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1.19에서 Rail Activator의 사용 및 메커니즘

액티베이터 레일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의 여정에 도움이 될 다양한 종류의 교통 수단을 제공합니다. 그중 하나가 레일 액티베이터라는 아이템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레일 액티베이터 메커니즘과 그 용도에 대해 논의합니다. 레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자, 먼저 다음 액티베이터 레일에 대한 일반적인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Warden Minecraft에 대한 5가지 팁을 적어보세요!

레일액티베이터란?

레일 액티베이터의 용도
광산 수레에 있는 주민의 예. 출처: YouTube/RajCraft

레일 액티베이터는 플레이어가 레일을 가로지르는 광산 수레에 대해 특정 항목을 활성화하기 위해 조작할 수 있는 레일 유형입니다.

광산 수레가 활성화 레일을 건너면 TNT와 같은 무언가가 광산 수레에서 활성화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손과 Pickaxe to Ax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유형의 레일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곡괭이를 사용하면 해당 레일 유형이 더 빨리 파괴됩니다.

액티베이터 레일은 아래 블록이 손실되거나 파괴될 때 아이템으로 드롭됩니다. 피스톤이 레일 종류의 위치를 바닥이 없는 곳으로 바꾸면 레일도 떨어집니다.

해당 유형의 레일을 만들려면 플레이어가 소유해야 합니다. 철괴, 스틱 및 레드스톤 횃불.

드라이브 레일을 만드는 데 필요한 철괴는 철괴 6개입니다. 그런 다음 Crafting Table에 움직이는 레일을 만들려면 두 개의 스틱과 Redstone Torch가 필요합니다.

좌우에 3개의 Iron Ingot, 상단 중앙과 하단 중앙에 2개의 Stick을 배치하고 중앙에 Restone Torch를 배치하면 6개의 레일 드라이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래프팅 테이블을 통과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광산의 상자에서 무작위로 레일 드라이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주민과 거래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사용 메커니즘

레일 액티베이터 메커니즘
레일 액티베이터 메커니즘. 출처: Minecraft 포럼

이 레일은 Redstone 레일 및 구성 요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일을 배치하려면 바닥으로 차단할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돌, 금 블록, 흙 등과 같은 단단한 블록과 같은 다양한 블록에 이러한 레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호퍼, 슬래브 및 거꾸로 된 계단도 바닥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유리와 같은 투명 블록을 바닥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드라이브 레일이 설치되면 감지기 레일, 전동 레일 및 기타 레일과 같이 이미 설치된 다른 레일과 함께 방향을 조정합니다.

이 레일은 레일을 가로지르는 마인카트의 길이 될 수 있습니다. 활성 레일을 통과하는 Minecart의 속도는 증가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Minecart를 계속 움직이기 위해 전동 레일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레드스톤 횃불, 레드스톤 블록, 일광 센서 등과 같은 전원 구성 요소로 레일 액티베이터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레일 근처에서 강하거나 약한 파워 블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셋째, 플레이어는 레일을 향한 레드스톤 비교기 또는 레드스톤 중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레일을 겨냥하도록 구성된 강력한 레드스톤 가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Beacon 2023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

레일 액티베이터 기능

마인카트의 TNT
Minecart에서 TNT 활성화. 출처: YouTube/mcspotlight

액티베이터 레일은 플레이어가 이동하려는 몹의 이동 수단으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위에 놓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항목이 있습니다. 마인카트, 그 중 하나는 Villager와 같은 폭도입니다.

활성화된 레일을 사용하면 광산 수레에 탄 주민이 레일을 건널 때 광산 수레에서 내립니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광산 수레에 TNT를 배치할 수 있으며 TNT는 활성화 레일을 건너면 폭발합니다.

TNT의 폭발력은 TNT를 실은 Minecart의 속도와 일치합니다.

따라서 레일 액티베이터의 제작 방법, 메커니즘 및 기능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