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S10 그랜드 파이널 우승자 ONIC Esports 축하합니다!

ONIC Esports, 그랜드 파이널 우승

MPL 인도네시아 S10이 끝났습니다. ONIC Esports가 그랜드 파이널에서 우승했습니다. MPL ID bo7 시리즈에서 4-1의 점수를 받은 S10. 독특하게도 ONIC Esports의 여정은 순탄하지 않았습니다. 승자조 결승에서 RRQ Hoshi에게 패한 후 패자조를 통과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열정은 멈추지 않았고 승자조 결승에서 4-1로 패하며 복수에 성공했습니다.

놓치신 분들을 위해 VCGamers가 ONIC Esports와 RRQ Hoshi의 결승전부터 모든 게임의 요약을 제공합니다.

이번 MPL 인도네시아 시즌에서 ONIC Esports는 은하계의 왕이 되어 $140,000 USD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가장 권위 있는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을 얻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올해: M4 월드 챔피언십.

또한 읽기: 5 가장 아름다운 BA Onic Esports, 당신을 시끄럽게 만듭니다!

ONIC Esports vs RRQ Hoshi 그랜드 파이널 요약

RRQ와 ONIC Esports 간의 경기는 처음에는 상당히 균등했습니다. ONIC Esports는 첫 번째 게임을 확보했고 RRQ Hoshi는 패배를 복수하고 두 번째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RRQ Hoshi는 다음 게임에서 이기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ONIC Esports는 은하계의 차세대 왕이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모든 최종 게임의 요약을 봅시다!

첫 번째 게임을 확보하기 위해 관리되는 ONIC Esports

그랜드 파이널 MPL ID S10 게임 1
첫 게임 결과.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MPL ID S10의 그랜드 파이널은 첫 번째 게임에서 깔끔한 ONIC Esports로 열렸습니다. ONIC의 눈덩이처럼 불어난 RRQ는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ONIC Esports의 우월성은 게임 초반부터 첫 피 첫 번째 분.

ONIC는 RRQ 플레이어의 다양한 이동 오류를 활용하여 이점을 높였습니다. 예를 들어, VYN이 ONIC의 백라인으로 깜박였지만 후속 조치가 없었습니다.

Farming, zoning, laning은 ONIC Esports에서 제어하므로 RRQ는 첫 번째 게임에서 리소스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ONIC Esports의 탈락 포인트 13-3은 그들의 우세를 입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 팀의 골드 차이도 12,000골드로 매우 큽니다.

마지막 한타는 전반 12분 ONIC Esports가 RRQ의 본진을 돌파하는 데 성공하며 전반 13분 첫 승을 거두며 벌어졌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RRQ 호시, 2차전 복귀

두 번째 게임 결과
두 번째 게임 결과.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이 두 번째 게임에서 RRQ Hoshi는 패배에서 회복했고 이 bo7 시리즈에서 간신히 1점을 얻었습니다. RRQ는 경기 초반부터 2분 만에 첫 피를 뽑은 뒤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RRQ는 후반 8분까지 이 어드밴티지를 유지할 수 있었고, ONIC는 한타 발생 시 수비에 실패해 압도당했다.

RRQ Clayyy는 10분 만에 그랜드 파이널 이벤트에서 첫 번째 Savage를 획득했습니다. 이에 RRQ는 전반 13분 오닉이스포츠의 본진 돌파에 성공했다.

앞선 경기와 마찬가지로 후반 13분에 두 번째 경기가 끝났다. 두 번째 게임에서 RRQ의 게임은 확실히 첫 번째 게임보다 낫습니다.

RRQ 클레이 두 번째 게임에서 MVP를 수상했습니다. 그의 높은 참여는 RRQ의 승리, 특히 중요한 한타에서 얻은 Savage와의 승리의 열쇠였습니다.

또한 읽기: Pro Player Mobile Legends RRQ Xin의 프로필 

세 번째 게임

세 번째 게임 결과
MPL ID S10 결승전 3경기 결과. 출처: MPL 인도네시아

세 번째 게임에서는 두 팀 모두 매우 깔끔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로 인해 두 팀 사이에 상당히 고른 초기 게임 단계가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이 밸런스는 후반 6분 한타 때문에 무너져야 한다.

