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열리는 2021 SEA 게임에 가는 4개의 e스포츠 스포츠 번호 취소

베트남 바다 게임

베트남에서 열리는 2021 SEA 게임을 위해 최대 4개의 e스포츠 지점이 곧 취소될 예정입니다.

이는 4개의 일치 번호와 관련된 결정에 관한 회의록: 012/PB-ESI/BTNE-IV/2022를 기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AOV, LOL PC, LOL WR Men, LOL WR Women)이 사이버 공간을 순환하고 있다.

그중 하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lambe_wildriftid.

회의록에는 2022년 4월 1일 자카르타 북부 하이그라운드 인도네시아 PIK에서 열린 2021년 베트남 동남아 게임에서 4개의 대회 번호에 관한 의사 결정 회의가 열렸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코로나 크레이지, 베트남 SEA Games 2021 공식 연기!

4 베트남 2021 SEA 게임에서 취소된 e스포츠 스포츠

AOV SEA 게임 베트남 일러스트레이션
AOV 그림

4번의 경기번호에 대한 의결회의록에는 4점이 있다.

1번 항목에서 National Team Agency를 통한 Indonesian Esports Executive Board(PBESI)가 National Training Center에 앞서 챔피언십 및 국가 선발을 진행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9경기(경기번호 10개)의 선수를 배출해 2021년 베트남 동남아 게임 e스포츠 대회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포인트 2에서 국가 훈련 센터의 1단계 선발 결과는 다음으로 구성된 인도네시아 청소년 스포츠부의 국가 스포츠 성과 향상 팀(PPON 팀) Kemenpora에 검토를 위해 제출 및 제출되었습니다. 학계, 실무자, KOI 대표 및 KONI 대표.

포인트 3은 Asmawi 교수가 의장을 맡은 Kemenpora PON 검토 팀이 Esports 스포츠와 관련된 검토를 수행했다고 명시합니다.

그러나 2021년 베트남 SEA 게임에 파견되는 제한된 할당량과 팀 규모로 인해 PPON Kemenpora는 스포츠 부문에 6개의 경기 번호에서 38명의 선수와 12명의 공인 임원을 2021년 베트남 SEA 게임에 보내는 할당량만 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어 2022년 3월 30일 청소년체육부 장관이 검토 결과를 확정했다고도 전했다.

포인트 4에서 PBESI와 국가 대표팀 에이전시는 이러한 결과에 대해 사과하고 무거운 마음으로 다음 경기 번호에서 2021 SEA 게임 국가 훈련 센터 프로그램을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투기장
  • 리그 오브 레전드
  •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맨
  •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여성.
또한 읽으십시오: 세상에! PUBG 모바일은 Sea Games 2021에서 공식적으로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국가대표 바디 오픈 보이스

2021 SEA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2019 SEA 게임의 삽화 YouTube/Garena AOV 인도네시아

국가대표 에이전시 책임자인 RM Ibnu Sulistyo Riza Pradipto도 이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e스포츠 출신 4인방이 떠나지 않았다는 소식에 여러 가지 포인트를 전했다.

이브누 리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업로드하며 이를 전했다.

Ibn Riza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것은 e스포츠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에서도 발생합니다. 이번 SEA 게임에는 가지 못한 14개의 스포츠가 있었습니다.
  2. 스포츠 전문가, 학계, KOI, KONI로 구성된 PPON 검토 팀을 통해 Menpora가 규정한 메커니즘과 규칙이 있어 어떤 숫자/스포츠가 갈지 여부를 평가하고 결정합니다. 따라서 출발 번호를 결정하는 것은 PB ESI의 권한이 아닙니다.
  3. Sea Games, Asian Games와 같은 국제 스포츠 행사는 국가 예산을 사용하므로 구속력 있는 제한과 규칙이 있습니다. 따라서 PB ESI는 청소년 체육부의 정책 규정으로 인해 독립적으로 떠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