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quito Mobile Legends의 장단점

Paquito 모바일 전설

파키토 인 모바일 레전드 종종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개발자는 파이터형 영웅을 충분히 출시했습니다. 지우다 2021년 1월 15일이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는 하나 계략 ~와 함께 장르 인도네시아에서 대인기인 MOBA. 다양한 독특함과 능력을 지닌 영웅들의 행은 확실히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영웅의 특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이 이해하기 위해 이 영웅의 장점과 단점을 놓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VCgamers는 Paquito를 구입하거나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여러 가지 Paquito의 장단점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Paquito 게임플레이 팁

Paquito Mobile Legends의 장단점

Paquito 모바일 전설
파키토

영웅 중 하나가 되십시오 지우다, 이 복서 영웅이 장점이 있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알아야 할 단점도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논의하고자 하는 파이터 영웅의 일련의 장단점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Paquito의 장점

아픈 피해
파키토

질병 피해

이 영웅에 존재하는 첫 번째 이점은 손상 매우 아픈. 파이터 영웅이지만 적에게 매복해 재빨리 탈출하는 어쌔신 영웅과 비슷한 능력을 갖고 있다는 평도 있다.

그 외에도 복서의 대명사인 이 영웅은 손상 모든 것이 너무 아프다 기술-그의. 예를 들어, 기술 효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주력 공격 인 잽 깜박거리다.

마나에 의존하지 않는 영웅

그렇다면 다음 장점이 되는 것 중 하나는 적을 공격할 때 자신의 에너지원이 아닌 것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스킬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마나를 고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한 가지 장점은 물론 매우 유리합니다.

짧은 쿨다운

물론 이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다음 이점은 매우 빠른 쿨다운입니다. 그것은 또한에 의해 지원됩니다 기술 현재 CD를 리셋할 수 있는 스탬프 스탠스 형태의 패시브 스택 축적했다.

그래서.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은 이 파이터 영웅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특히 그가 다양한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스탬프 스탠스와 함께.

초기 게임에서 힘든

가진 것 외에 손상 크고 쿨다운 요컨대, 이 영웅의 또 다른 장점은 그의 능력입니다. 지우다 언제 초기 게임.

그렇기 때문에 이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즉시 공격적인 공격을 개시할 수 있으며, 특히 Jab 스킬은 손상 큰.

강력한 방패

강하거나 두꺼운 방패는 스킬 1을 사용한 후 방패가 나타나는 다른 이점 중 하나입니다.

챔프 스탠스가 많을수록 이 복서와 똑같은 이 영웅의 보호막이 두꺼워집니다.

깜박임 기술은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장점은 주력이 될 수 있는 블링크 스킬이다. 사실, 그는 이 능력을 그의 잽 스킬에만 가지고 있지만, 그의 첫 번째 스킬과 궁극기 스킬에도 이 점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이터형 영웅이 플레이어가 자주 선택하는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Paquito 빌드 2022

Mobile Legends에서 Paquito의 약점

파키토 영웅의 약점
파키토

얇은 피

이 영웅에게서 발견되는 첫 번째 약점은 얇은 피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의존적인 암살자 유형의 영웅과 유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내구성.

그러나 그는 능력이 없었다. 내구성 파이터 영웅에게는 충분합니다.

제한된 군중 통제

제한된 CC는 이 영웅의 다음 약점입니다. 이 파이터 영웅의 군중 제어는 효과일 뿐입니다. 느린 그것은 궁극적인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탈출 기술 부족

그의 얇은 피와 제한된 CC 외에도 Paquito는 기술 그를 적의 추격에서 도망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매우 취약합니다. 적의 추격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정확한 공격 필요

이 한 가지 약점이 이 파이터 영웅에게 가장 큰 것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공격할 때 상당히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동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스킬 1과 대시 스킬인 스킬 2는 적을 공격할 때 정확한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Paquito 엠블럼과 Mobile Legends 빌드, 더 많은 킬을 얻으세요!

덜 흡혈

생명력 흡수의 부족은 이 파이터 영웅의 마지막 약점입니다. 그는 뱀프 생명력 흡수에만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이 능력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할 때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꽤 유능하고 대시 스킬에 의존하는 공격 속도가 없기 때문에 이 한 가지 약점이 상당히 영향력이 있습니다. 이 영웅이 플레이할 때 자주 기억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파키토의 언더그라운드 복서와 함께라면 모두 대등하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하기 전에 Paquito의 장단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영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영웅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토론을 통해 이러한 유형의 파이터가 있는 영웅의 특성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