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2023년 4월 6일 출시! 여기에서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신성한 힘 애완 동물을 키우는 방법

오래된 온라인 게임 애호가들은 이 전설적인 리메이크 라인업의 출시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네, 그들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스마트폰 장치에 들어왔습니다!

오늘날 모바일 플랫폼 열풍과 함께 다양한 게임 개발자들이 업계 진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관련 시장점유율을 선점할 수 있는 다양한 설비를 선보이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물론 Ragnarok 프랜차이즈의 개발자인 Gravity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미 너무나 유명한 이름을 가진 그들이 이 절호의 기회를 놓치기 꺼려하는 것은 당연하다.

너무 많은 인기로 무장한 개발자는 마침내 최신 J-RPG 게임으로 돌아올 것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이 장르에서 Gravity의 발전은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방법? 궁금한? 따라서 Vicigers가 다운로드하기 전에 세부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라그나로크에 대한 몇 가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다운로드
라그나로크 온라인 다운로드. 출처: Gravity 공식 사이트

조금 그리운 Vicigers, Ragnarok 게임 자체는 지금과 같은 보다 현대적인 플랫폼으로 이동하기 전에 많이 플레이되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 PC 플랫폼을 장악한 이후, 이 온라인 게임은 매우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라그나로크의 독특한 점은 대부분의 게임 프랜차이즈와 다른 점입니다. 다른 게임 라인업이 궁극적으로 진화하고 다른 많은 형태에 적응되는 하나의 설치에서 순전히 나온다면 Ragnarok에서는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라그나로크 자체는 원래 한국 시장에서 꽤 인기가 있었던 만화(망가) 단편 시리즈에서 나왔습니다. 이번 데뷔와 함께 Gravity는 온라인 게임 적응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뜻밖에도 이 단계는 실제로 라그나로크라는 이름이 전 세계에 울려 퍼지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모션 코드 VCGamers를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고 최대 IDR 150,000까지 할인받으세요!

일부 라그나로크 설치

2002년 첫 출시 이후 Gravity 자체는 기본적으로 다른 여러 Ragnarok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일부는 속편이고 일부는 리메이크입니다. 일부는 데스크톱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고 일부는 모바일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것이 이 프랜차이즈의 충성도 높은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입니다! Vicigers가 다른 Ragnarok 게임 라인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그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II

2007년에 출시된 이 설치물은 Ragnarok Online(2002)의 속편입니다.

더 현대적인 그래픽과 더 복잡한 기능을 갖춘 이 게임의 전투 시스템도 실시간이라는 점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다릅니다.

이러한 변화는 라그나로크가 당시 데스크톱 게임 산업의 트렌드와 경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그나로크: 발키리 업라이징

2013년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이번 설치에서 Gravity가 프랜차이즈의 원래 2D 그래픽의 고유성을 유지하면서 돌아가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유사한 외형과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대비의 차이는 "chibi" 캐릭터를 갖는 경향이 있는 이 게임의 시각적 스타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 사랑

'M: 영원한 사랑'(MEL)이라는 제목의 설치물은 2017년에 출시된 모바일 플랫폼의 차기 라그나로크 게임입니다.

여전히 동일한 게임 플레이 요소와 특성을 유지하지만 이 게임은 눈을 즐겁게 하는 3D 그래픽과 보다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MEL은 또한 자동 전투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갈고 경험치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 Ragnarok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라그나로크 기원

라그나로크 오리진 그래픽
라그나로크 오리진 그래픽. 출처: YouTube/Android/iOS/Nintendo Switch 게임 플레이 – PROAPK

좋은! Ragnarok Origin에 대한 주요 토론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그라비티 최신 게임은 어떤가요?

상상할 수 있듯이 가장 쉬운 방법은 물론 위에서 설명한 이전 라그나로크 게임과의 비교를 통해서입니다!

설정, 장르 및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Gravity는 여전히 동일한 Ragnarok 공식과 우주를 사용합니다. 상당히 대조적인 유일한 차이점은 그래프에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기존 설치물을 반성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2에서 진행했던 3D 그래픽적 측면을 가져오지만 두터운 카툰 스타일과 '귀엽다'는 느낌을 더했다.

이전부터 이 게임에 가장 가까운 게임은 Ragnarok MEL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뜻 보기에 Ragnarok Origin은 오래된 게이머들에게 다른 전설적인 J-RPG 게임 중 하나인 Seal Online을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라그나로크 공식 사이트
라그나로크 공식 사이트. 출처: Gravity 공식 사이트

플레이를 기다릴 수 없는 Vicigers의 경우 다음을 통해 Android/iOS 기기 또는 데스크톱에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iOS), AppGalery(화웨이) 및 Razer Gold.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오픈, 서둘러주세요!

가장 저렴하고 빠른 탑업 냥베리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