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끼치는 ML 이름을 만들어 ID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방법!

ML 오싹한 이름 추천

가끔 게임을 하다가 새벽의 땅, 외관을 보면 성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첫인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중 하나는 으스스한 이름이다. ML.

게임 속담에 “게임할 때는 절대 게임을 하지 마세요. 하지만 상대방인 플레이어를 플레이하세요. 반드시 승리는 당신 편이 될 것입니다.” 이는 적의 심리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자가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러한 노출을 생각해보면, 이름의 겉모습만 봐도 상대의 심리적, 정신적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게임 내 이름을 선택할 때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을 "겁나게" 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름을 공식화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팁을 적용하면 페이지가 로드되는 순간부터 상대가 '정신적 타격'을 받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강렬한 게임 내 이름을 디자인하기 위한 권장 사항과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글쎄, 정말 우연의 일치입니다. 이번에는이 기사에서 이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바로 시험해 볼 수 있도록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무서운 ML 이름을 디자인하는 방법

ML 오싹한 이름 추천
ML 소름 끼치는 이름 권장 사항. 출처: MLBB 공식 사이트

본 논문의 논의에 들어가면서, 주요 논의 주제는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각각은 이름이 우스꽝스러워 보이지 않도록(으스스함의 반대) 피해야 할 것들과 이름이 불길한 인상을 주기 위해 해야 할 것들입니다.

VCGamers는 Vicigers가 "위협적인" 이름을 고안할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떤 이름이 실제로 상대방을 불타오르게 만드는지 알 수 있도록 이와 같은 구분이 좋은 일이라고 믿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재 마도사 되기, 새벽나라 MLBB 할리 영웅의 장점은 이렇다

게임 내 이름을 디자인할 때 피해야 할 사항

(그림) 피해야 할 것
(그림) 피해야 할 것. 출처: VCGamers

게임 내 이름을 디자인할 때 다음 사항을 수행하지 않도록 하세요.

기본 템플릿 이름 사용

이 이름은 일반적으로 여러 알파벳 문자와 숫자 조합을 결합합니다. 이와 같은 이름은 귀하의 계정이 아직 작으며 많이 사용되지 않는다는 인상을 줍니다. 계정 생성 시 자동으로 부여되는 기본 이름을 변경해 보세요.

실명 사용

게임 계정은 소셜 미디어가 아닙니다. 가능한 한 게임 중에는 실제 신원을 밝히지 마십시오. 그러니 졸업장이나 신분증을 게임 내 닉네임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개인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되면 이름 대신 별명을 추가하면 됩니다.

호스트 이름 사용

호데(Hode)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지칭하는 용어로, 정체성, 특히 성별이 모호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호데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특정 동기가 있기 때문에 이성인 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내 이름을 선택할 때 이와 같은 관행은 피해야 합니다.

팀 이름을 걸고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이름에 전문적인 명칭(예: e스포츠 팀이나 운동선수의 이름)을 포함하면 자신이 존경받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름을 모방한다고 해서 동일한 기술을 갖게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는 실제로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미성숙해 보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재 마도사 되기, 새벽나라 MLBB 할리 영웅의 장점은 이렇다

ML 닉네임을 계획할 때 해야 할 일

(그림) 해야 할 일
(그림) 해야 할 일. 출처: VCGamers

이제 이름을 강렬해 보이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살펴보세요.

독창적이고 고유한 이름을 선택하세요.

좀처럼 볼 수 없고,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하는 이름을 디자인해보세요. 이름이 독특하고 독창적일수록 신비의 요소를 더 많이 암시합니다. 상대방은 자신의 눈으로 보기 전에만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의 특징이 어떤 것인지 짐작할 수 있을 뿐입니다.

문자, 글꼴 및 기호 사용

사람들이 거의 접하지 않는 속성을 사용하여 이름을 쓰면 사람들의 주의가 산만해지고 앞으로 일어날 게임에 대한 집중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상대방이 얼마나 진지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짧게 만드세요

너무 길고 복잡하게 만들지 마세요. 최대한 단순하고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장황한 것을 좋아하지 않고 간결한 해결책에 집중하며 당신의 성격이 성숙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름을 너무 자주 바꾸지 마세요.

이름이 쉽게 바뀌지 않도록 하세요. 선택한 이름이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계획을 설명하게 하세요. 거의 변경되지 않는 이름은 특히 스트리머로서의 경력을 추구하려는 경우 시그니처이자 더욱 견고한 브랜딩 노력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새벽 기사의 땅의 고통스러운 클린트 빌드 아이템!

Mobile Legends 게임에는 멋지고 사용하기 흥미로운 스킨이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다이아몬드를 구입하여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에서만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