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Free Fire와 유사한 Sigma Game Creator입니다!

시그마 게임

최근 몇 주 동안 시그마 게임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화제가 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왜냐하면, 계략 이것은 실제로 Garena가 만든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제작자에 대해 묻습니다.

오늘날의 급변하는 세상에서 다양한 게임 장르를 풍부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합법이고 일부는 불법입니다. 게이머에게 매우 흥미로운 것은 시그마 게임입니다.

특히 지금은 그런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제 막 출시된 게임을 확실히 찾을 것입니다. 게임 이름은 시그마 게임입니다. 이번 신작 게임이 궁금하시겠죠?  

시그마 게임 메이커

시그마 게임 (1)
시그마. 출처: 핀.

작가가 Studio Arm Private Limited에서 얻은 정보에 따르면 이 게임의 개발자는 Studio Arm Private Limited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이 시그마 게임은 Studio Arm Private Limited에서 개발한 로얄 게임입니다. 개발자는 실제로 배틀 로얄 게임에 참여하는 개발자입니다.

Sigma 자체는 Android 버전 4.1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높은 메모리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Sigma 게임은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용량이 279MB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Sigma는 다른 Royale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은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게임의 일부 기능이 Free Fire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는 지도, 문자, 표시되는 정보의 종류가 있습니다.

시그마 게임의 장점

시그마 FF (1)
시그마. 출처: DIY 뉴스.

나중에 이 게임을 정말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매우 흥미로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버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비슷한 게임보다 더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의 흥분을 느낄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이것.

이 최신 시그마 게임에서는 흥미진진한 전투 모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이용하면 나중에 유명한 격투 스타일을 선택하여 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9명의 적과 직접 플레이하게 됩니다.

정말로 이 게임을 하고 싶다면 좋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적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도록 정확한 위치에 자신을 배치할 수 있어야 하는 곳.

게임 플레이가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Garena Free Fire에 비해 더 나은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멋진 그래픽으로 게임 경험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또한 장애물 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적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에는 탐색할 수 있는 좋은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게임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blocked Games World 2023의 게임 목록

링크 시그마 게임 배틀로얄 1.0.3 다운로드 

시그마 게임
배틀 로얄 게임. 출처: Youtube/MikeFringe.

Sigma Battle Royale은 Studio Arm Private Limited에서 개발한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2년 11월 26일에 출시되었으며 스텔스, 슈팅 및 RPG 요소의 독특한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컨트롤을 통해 모든 플레이어가 즉시 이 게임을 시작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프리파이어 게임에서 컨트롤이 쉽기 때문에 종종 "시그마 FF"라고 불립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팀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친구나 AI 파트너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데스매치나 배틀로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기능과 특성을 가진 다양한 무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전략과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무찌르고 살아남아 최후의 플레이어가 되십시오. 안타깝게도 이 새로운 Android 게임은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에는 휴대폰에 위험할 수 있는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의해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me Guardian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