ONIC Esports는 놀라운 한타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1 HP의 ONIC Butssss는 RRQ Skylar를 선택하고 한타에서 승리했습니다.

다음 팀전도 ONIC의 이점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잘 어울렸고 깔끔하게 플레이했습니다. 특히 13분에 그들은 쓸어버리고 베이스로 곧장 들어갔습니다. RRQ. 세 번째 게임은 ONIC Esports가 15분 이내에 확보했습니다.

또한 읽기: 만나자! ONIC PH의 MPL PH S10용 최신 명단

네 번째 게임

MPL ID S10 게임 4 그랜드 파이널
네 번째 게임 결과.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ONIC Esports는 네 번째 게임에서 또 다른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챔피언에 가까워질수록 팀으로서 더 콤팩트하고 깔끔해 보입니다.

ONIC는 9천 골드라는 상당한 골드 차이로 4번째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ONIC 선수들의 아이템화도 파격적이어서 이번 4차전 승리의 요인이 됐다.

ONIC 선수들은 RRQ가 게임에 대응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키팅 및 조닝을 수행했습니다.

매크로 플레이와 ONIC의 의사 결정은 이 네 번째 게임에서 훨씬 더 좋습니다. 마지막 한타는 성공적이었다 오닉 e스포츠 Lord 영역에서 조닝하여 승리하십시오.

Lord를 차지할 때 ONIC는 RRQ 플레이어를 제거하기 위해 추격전을 벌인 결과 RRQ를 카이트할 수 있었습니다. Lord를 데려옴으로써 ONIC는 RRQ 기지에 침입하여 은하계의 왕이 되는 데 가까워졌습니다.

마지막 게임: ONIC Esports, MPL ID S10 그랜드 파이널 우승

MPL ID S10 게임 5 그랜드 파이널
MPL ID S10 결승의 마지막 게임.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다섯 번째 게임이나 마지막 게임은 후반까지 매우 균등했습니다. 19분에 각 팀은 동일한 골드를 가지고 있으며 3천 골드만 다릅니다.

비록 무승부였지만 RRQ의 푸시 결과는 상당히 의미심장했습니다. 19분에 그들은 ONIC Esports에서 두 개의 포탑 억제기를 가져갔습니다.

그러나 후반 18분 ONIC이 영주를 잡은 것은 헛수고였다. 그들은 Lord를 죽일 수 있었고 Lord를 훔치려는 RRQ의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이로 인해 VYN과 앨버트 제거.

Lord를 데려옴으로써 ONIC Esports는 RRQ 기지 지역에서 팀 전투를 가져왔습니다. RRQ 타워 억제제는 ONIC 플레이어에 의해 즉시 손실되었습니다.

Teamfight는 RRQ 플레이어가 CW에 의해 제거되면서 끝났습니다. ONIC의 선수인 ONIC CW는 Maniac을 얻었고 그가 Savage를 얻기도 전에 게임이 끝났고 ONIC Esports는 은하계의 다음 왕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2022 Mobile Legends 스페셜 X.Borg 스킨입니다.

ONIC 카이리 MVP MPL ID S10 그랜드 파이널

ONIC Kairi MVP 그랜드 파이널
ONIC Kairi MVP 그랜드 파이널.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이전 경기와 마찬가지로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는 반드시 MVP 또는 MVP가 있습니다.

MPL Indonesia S10 결승전에서 ONIC Kairi가 간신히 MVP가 되었습니다. 승리에 대한 그의 공헌 오닉 e스포츠 매우 중요합니다.

ONIC Kairi는 ONIC Esports에서 정글러 역할을 맡은 필리핀 선수입니다. 특이하게 시즌 10은 그가 인도네시아에서 뛰는 첫 시즌이다.

MPL Indonesia S10 그랜드 파이널에서 우승한 ONIC Esports를 축하합니다. 패자조에서 MPL ID S10 챔피언이 되기까지 그들의 여정은 높이 평가되어야 합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 시장 VCGamers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