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RRQ 2-0 패배, 이것이 Adi 코치의 역할

오닉 아디

1일차 정규시즌 라운드 2주 차 ONIC, RRQ의 압승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프로 리그 인도네시아 시즌 11.

ONIC는 2023년 2월 24일 금요일 오늘 밤 BO3(Best of Three) 시스템과의 경기에서 단일 점수를 주지 않음으로써 RRQ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아실, 이것 때문에 나왔다!

ONIC 대 RRQ 경기 결과

ONIC VS RRQ 코치 아디
첫 번째 게임.

이전에 첫 주에 무패였던 RRQ는 이번 주에 ONIC의 우월성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ONIC는 RRQ에서 20-5의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18:09에 전멸하여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경기에서 전멸로 다시 승리했다. 두 번째 경기의 점수는 25-15였습니다.

RRQ의 전 수석 코치는 아실 은(는) 현재 오닉 e스포츠 아디라는 이름으로

RRQ에 대한 ONIC의 승리는 경기에서 Adi의 큰 역할 때문에 언급되었습니다.

오닉 e스포츠
오닉 e스포츠

이것은 ONIC Buts에서도 확인되었습니다. 그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MPL 인도네시아 유튜브 채널에서 인용한 그는 "예, 문제는 이번 주 준비를 위해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게임에서 MVP가 된 또 다른 선수 Kiboy도 게임에서 Adi 코치의 역할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Adi가 경기에 대한 간단한 메시지를 전했다고 말했습니다.

"Adi at Onic에서 중요한 것은 더 깔끔하게, 공격적으로, 객관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간단합니다."

무대 앞에서 오닉 e스포츠 서포터즈들이 승리를 자축하는 모습이 보였다. 그들은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한다는 배너를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그것은 또한 팀에서 Adi의 존재에 대한 그들의 감사에 대해 읽습니다.

"In Adi We Trust"는 게임의 배너 중 하나를 말했습니다.

마지막까지 Adi는 새 팀의 승리에 대해 언급하기 위해 무대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7 코치 Acil에 대하여: 사실 그에게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두 팀은 이전에 자카르타에서 열린 MPL 시즌 10의 최종 라운드와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의 패자조 준결승에서 경쟁했습니다.

MPL 시즌 10 결승전에서 ONIC가 4-1로 승리했습니다. 켜져 있는 동안 M4 월드 챔피언십 RRQ가 이겼습니다.

나중에 이 두 팀은 MPL 시즌 11에서 다시 경쟁하게 됩니다. 그들의 두 번째 경기를 기대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11 Week 2 일정, 엘 클라시코 경기가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Top Up Game Diamonds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