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Jockey Legend to Mythic의 가격입니다. 자금을 준비하십시오!

ml의 순서

Jockey Legend에서 Mythic까지의 가격은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는 데 게으른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기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자금을 준비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직 흔하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다소 독특하지만 기수 서비스 모바일 레전드 이미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자체 요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수 전설의 가격이 신화에 해당합니다.

Mobile Legend 자체는 전사, 엘리트, 마스터, 그랜드 마스터, 서사시, 전설 및 신화 플레이어에 대한 다양한 등급 수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순위 체계 덕분에 순위가 높을수록 각 경기가 더 어렵고 경쟁적일 것입니다.

더 높은 순위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승리할 때마다 별 1개를 축적하고 반대로 패배할 때마다 별 1개를 잃어 일정 수의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가장 높은 게임 등급을 받는 것은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꿈입니다. 쇼맨쉽뿐만 아니라 높은 순위는 시즌 종료 시 독점 스킨 및 일부 배틀 포인트 보상과 같은 많은 혜택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가능하다면 Mythic에서도 순위를 가능한 한 높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Jockey Mobile Legends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rice Jockey Legend에서 Mythic까지

전설 자키 가격을 신화로
신화

기수 전설에서 신화까지의 가격은 별에 따라 다르며 달성한 각 별에 대해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별 0개로 Grandmaster V에 등록한 경우 별 5개에 도달하려면 IDR 40,000만 지불하면 됩니다.

정상 가격으로 IDR 45,000를 지불해야 합니다. 또는 Epic V에서 Legend V(25성 기수)로 업그레이드하려면 IDR 250,000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 가격은 정가 IDR 300,000에서 IDR 50,000를 절약합니다.

전설에서 신화까지 기수의 가격이 별을 기준으로 얼마나 계산되는지 스스로 고려하고 계산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신화에 등급을 밀어

위에서 언급한 Jockey Legend to Mythic의 가격이 비싸게 느껴진다면 순위를 올리기 위해 혼자 싸워야 하거나 Mobile Legends Jockey 서비스를 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일부 시스템이 변경됩니다. 물론 그 중 하나는 변경된 Tier Mythic MLBB 게임 시스템입니다.

전설에서 신화에 이르기까지 기수의 가격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아래 트릭 중 일부를 적용하여 순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Mabar ML 영웅을 사용하여 순위를 높이십시오. 재미있습니다!

마바르

전설 자키 가격을 신화로
마바르

마바르나 친구들과 노는 것이 꼭 따라야 할 요령 중 하나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사실 Mythic 시리즈에서 혼자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난이도가 있든 없든 솔로 플레이 시스템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솔로 플레이를 할 때 판단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러한 게임 시스템을 사용하더라도 이를 달성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이 MLBB 게임은 5 vs 5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말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을 게임에 초대하는 것도 좋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쓸모없고 1 대 5와 동일합니다. 처음부터 에픽 레벨까지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여전히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ML Hero 추천, 쉽고 치명적

엠블럼 업그레이드

전설 자키 가격을 신화로
연승을 잃지 않고 흥분

사실 이 MLBB 게임의 엠블럼은 특히 초반 게임에서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신화 달성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아마도 이 요소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상대방이 더 높은 엠블럼을 가지고 있으면 플레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왜요? 사실 이 캐릭터는 영웅의 능력치 상승을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엠블럼을 정기적으로 즉시 레벨업하고 즐겨야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영웅 구매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레벨을 올리고 BP를 모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괜찮은 엠블럼이 있다면 다시 잘못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프로 선수들을 통해 엠블럼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다. 영웅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먼저 마스터할 영웅을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5월 스타라이트 멤버십 무료 ML 충전 이벤트 당첨자입니다.

많은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설 자키 가격을 신화로
MLBB

MLBB 엠블럼을 위해 하나의 영웅에 집중한 후, 이제 더 많은 영웅을 마스터하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팀 구성은 일등이나 그랜드마스터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 예를 들어 각 Mage 또는 Marksman에 대해 최대 3개의 시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있습니다.

에픽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팀 구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이미 주요 역할에 익숙한 경우 더 많은 영웅을 마스터하는 데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좋은 영웅을 조종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연습 모드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의무를 사용할 줄 안다면 높은 수준으로 가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LHxVCGamers Cup S15 MLBB 매직 체스 토너먼트를 보러 오세요!

인공 지능과의 싸움이 너무 쉽고 빠르다면 클래식 단계로 넘어갑니다. 전문가 단계가 보이면 랭크 모드에 들어갈 기회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