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watch Crossplay, 다양한 플랫폼에서 쉽게 플레이하세요!

오버워치 크로스플레이

오버워치 크로스 플레이 기능은 이제 오버워치 2에서 사용할 수 있어 서로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 미래를 배경으로 한 5v5 전투. 30개 이상 있습니다. 캐릭터 이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입니다.

크로스 플레이 기능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오버 워치 2? 아래 설명을 확인하세요.

읽다: Catch-A-Mari 모드를 위한 5가지 오버워치 캐릭터, 자동 승리!

오버워치 2 크로스플레이 기능

오버워치 2 크로스플레이 기능
오버워치의 크로스플레이 기능. 출처: PlayOverwatch/Youtube

크로스플레이 기능이 무엇인가요? 크로스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실시간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더라도 다른 플레이어와.

아시다시피 오버워치 2는 Nintendo Switch,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및 Windows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하기 위해 친구와 동일한 비디오 게임 플랫폼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Blizzard Entertainment는 작년부터 이 크로스 플레이 기능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으며 오버워치 팬들의 많은 요청을 받아 이제 이 기능을 오버워치 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에서 크로스플레이가 작동하는 방식

오버워치 크로스플레이 작동 방식
Overwatch에서 Crossplay가 작동하는 방식. 출처: PlayOverwatch/Youtube

이 기능은 모드를 제외한 오버워치 2의 모든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이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사용하는 시스템, 즉 비디오 게임 콘솔과 PC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PC 플랫폼 및 기타 비디오 게임 콘솔 사용자는 유행에 따라 함께 그룹화되지 않습니다. 경쟁력 있는.

Overwatch Crossplay를 활성화하는 방법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 출처: PlayOverwatch/Youtube

오버워치에서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 방문 배틀넷
  2. 생성한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먼저 새 계정을 만드십시오.
  3. 계정 설정 메뉴로 이동
  4. 당신은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
  5. 이 섹션에는 게임 콘솔에 연결할 연결을 활성화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크로스플레이 오버워치 배틀넷
Overwatch에서 Crossplay 기능을 활성화하는 Battle Net 사이트. 출처: PlayOverwatch/Youtube

위의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이제 비디오 게임 콘솔을 생성된 Battle.net 계정에 연결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디오 게임 콘솔에서 게임을 다시 로드하고 초기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2. 영숫자 코드와 QR 코드가 표시됩니다.
  3. 숫자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웹 blizzard.com/link로 이동하세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QR 코드를 스캔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4. 완료되면 Battle.net 계정으로 돌아가 장치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연결 프로세스가 완료되었다는 알림을 받을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이 게임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경쟁 플레이에서 디비전 목록 및 Overwatch 2 순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