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Movie: 출시 일정 및 출연 배우

마인크래프트 영화

현재 영화로 각색할 기회가 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종종 좋지 않은 평가를 받긴 하지만 The Super Mario Bros Movie와 같은 몇몇 타이틀은 우리의 마지막, Arcane은 시장에서 성공했습니다. 이제 Minecraft Movie가 우리 모두를 즐겁게 할 차례입니다.

사실 이 마인크래프트 무비 제작 계획은 2014년부터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감독들이 이 프로젝트에 들락날락하며 실행을 막았다.

따라서 이 마인크래프트 영화 제작 과정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Minecraft 영화 개요

마인크래프트 영화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출처: 유튜브/GameSpot.

이 Minecraft 실사 영화는 Warner Bros.에서 제작하고 Jared Hess가 감독합니다. 

플롯 자체에 관해서는 Minecraft Wiki의 정보를 기반으로 한 이 영화는 나중에 Ender Dragon이 Overworld를 파괴할 준비를 한 후 Overworld를 구해야 하는 십대 소녀와 그녀의 모험가 친구들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Minecraft 영화의 줄거리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럼 다른 누수를 기다려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Monsters 2023의 전체 목록

Minecraft Movie Show 일정 및 배우

마인크래프트 영화
제이슨 모모아 캐스트 마인크래프트 영화. 출처: Youtube/SLURP

Warner Bros.가 발표한 정보를 바탕으로 Minecraft에서 이 영화에 대한 계획은 내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정확히 2024년 4월 4일. 

당초 이 영화는 2022년 3월 4일에 상영될 예정이었으나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영화 제작 과정이 지연되었습니다.

캐스트 자체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그런데 이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는 유명 배우다. Aquaman 배우 Jason Momoa가 이 영화 프로젝트의 일부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Jason Momoa가 어떤 역할을 할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영화 프로젝트에 대한 뉴스가 계속되기를 기대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Minecraft를 시작하시겠습니까? 이 중요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Minecraft 게임 개요

마인크래프트 영화
마인크래프트. 출처: Steam 커뮤니티

Minecraft는 나중에 Mojang Studios에서 개발한 Markus Notch Persson이 만든 매우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세계를 탐험하고, 원자재를 추출하고, 도구와 아이템을 제작하고, 구조물 또는 전체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살아남기 위해 몬스터와 싸우고 자원을 모아야 하는 서바이벌 모드, 플레이어가 무제한 자원을 가지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게임 모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게임은 여러 콘솔에서 수백만 명의 활성 플레이어가 있는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과 그 이점

글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다음에서 Robux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기에서는 프로세스가 쉽고 빠르며 안전하고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