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협업: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공식 출시

PUBG: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얼마 전인 4월 초, Krafton은 공식적으로 PUBG: BATTLEGROUNDS x NieR Series라는 제목의 최신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배그 ~이다 계략 PC 장르 100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승리를 위해 싸우는 배틀로얄입니다. 다시 말해서, 계략 이 Krafton 작품은 The Last Man Standing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이 승자입니다.

2017년 출시를 시작으로, 계략 이번 배틀로얄은 대중, 특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했다. 게이머. 그 인기로 인해 PUBG는 그것을 만든 선구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장르 배틀로얄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계략 이 PC는 시스템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무료 플레이(F2P) 2022년 1월, 5주년을 맞은 어제 계략 프리미엄. 즉, 모든 플레이어가 흥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계략 이 배틀로얄은 무료입니다.

이것은 물론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더 큰 커뮤니티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Krafton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사용자를 애지중지하기 위해 개발자는 특정 당사자와의 협력도 놓치지 않습니다.

그들 중 하나, 계략 이것은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 손흥밍과 함께 제목으로 협력했습니다. PUBG x 손흥민.

이제 그의 파티는 계략 다른 만든 스퀘어 에닉스 이름은 NieR. PUBG: BATTLEGROUNDS x NieR Series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NieR Automata와 Babylon Fall 이벤트의 콜라보레이션 시작, 플레이하셨나요?

니어 시리즈

PUBG: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니어 시리즈

PUBG: BATTLEGROUNDS x NieR Seri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먼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계략 NieR 그 자체.

니어 직렬입니다 계략 액션 롤플레잉 요코 타로와 개발자 2010년 오리지널 시리즈로 처음 출시된 스퀘어 에닉스. 초기 출시 당시, 계략 PS3 및 Xbox 360 콘솔에 있습니다.

7년 전, 개발자 PlatinumGames는 PS4, Xbox One 및 Windows 콘솔용으로 출시될 NieR: Automata라는 제목의 다음 속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NieR의 이 속편은 외계인이 만든 기계와 인간 안드로이드 간의 충돌인 Proxy War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인간 편에서 싸우는 Android 9S, 2B 및 A2로 스토리에 참여합니다.

2018년에 NieR는 Windows 및 Xbox One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NieR: Automata Be as Gods Edition이라는 다음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2021년에 계속해서 Square Enix는 PS4, Xbox One 및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는 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라는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같은 해에 Square Enix와 Applibot이 협력하여 NieR Re[in]카네이션 장치 이동하는, 안드로이드 및 iOS.

또한 읽으십시오: 5 2021년 최고의 PUBG 모바일 콜라보레이션 목록,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PUBG: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4월 3일, PUBG Studios는 시리즈와의 최신 협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계략 NieR 제목 PUBG: BATTLEGROUNDS x NieR Series. 

물론 이것은 PUBG 플레이어와 NieR 플레이어 모두에게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협업은 더 많은 PUBG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유튜브 PUBG: BATTLEGROUNDS의 짧은 영상을 통해 알렸다. 영상 속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NieR: Replicant와 NieR: Automata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참석한 일부 캐릭터에는 Nier: Replicant의 Kaine과 Nier, Nier: Automata의 2B 및 9S가 포함되었습니다. 와 약간 다름 계략 비디오에 따르면 원본은 2B가 WWCD를 얻기 위해 적과 총기로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New State 게임 플레이 방법, 먼저 하세요!

PUBG 스페셜 스킨: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PUBG: BATTLEGROUNDS x NieR 시리즈
PUBG x NieR 시리즈 캐릭터 스킨

이벤트 PUBG: BATTLEGROUNDS x NieR Series 협업은 NieR: Automata 및 NieR: Replicant 캐릭터 스킨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번 협업은 더 많은 측면을 강조합니다. 차림새 또는 의상, 화장품 및 낙하산과 같은 일부 품목. PUBG 플레이어는 Kaine, NieR, S9 및 2B와 같은 NieR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역할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캐릭터 스킨을 얻으려면 꽤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 스킨의 가격이 싸지 않고 G-COIN을 사용하여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충전하다 실제 돈을 사용합니다.

한 쌍의 스킨 2B와 9S에는 각각 2080 G-COIN과 1500 G-COIN이 필요합니다. 한편, Kaine 및 NieR 스킨 한 쌍에 대해 1500 G-COIN 및 2080 G-COIN도 지불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NieR 시리즈 캐릭터 스킨을 한 번에 모두 구입할 수도 있지만 가격은 확실히 저렴하지 않습니다. 즉, 5450 G-COIN입니다.

한편, 특히 2B 캐릭터의 경우 의상에 약간의 변화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니 NieR 유저라면 2B 코스튬이 조금 달라 보여도 놀라지 마세요.

~ 안에 계략 원래 캐릭터가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었는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2B가 득템했다. 너프 있는 그대로 레깅스 허벅지 커버로.

PUBG: BATTLEGROUNDS x NieR Series 콜라보레이션 스킨 기간은 4월 초부터 진행되어 2022년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PC 202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따라서 콜라보레이션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당 캐릭터 스킨을 즉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계략무료 통과를 위해 사전에 플랫폼 증기.

PUBG: BATTLEGROUNDS x NieR Series 협업에 대한 정보입니다. 즉시 재생 계략멋진 캐릭터 스킨을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