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9 Week 7 결과, RRQ, 상위 브래킷 티켓 확보

MPL S9 7주 차 결과

지난주 MPL 경기의 흥분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4월 3일에 막 끝난 MPL S9 Week 7의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권위 있는 대회인 MPL은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팀이 국제 수준의 대회에서 더 나아가기 위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스케나 상위 카스트 대회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MPL S9가 이제 진출했습니다. 7. 즉, MPL S9의 정규 라운드 종료가 8주차에 접어들려면 1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MPL S9 7주 차 결과는 각 팀이 지난 주에 경쟁할 성과를 평가할 수 있도록 참고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정규 시즌.

물론 모든 경쟁 팀은 마지막 주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해야 합니다. 정규 시즌 어퍼 브래킷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서입니다. 반면에 통과하지 못한 사람들은 기꺼이 떠나도록 강요당했습니다. MPL S9 경쟁.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최고의 미드 레인 ML 영웅

MPL S9 7주 차 결과

이 권위 있는 대회는 2022년 4월 1-3일 어제 또는 3일간 7주차 경기를 마쳤습니다. 

평소와 같이 1일차와 3일차에는 2경기, 2일차에는 3경기가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경쟁한 모든 팀의 MPL S9 Week 7 결과입니다.

MPL S9 7주차 1일차 결과(2022년 4월 1일 금요일)

MPL S9 7주 차 결과
MPL S9의 그림

얼터 에고 vs 비게트론 알파 (0-2)

MPL S9 Week 7의 첫날 경기는 Alter Ego와 Bigetron Alpha를 한자리에 모은 STM Derby라는 제목의 치열한 결투를 선보였습니다. 

두 팀에서 곧바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 초기 게임 그리고 순간 게임 중반 레드 로봇 팀이 Alter Ego를 지배하고 억압하기 시작합니다. 

Pharsa와 Ling을 사용한 Bottle과 Maxx의 실행은 Alter Ego의 방어에 문제를 일으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결국 12분까지 Bottle과 친구들은 그것을 파괴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기본 포탑주님 먼저 안전한 계략 첫 번째.

입력하다 계략 Alter Ego가 모든 전선을 지배하면서 두 상황이 약간 반전되었습니다. 게다가 수치적으로도 뛰어나다. 그리고 파괴 터릿.

그러나 놀랍게도 늦은 경기 Bigetron 알파 캔 돌아와 얻음으로써 주님 마침내 승리하기 전에 싸움없이 22 분에.

괴짜 팸 대 아우라 파이어 (0-2)

두 번째 경기의 MPL S9 Week 7 결과는 최하위 팀, 즉 Aura Fire에 대한 Geek Fam 간의 전투를 보여주었습니다. 최대의 성과를 거두지 못한 괴짜 팸은 다시 아우라파이어에 굴복해야 한다.

순간 초기 게임, Geek Fam은 그를 어렵게 만든 Aura Fire를 눌러 상당히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Aura Fire는 전투가 시작되면서 압박으로 돌아섰습니다. 게임 중반.

현재 Geek Fam에게 어려운 상황이 닥쳤습니다. 전쟁 가까운 주님 그들의 모든 영웅 때문에 닦아 Aura Fire가 더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베이스 포인트 적립 계략 첫 번째.

계략 두 번째로, Aura Fire의 급한 순간에 Geek Fam이 돌아왔습니다. 초기 게임 ~까지 게임 중반. 불행하게도 그들의 지배력은 늦은 경기 Aura Fire가 다시 압력을 받고 Geek Fam을 상대로 완전한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필수 구매! 이것이 Hero Masha ML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MPL S9 7주차 2일차 결과(2022년 4월 2일 토요일)

비게트론 알파 vs ONIC e스포츠 (1-2)

MPL S9 Week 7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강력한 팀인 Bigetron Alpha가 모여 ONIC Esports와 맞붙었습니다. 노랑고슴도치 팀은 2-1이라는 아슬아슬한 스코어로 간신히 승리했다.

ONIC Drian의 노란색 고슴도치 팀 복귀는 첫 번째 게임. 불행히도, 그들은 다음에서 점수를 잃어야 합니다. 계략 Bigetron Alpha가 성공적으로 승리한 후 두 번째입니다.

계략 셋째, ONIC Esports는 전반 13분에 승부를 성공시킨 빠른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EVOS 레전드 vs 긱 팸 (2-0)

그런 다음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EVOS Legends와 Geek Fam의 경기가 있습니다. 백호팀에 0-2로 패한 뒤 최하위 팀의 고군분투가 점점 어려워지는 모양새다.

RRQ 호시 vs 알터 에고 (2-1)

2일차 폐막전에서는 순위 선두인 RRQ Hoshi와 Alter Ego가 맞붙었다. RRQ Hoshi는 Alter Ego를 상대로 좁은 2-1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이 승리로 King of Kings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MPL S9 Week 7 순위에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포케란?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MPL S9 7주차 3일차 결과(2022년 4월 1일 일요일)

MPL S9 7주 차 결과
MPL S9의 그림

반란 시온 대 RRQ 호시 (0-2)

MPL S9 Week 7의 마지막 7일 결과는 Rebellion Zion과 RRQ Hoshi의 치열한 대결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RRQ Hoshi는 2-0으로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싸움 계략 첫 번째 경기는 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두 팀 모두 인내심을 갖고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약 43분이었습니다. RRQ Hoshi는 이 긴 전투에서 간신히 승리를 훔쳤습니다.

입력하다 계략 둘째, RRQ Hoshi의 공격적인 플레이로 경기가 실제로 더 빨리 진행되어 다시 승리했습니다. 계략 이것.

ONIC e스포츠 vs EVOS 레전드 (2-0)

다음 경기에서도 ONIC Esports와 EVOS Legends 간의 29분 길이의 긴 전투가 펼쳐졌습니다. 노란고슴도치 팀이 이겼습니다. 계략 하고 나서 먼저 돌아와.

계략 두 번째로 ONIC Esports는 CW의 공격적인 경기로 EVOS Legends를 다시 압박했고 결국 20분 만에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Sea Games 명단 2022,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RRQ Hoshi, MPL S9 어퍼 브라켓에 패스

MPL S9 7주 차 결과
MPL S9 일러스트 – RRQ 호시

RRQ Hoshi의 매주 인상적인 퍼포먼스는 지금까지 순위에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사실, 그들의 완벽한 MPL S9 7주차 결과는 그들을 어퍼 브래킷에 슬롯을 확보한 첫 번째 팀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들은 Alter Ego와 Rebellion Zion을 상대로 각각 7주차에 2승을 거두었습니다.

상위 순위에 +16점을 올리며 승자조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한편, 승자조에 진출할 기회가 있는 다른 팀은 2위와 3위를 달리고 있는 ONIC Esports와 Aura Fire입니다.

따라서 경기를 놓친 분들을 위한 MPL S9 7주차 결과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