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기대되는 PC MMORPG 5종,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PC MMORPG

장르를 좋아하는 신인과 함께 PC MMORPG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Final Fantasy XIV 및 Elder Scrolls Online과 같은 헤비급 게임도 계속해서 장르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새로운 프로젝트와 다가오는 프로젝트의 유입을 막지 못했습니다.

판타지 해킹 및 슬래시 형식의 인기와 풍부함은 PC MMORPG에 남아 있으며 개발자가 계속해서 이를 기반으로 구축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022년에는 많은 관심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액션 지향적 러시를 충족해야 하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릴리스가 있습니다.

2022년 가장 기대되는 PC MMORPG 게임 목록

최고의 액션 게임플레이가 포함된 MMO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출시될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창조의 재

창조의 재
최고의 PC MMO 게임 Ashes of Creation

Intrepid Studios에서 개발한 창조의 재 선택의 자유를 자랑하는 차세대 판타지 MMORPG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결정을 추적하는 "매듭 시스템"에 의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독특한 몬스터로 가득한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그들은 심지어 말을 타고 세계를 여행하거나 새의 등에 올라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제작을 위해 수집할 수 있는 자원과 건설 및 업그레이드를 위한 정착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십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모여 게임의 무시무시한 드래곤 중 하나와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이 타이틀은 현재 두 번째 향후 알파 테스트로 설정되어 있으며 2022년 후반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골절된 온라인

골절된 온라인
최고의 PC MMO 게임 Fractured Online

로 서술 된 PC MMORPG 진정으로 역동적인 Fractured Online은 다양한 방식으로 차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선 하이라이트는 샌드박스 오픈 월드의 고도로 상호 작용하는 환경입니다.

몬스터 사냥부터 상인까지 다양한 역할이 있습니다. 게임의 도시는 플레이어가 관리하며 습격하거나 파괴할 수 있어 역동적인 특성을 더합니다.

액션은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아이소메트릭입니다. 전투는 빠르게 진행되며 이 세계의 많은 마법 생물에 대해 유용할 수 있는 수십 가지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아이템과 거래 측면에서 경제에 의해 주도됩니다. 크래프팅은 또한 게임 플레이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건설의 각 부분(건물용)을 수동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현재 2022년에 릴리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매드 월드: 암흑의 시대

매드 월드: 암흑의 시대
최고의 PC MMO 게임 Mad World: Age of Darkness

매력적인 2D 미학을 자랑하는 Mad World: Age of Darkness는 Jandisoft의 PC MMORPG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핵 앤 슬래시 모험의 악마가 들끓는 세계에서 자유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이 때문에 전투는 쉽게 게임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무기가 있으며 각 무기는 몬스터 무리를 극복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더 강하게 만드는 다양한 능력이 있는 광범위한 스킬 트리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성장을 위해서는 붉은 결정을 획득해야 하며, 시련 완료 후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악에 맞서는 이 여정에서 살아남으시겠습니까? 2022년 후반에 출시될 때 확인하십시오.

코어펑크

코어펑크
코어펑크 최고의 PC MMO 게임

이 목록의 또 다른 하향식 항목은 개발자 Artificial Core에서 곧 출시될 오픈 월드 PC 액션 MMORPG입니다. 만남을 놀랍고 신선하게 만드는 안개의 전쟁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무수한 방법으로 플레이어에게 도전하는 예기치 않은 만남으로 로그라이트가 설정한 책에서 한 페이지를 빼내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리해야 할 적의 무리나 희귀한 보물 상자일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제작, 자원 채굴, 길드, 던전 등과 같은 모든 MMO 스테이플을 제공합니다. PvP 및 PvE 모드도 포함됩니다. 2022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MORPG 게임 5개

표류하는 불씨

표류하는 불씨
Embers Adrift 최고의 PC MMO 게임

Stormhaven Studios의 최신 프로젝트는 출시 예정 게임인 Embers Adrift입니다. 플레이어는 Ember라는 강력한 유물을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거대한 오픈 월드에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캐릭터로 용감해야 합니다. 이 모험은 울창한 숲과 달빛이 비치는 초원과 같은 지역 명소로 가득합니다.

Embers Adrift는 미니맵 요소가 없는 하드코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단결하고 협력하여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무료 RPG 게임, 너무 멋져요!

다양한 기술과 능력으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고, 액션 위주의 전투에서 무시무시한 적을 물리치고, 자원을 모아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의 생존을 돕습니다. 이 게임은 올해 언젠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