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i Games FF는 응용 프로그램 없이도 무료 발사를 할 수 있습니까?

포키 게임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Poki Games FF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글쎄, 이번에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 수 있도록 그것을 검토할 것입니다.

Poki Games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 중 하나입니까? 그렇다면 이 뉴스에 대한 팩트를 알아야 합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Poki Games FF에 대한 많은 소문이 돌고 있으며 웹 사이트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리파이어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그렇다면 이러한 루머는 사실일까?

루머의 타당성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여기에서 함께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논의의 주요 주제에 도달하기 전에 Poki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키게임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에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 없이 플레이 가능한 인도 웹게임 모음!

포키 게임

포키 게임즈 FF
Poki 게임 모음. 출처: poki.com

Poki Games는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제공하는 웹 기반 플랫폼으로, 먼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Poki Games에서 게임을 선택하고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사이트는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어 포키게임즈가 화제가 되고 있다.

Poki Games는 많은 TikTok 사용자가 이 플랫폼에서 게임을 하는 비디오를 업로드한 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Poki Games는 Subway Surf, Unblock It, Maze: Path of the Light, One Button Bouche, Sausage Flip 및 기타 여러 게임과 같은 많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재미있는 오프라인 Android 게임, 할당량 없음!

포키 게임즈 FF

포키 게임즈 FF
템플런 2. 출처: poki.com

위의 설명을 보면 Poki Games에서 게임의 일부로 언급된 Free Fire라는 이름을 찾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Poki Games Free Fire는 가짜 뉴스이며 웹 사이트에는 Free Fire가 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Free Fire 게임이 웹사이트에 없더라도 여기에서 다른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Free Fire보다 덜 흥미로운 게임이 여전히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먼저 다운로드해야 하는 Subway Surf와 같이 이제 여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여전히 많은 고전 게임이 있으므로 이러한 게임을 통해 과거를 회상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FF 게임을 찾을 수 없는 이유는 퍼블리셔인 Garena 간의 협업이 없기 때문이라고 가정합니다. 프리파이어 웹사이트 관리자와 함께. 따라서 지금은 평소처럼 Free Fire 게임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oki Games에서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poki.com.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무료 화재 사용 코드 2023년 2월 22일, 사용해 보세요!

따라서 이번에는 poki 게임 ff에 대한 논의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논의한 결과 이러한 소문이 사실이 아니거나 단순한 사기극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누가 처음 이 소식을 퍼뜨렸는지 모르지만 중요한 것은 이제 이 소식의 진실을 알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토론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뉴스 읽기 프리파이어 최신 및 기타 게임 VCGamers 뉴스.

Free Fire Diamond Top Up은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