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은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으므로 먼저 이용약관을 읽으십시오.

MPL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MPL 인도네시아는 마침내 권위 있는 MPL 대회가 대중에게 공개됨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즉, MPL은 조직화됩니다. 오프라인 좋아하는 팀의 라이브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관중과 함께.

아시다시피 현장의 권위있는 경쟁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는 2월 18일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22년 4월 24일에 종료됩니다.

이 대회는 오랫동안 진행되어 왔습니다. 온라인 청중없이. 사실, 거의 5 시즌이 지났습니다. MPL ID S9 절대 구르지 않는다 오프라인 물론 이 팬데믹이 그 이유입니다.

이제 최종 라운드에 접어든 9번째 시즌에서 정규 시즌, MPL 인도네시아는 공식적으로 MPL을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관중이 MPL 경기장에 직접 참석하여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최 측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려 직접 소식을 전했다. MPL 인도네시아 전자.

이 소식은 물론 매우 고무적인 소식일 뿐만 아니라 MPL이 대중에게 공개될 때 답변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Mobile Legends 팬들이 MPL 경기장에 직접 와서 시청할 수 있는 시간을 꽤 오랫동안 기다려 왔기 때문입니다.

MPL이 대중에게 공개되면서 관객들의 열기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최측은 이 전염병이 여전히 풍토병이기 때문에 여전히 이용 약관과 규정, 특히 엄격한 건강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MPL은 대중에게 공개되기 때문에 MPL을 시청하려는 방문자는 Covid-19 사례의 증가를 피하기 위해 이러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경기장에서 좋아하는 팀을 직접 지원하고 싶지만 여전히 요구 사항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Viciger의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래 전체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MPL ID 시즌 9 2022 명단의 전체 목록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주의해야 할 MPL 약관

MPL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MPL ID S9의 그림

처음에 설명했듯이 마지막에 정규 시즌 주최측은 마침내 MPL을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최자인 MPL 인도네시아는 경기장에서 생중계를 시청하려는 방문자가 준수해야 하는 몇 가지 이용 약관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지원하고 경기에 장애물과 소란을 일으키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명확성을 위해 전체 이용 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하신 티켓은 1인에 한해 유효하며 본 티켓은 환불 가능.

또한, 관중은 반드시 확인서를 작성하고 경기 전날 11시 30분에 항원 결과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링크 티켓 구매 후 기존 드라이브.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9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Aulus ML의 장점입니다.

아레나에서 MPL 티켓 교환 방법

MPL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MPL ID S9의 그림

이미 티켓을 구매한 경우 매치 아레나에 입장하려면 티켓을 교환해야 합니다. 

티켓 교환은 그리 어렵지 않으며 몇 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관객들은 QR코드만 준비하면 된다. 이메일 티켓 구매 후 blibli.com에서 발송.

그 후 관객들은 공연을 해야 한다. 스캔 MPL 경기장에 입장하기 위한 손목 밴드와 추가 교환을 위한 카운터 입구의 QR 코드.

시스템별 좌석 선택 선착순. 즉, 먼저 도착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희망에 따라 사용 가능한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S9 Week 7 결과, RRQ, 상위 브래킷 티켓 확보

아레나의 MPL 규칙

MPL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MPL S9 경기장 그림

티켓을 교환하고 팔찌 형태로 MPL 경기장에 입장한 후에는 경기장에 적용되는 규칙도 준수해야 합니다.

꽤 많은 규칙이 있고 물론 좋아하는 팀이 최적의 경쟁을 할 수 있도록 규칙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은 경기장에서 적용되는 몇 가지 규칙입니다.

관객 입장시 체온 체크 및 공연 필수 체크인 PeduliLinungi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주최측은 체온이 37.5도 이상인 관중의 MPL 경기장 입장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회 접종이 필요한 백신을 접종한 관중은 2차 접종 날짜로부터 14일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연령대의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상시 착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관중은 MPL 경기장에 있는 동안 주의를 기울이고 약 1~2m의 사회적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방문객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 소독제 MPL 경기장의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찰관은 관중이 MPL 경기장에 음식이나 음료를 가져오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8세 미만의 관람객은 부모 또는 백신을 접종한 성인과 같은 동반자가 동반해야 합니다.

경찰관은 관중이 MPL 경기장에서 소음을 유발할 수 있는 악기를 가져오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주최자는 관객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풍선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PLD ID 시즌 9의 Aulus RBL Fearless Build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최측은 게임 시작 20분 전에 MPL 경기장의 게이트를 엽니다.

따라서 여기까지가 MPL 경기장에서 시청하려는 경우 준수해야 하는 몇 가지 규칙뿐만 아니라 이용 약관에 대한 완전한 논의입니다.

Vicigers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여 좋아하는 팀을 직접 지원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