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hida Genshin Impact 2023의 최고의 유물 비교

나히다 겐신 임팩트 베스트 아티팩트

Nahida는 지금까지 출시된 최고의 서포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모든 신뢰 당사자 원소 반응 Dendro는 당신이 사용하는 파티에서 이 Dendro Archon으로 최대 데미지를 가질 것입니다.

통계에 집중하고 아티팩트를 선택하는 것은 Nahida의 재능 키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트 추가 인공물 Nahida 빌드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Nahida의 전체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는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Nahida 빌드에 대해 선택해야 하는 아티팩트 세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히다 겐신 임팩트 구축: 기술, 장비 및 팀 구성 요소

나히다 겐신 임팩트의 스킬 및 능력치 개요

엘리멘탈 버스트 나히다 겐신 임팩트 마야 사원
엘리멘탈 버스트 나히다 (출처: VCGamers)

Nahida는 Dendro 요소가 있는 5성 캐릭터로, 서포터가 되는 것을 배제하지는 않지만 서포터가 되는 데 중점을 둔 재능 키트가 있습니다. DPS 나히다의 DMG 계산 규모도 크기 때문이다.

Nahida의 Elemental Skill은 Dendro DMG를 처리하고 적을 표시합니다. 표식을 얻고 Tri-karma Purification을 활성화하는 모든 적은 ATK 및 Elemental Mastery에서 계산된 Dendro DMG를 제공합니다.

이 Tri-karma Purification은 적 중 하나가 Dendro의 원소 반응으로 인해 DMG를 받으면 DMG를 얻습니다.

Tri-Karma Purification에 영향을 미치는 Dendro 원소 반응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룸(덴드로 + 하이드로)
  • 퀵큰(덴드로 + 일렉트로)
  • Burgeon (Bloom + 파이로 리액션)
  • 하이퍼블룸(블룸 + 일렉트로 리액션)
  • 확산(Quicken + Dendro 반응)
  • 악화 (Quicken + Electro reaction)

Shrine of Maya라는 돔을 형성하는 Nahida의 Elemental Burst는 DMG를 처리하지 않지만 Tri-Karma Purification을 더 일찍 최적화합니다.

  • 파이로 캐릭터 있음 : 데미지 증가
  • 전기 캐릭터가 있습니다: DMG 거래 간격을 가속화합니다.
  • 하이드로 캐릭터가 있습니다 : 지속 시간을 늘리십시오 

통계 선택은 그룹에서 이 Dendro 집정관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필요한 아티팩트의 주요 통계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포터(야외) : 엘리멘탈 마스터리(플랫) + 덴드로 DMG
  • DPS(현장): 원소 마스터리 + 크리티컬 데미지/레이트 + 덴드로 DMG

모든 특성(일반 공격 제외)은 원소 마스터리의 계산 척도를 가지고 있어 나히다가 필요로 하는 주요 통계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캐릭터는 최대 1000 EM이 필요합니다.

100-130% ER 및 130-160% ER이 필요한 현장 Nahida에도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lou Genshin Impact 2023의 최고의 유물 비교

유물 세트 권장 사항 및 비교

저자가 비교할 유물 세트는 Deepwood Memories, Gilded Dreams, Flower of Paradise Lost, Wanderer's Troupe, Emblem of Severed Fate의 네 가지입니다.

딥우드 메모리스

Deepwood Memories Genshin Impact 키라라 빌드
딥우드 메모리즈(출처: VCGamers)

이 아티팩트 세트는 다른 캐릭터가 Deepwood Memories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지 않는 한 빌드 오프 필드 지원에 적합합니다.

이 세트를 사용하면 적의 Dendro RES를 줄일 수 있으므로 원소 Dendro를 통해 주는 DMG가 더 최적화되고 Dendro DMG 보너스도 제공됩니다.

하지만 Deepwood Memories 사용의 단점은 스탯과 서브 스탯을 최적화하지 않으면 주어질 DMG가 최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화려한 꿈

Gilded Dreams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화려한 꿈 (출처: VCGamers)

이 세트는 온필드 빌드와 오프필드 빌드 모두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길디드 드림은 엘리멘탈 마스터리를 추가로 제공하며, 존재하는 원소의 수에 따라 파티원 캐릭터의 엘리멘탈 마스터리와 ATK를 증가시킵니다.

Nahida에 설정된 Gilded Dreams를 사용하여 최적의 보너스를 얻으려면 팀에 최소 1-2명의 Dendro 캐릭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낙원의 꽃

낙원의 꽃 Lost genshin impact burgeon artifact
실낙원의 꽃 (출처: VCGamers)

Flower of Paradise Lost는 주요 공격자(DPS)이자 Gilded Dreams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대안으로 만드는 일련의 공격적인 아티팩트 또는 Nahida입니다.

원소 마스터리를 증가시킬 수 있는 세트를 사용하는 것은 원소 반응으로 인한 DMG도 증가시키기 때문에 나히다에게 좋습니다.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경우 Nahida가 필드 캐릭터가 되어 이 아티팩트에 대한 누적 보너스 세트가 계속 증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아티팩트로 Nahida를 필드 밖으로 내보내려면 필드 시간이 길고(빠른 전환 팀이 아님) 원소 반응을 쉽게 반응할 수 있는 DPS와 페어링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극락의 꽃 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유저

방랑자의 극단

방랑자 극단 유물 겐신 임팩트
방랑자의 극단 (출처: VCGamers)

일반적으로 Catalyst 또는 Bow 캐릭터에게 제공되는 이 고전 유물 세트는 여전히 Nahida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Wanderer's Troupe는 Nahida에게 적합하지 않은 4-PC를 사용하여 Charged Attack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2-PC 세트를 실낙원의 꽃과 같은 다른 세트와 결합하여 원소 마스터리 통계만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잘린 운명의 상징

절단된 운명의 상징 빌드 나히다 겐신 임팩트
잘린 운명의 상징 (출처: VCGamers)

에너지 충전을 제공하는 이 세트는 Nahida와 같은 지원 캐릭터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에너지 충전(ER) 스탯이 나히다에게 필요한 주요 스탯이 아니기 때문에 이 아티팩트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절단된 운명의 엠블럼을 사용하려면 나히다의 능력치, 특히 원소 마스터리를 충족하는지 확인하거나 유물을 부여하는 다른 원소 마스터리와 결합해야 합니다.

Genshin Impact 게임에서 Nahida의 아티팩트 보너스 비교입니다. 나히다에 어떤 유물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제네시스 크리스탈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나히다를 얻기 위해 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