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2012, 위닝일레븐의 속편!

페스 2012

이전에 우리가 옛날 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제목에 대해 많이 논의했다면 플레이 스테이션 (PS) One and 2, 이번에는 PES 2012, Vicigers라는 좀 더 구체적인 제목으로 논의가 진행될 것입니다!

제목을 들었을 때 계략 물론 90년대 레트로 게이머들은 좋은 기억으로 가득했던 과거를 즉시 되돌려 놓을 것이다.

네, 그 당시 PS대여 열풍이 불었고 다양한 그룹에서 수요가 많은 예능의 한 형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는 Pro Evolution Soccer 또는 종종 PES로 약칭되기도 합니다.

이 타이틀은 종종 프리마돈나이며 많은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PS 콘솔의 '템플릿' 게임으로 밀접하게 식별합니다.

이 모든 것은 종종 이 게임을 통해 "갈증"을 해소하는 많은 축구 팬들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좋아하는 팀을 직접 컨트롤하는 감각을 느끼고 싶은 욕구는 그 자체로 동기부여가 된다. 그렇다면 PES의 존재는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최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도 이 게임의 인기는 식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전히 PES를 플레이하는 둥근 피부 애호가가 많이 있습니다.

갱신 측면을 유지하기 위해 여전히 유통되는 대부분은 MOD(수정) 형식입니다.

따라서 경험이 있거나 충성스러운 PES 팬인 Viciger를 위해 다음 향수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이 전설적인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복잡함과 역사적 요점에 대해 논의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들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Winning Eleven 2012: 재미있는 옛 구기 게임에 대한 향수

프로 진화 축구의 역사

PES 2012 레거시 그래픽
PES 2012 레거시 그래픽 출처: YouTube/PlayStation España

많은 게이머들이 PES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게임 중 하나로 이해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Konami에서 개발 및 제작했으며 2001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PES 자체의 역사가 정확히 1995년보다 훨씬 늦게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해에 코나미 는 'International Superstar Soccer' 또는 줄여서 ISS라는 제목으로 첫 번째 축구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인기를 얻었고 당대 최고의 축구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보고 Konami는 스포츠 자체의 역동성을 따라 매년 새로운 ISS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그러나 변동이 심한 시장 개발로 인해 Konami는 마침내 기존 ISS 설치에서 개발된 새로운 축구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그들의 제품은 마침내 Pro Evolution Soccer 또는 줄여서 PES로 명명되었습니다.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 게임은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와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로 인해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포츠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팀의 감독이 되는 방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PES는 PS 2 및 Xbox 콘솔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높은 수요로 인해 개발자는 다른 콘솔용으로 이 게임 적응을 출시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PS 3, Xbox 360, PC에서 iOS 및 Android와 같은 모바일 플랫폼과 같습니다.

그러나 2011년에 와서야 Konami는 이 게임의 이름을 "Winning Eleven: Pro Evolution Soccer" 또는 "WE/PES"로 변경하여 이 게임이 여전히 이전에 알려진 "Winning Eleven" 프랜차이즈의 일부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14년까지 Konami는 "Winning Eleven"이라는 이름을 제거하고 그냥 'PES'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vest Moon Back To Nature 치트, 향수를 불러일으킬 시간!

PES 2012 코나미의 걸작으로

PES 2012 개발자 코나미
Konami 개발자 PES 2012. 출처: YouTube/PlayStation España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PES와 FIFA 타이틀로 EA가 만든 축구 게임 사이에서 발생하는 경쟁의 존재입니다.

최선을 선택하는 장단점이 종종 보입니다. FIFA의 강점은 종종 커리어 모드 및 Ultimate Team의 존재와 같은 보다 완전한 기능에서 파생됩니다. 이것이 마침내 PES가 2012년 설비에서 많은 부품을 변경하도록 요구한 것입니다.

PES 2012는 이전 시리즈보다 더 좋고 반응이 빠른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통해 플레이어는 공 수비, 공을 가지고 달리고 높은 정확도로 패스하는 등 게임을 제어하는 데 더 많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S 2012 게임플레이
PES 2012 게임플레이 출처: YouTube/PlayStation España

또한 PES 2012 그래픽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Konami는 캐릭터 유닛과 경기장에 많은 디스플레이 세부 정보를 추가하여 이 게임이 더욱 현실적이고 생생하게 보이도록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보다 진정한 "푸른 잔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선수의 움직임이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졌습니다.

그 결과 플레이어는 게임을 더 즐길 수 있고 상대를 다루는 복잡한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PES 2012를 팬들의 마음 속에 가장 기억에 남는 PES 설치물 중 하나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용 PS2 에뮬레이터! 그리운 최고의 선택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가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