박스.

이 기사에서는 게임의 9년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RSS. 제공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알았어, 가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가장 강력한 Rainbow Six Siege 대원 5명!

Rainbow Six Siege 게임에 대해 알아보세요

Sledge - Rainbow Six Siege 오퍼레이터
Sledge – Rainbow Six Siege 오퍼레이터. (출처: 유비소프트/구글)

RSS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Alexander Karpaziz는 게임 생태계를 팬들로 바쁘게 만들면서 Ubisoft 스타일의 영생의 비결을 공유합니다.

에서 신고 자갓플레이, 그는 RSS 후속편이 나올 것이라는 소식과 관련해 떠도는 루머에 대해 거부감을 강조했다.

Karpazis는 현재 RSS가 가까운 장래에 속편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작된 게임은 세계 최고의 게임 엔진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Ubisoft는 이 게임을 디자인할 때 미래를 계획했습니다.

이번 인터뷰는 Deimos라는 새로운 오퍼레이터를 선보인 Operation Deadly Omen 이벤트와 함께 이 게임의 9년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요 매력은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게임과 다른 FPS 게임 컨셉에 남아 있습니다.

경쟁업체가 그래픽과 전술에만 의존하는 반면 RSS는 뭔가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MOBA 게임에서 특정 영웅이나 캐릭터를 선택하는 개념과 FPS 스타일의 전술적 전투 개념이 결합된 형태입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오퍼레이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서 Operator는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된 수십 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의 이름입니다. 즉 공격자이기도 하고 방어자이기도 하다.

Rainbow Six Siege 플레이 전략

레인보우 식스 시즈 오퍼레이터
레인보우 식스 시즈 오퍼레이터. (출처: 유비소프트/구글)

나중에는 서로 다른 두 팀으로 나뉘게 됩니다. 5V5 컨셉으로, 비시저스 플레이할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상황, 멀티플레이어, 테러리스트 헌트, 캐주얼 및 순위 경쟁 모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레벨에서만 접근할 수 있는 여러 모드가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레벨 20에 도달한 플레이어만 액세스할 수 있는 순위 모드와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자는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약간의 전략을 제공하여 더 쉽게 레벨을 올리고 시합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먼저, 오퍼레이터의 유형과 플레이 스타일을 알아보세요. Sledge와 같은 공격 유형 연산자를 선택할 때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적의 방어를 뚫는 데 사용할 수 있는 The Caber의 특수 무기의 독특한 능력을 활용하여 잠재력을 극대화하세요.

확실하지 않은 경우 스트리머나 프로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오퍼레이터 사용 방법에 대한 비디오 튜토리얼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도 격차를 마스터하세요. 벽 구멍, 깨지기 쉬운 창문, 기둥 등을 활용하여 팀의 전략을 극대화하세요.

마지막으로, 실제 플레이 모드에 들어가기 전에 인간 플레이어를 상대로 봇을 이용해 더 많이 연습하세요.

PC 사양

Glaz - Rainbow Six Siege 오퍼레이터
글라즈. (출처: 유비소프트/구글)

PC에서 Rainbow Six Siege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다음 사양이 필요합니다.

최소사양

운영 체제 Windows 10(64비트 버전)
프로세서 AMD Phenom II X4 945 @ 3.0GHz, Intel Core i3 560 @ 3.3GHz 이상
 6GB
비디오 카드 AMD Radeon HD5770(1GB), NVIDIA GeForce GTX 460(1GB) 이상
하드 드라이브 85.5GB 스토리지
DirectX 버전 다이렉트X 11

권장사양

운영 체제 Windows 10(64비트 버전)
프로세서 AMD FX-8120 @ 3.1GHz, Intel Core i5-2500K @ 3.3GHz 이상
 8GB
비디오 카드 AMD Radeon HD7970(3GB), NVIDIA GeForce GTX 760(6GB) 이상
하드 드라이브 85.5GB 스토리지
DirectX 버전 다이렉트X 11
Rainbow Six Siege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inbow Six 모바일 게임 플레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