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Xingqiu 빌드 추천

Xing Qiu 빌드

원신 임팩트 캐릭터는 많지만 Liyue의 젊은 Juvenile Galant인 Xingqiu만큼 유용한 캐릭터는 거의 없습니다. 그의 능력을 활용하려면 Xingqiu의 빌드를 알아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거의 모든 팀에게 엄청난 유용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측면에서 약간의 치유도 제공합니다.

Xingqiu는 항상 Genshin Impact 팀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이 4성 Hydro 지원을 거의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무기 하나만 있으면 되므로 구축하기 쉽습니다.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싱추 Genshin Impact에서 최고입니다.

Genshin Impact 최고의 Xingqiu 빌드

싱추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Xingqiu 빌드

희생 검은 Genshin Impact에서 Xingqiu의 빌드 잠재력을 잠금 해제하는 열쇠입니다. 이 효과를 통해 그는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고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히고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크리피셜 소드에는 엘레멘탈 스킬로 상대에게 피해를 입힌 후 적용되는 합성 효과가 있어 스킬이 자체 CD를 종료할 확률이 40%입니다. 이 효과는 랭크 1에서 30초마다 발동할 수 있지만, 제련을 통해 16초마다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싱구와 시너지가 좋은 이유는 쿨타임이 매우 길지만 엘리멘탈 스킬의 데미지가 2배로 높아 쿨타임이 초기화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그는 버스트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으며, 이는 그가 필드를 벗어난 후에도 버스트가 남아 있기 때문에 팀의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려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희생의 검을 손에 넣어야 합니다.

인공물

엘리멘탈 버스트 싱구겐신 임팩트
Xingqiu 캐릭터를 구축하는 방법

Xingqiu는 여러 아티팩트 세트를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피해를 주길 원하는지 아니면 팀에 더 많은 버프를 줄지 결정하는 것은 대부분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Xingqiu가 더 많은 피해를 주기를 원하는 경우 Heart of Depth 아티팩트 2세트를 실행하면 보너스 Hydro DMG가 15%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최소 두 세트의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행하여 엘리멘탈 버스트 데미지를 증가시키기를 원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추가 하이드로 피해를 잃게 되지만 팀의 피해를 늘리고 싶다면 4개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조각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Hydro Bonus 데미지 트로피, 공격 퍼센트 또는 Energy Refill Sand 중 더 낮은 것에 따라 치명타율 또는 치명타 데미지 원, 찾을 수 있는 꽃과 깃털에 대한 최고의 하위 통계를 원할 것입니다.

Xingqiu는 구축하기 매우 쉬운 캐릭터이며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기회가 있다면 이 매우 강력한 캐릭터를 활용해야 합니다.

그는 팀에 엄청난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게임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지원가 중 하나입니다.

무기

Xing Qiu 빌드
Xingqiu 캐릭터를 구축하는 방법

Sacrificial Sword는 Xingqiu를 지원 역할로 구축하려는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게 확실한 선택입니다. 원소 재충전(Xingqiu를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한 능력치)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의 원소 기술 쿨다운을 초기화할 좋은 기회도 있습니다.

엘리멘탈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40%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플레이어가 그를 80%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지점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이 이 캐릭터를 지원하는 사실상의 검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ngqiu Genshin Impact, Cool Off Field Hydro Support를 구축하십시오!

또는 Favonius Sword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Xingqiu는 이 검으로 비판할 때마다 소량의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이것은 하위 DPS 빌드에 더 좋지만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것이 없는 경우 지원 옵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이 두 가지 옵션이 없는 경우 다른 에너지 기반 검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지원 빌드가 하위 옵션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DPS, 그러나 일부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이러한 이유로) Xingqiu를 더 공격적인 방향으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것이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것이라면 다음 무기 및 아티팩트 콤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elan Build Genshin Impact, Xingqiu의 트윈 신규 서브 DPS Hydro!

Skyward Blade는 Xingqiu의 Elemental Burst와 매우 호환되는 일반적인 공격을 스팸하는 것을 좋아하는 캐릭터를 위한 훌륭한 무기입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Xingqiu를 하위 DPS 옵션으로 올인하기를 원하는 경우 최고의 무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