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샤 오와라! 그의 시대의 역할 탱크에서 당나귀의 라이벌!

마샤 오와라 노 머시

마샤 오와라 개요

안녕 Vicigers! Steven Kurniawan 또는 Marsha Owara 또는 Marsha No Mercy라는 이름으로 자주 알고 있는 것을 모르는 사람.

그는 프로 선수 다양한 종류에 가입한 사람 분대. RRQ에서 시작하여 Evos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Louvre로 이동합니다. 

된 남자 프로게이머 그리고 필드 이동 전문 e스포츠 1994년 10월 5일생. 2021년 올해로 만 27세. 

Marsha Owara 보유 및 제어 영웅 다양성 탱크, 암살자 또는 명사수. 천칭 자리 조디악을 가진이 남자는 운동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전문 e스포츠 함께 합류하여 분대 Rex Regum Qeon 또는 우리가 종종 RRQ라고 부르는 것. 

이름을 모르시는 분 분대 이것. 우승팀에서 토너먼트 그가 연주하는 이 M1 유조선. RRQ Marsha Owara는 그가 합류할 때 선택한 예명입니다. RQ.

에서 RRQ, 그는 Lemon 및 다른 친구들과 함께 일합니다. 마샤 오와라가 안에 있는 한 RRQ, 그는 되었다 유조선 아주 좋습니다. 실제로 그는 MPL ID에서 RRQ를 4번 우승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얼마 후 Marsha는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분대 RRQ 및 함께 참여 Oura, Jess no Limit, Emperor 및 기타 여러 멤버와 함께하는 EVOS. 

조용했던 RRQ 때와 달리 마샤는 함께 있을 때 더 적극적이었다. 에보스. 그는 종종 오우라와 황제와 농담을 하고 서로를 조롱했습니다. 실제로 EVOS의 친구들은 그에게 종이공이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별명은 Oura가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EVOS에 Marsha Owara가 도착하자 Donkey는 떠나야 했습니다. 그만큼. 당나귀는 자신의 위치를 유지한다면 논쟁합니다. 에보스, 프로 선수 현장의 마스터 탱크 3명이 된다. 세 사람은 IOS, Marsha Owara 및 자신인 Donkey입니다.

이전에 Donkey는 실제로 나왔습니다. 에보스. 그러나 그는 내부에 다시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VOS는 그 안에 있는 친밀감이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 안에 , 당나귀는 매우 느꼈다 맞다 EVOS에서 친구들과 함께. 

Donkey는 EVOS에 계속 남아 있으면 플레이어 변경해야 역할-그의. 예를 들어 이동해야 하는 Jess no처럼 역할 된다 암살자 이전에 개최 역할 파이터 그리고 황제가 된 황제 나르다.

그런 이유로 Donkey는 마침내 떠나기로 결심하고 자신의 존재에 굴복합니다. 에보스. 당나귀도 그가 떠난 후에 말했습니다. 에보스, 예 더 많아진다 권력에 평소 보단. 

이것이 당나귀와 마샤 오와라를 라이벌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역할 탱크. 게다가 당나귀가 합류합니다. 이전에 EVOS를 자주 떠난 후 루브르 그것의 여러 번 토너먼트.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은 로프를 유지합니다 우정다르지만

황제 또는 조나단 리안 디가 헤어지기로 결정한 후 EVOS, 얼마 지나지 않아 Marsha도 떠났습니다. 이 에보스. 불일치와 응집력은 Marsha가 EVOS 팀을 떠나는 이유였습니다.

Marsha Owara에 따르면 그녀와 Emperor는 그녀, Jo, 매니저 및 자신의 팀 간의 공동 결정으로 인해 팀을 떠났습니다. Marsha는 전에도 말했습니다. 토너먼트 MPL ID 계절 2, 그와 그것은 이미 말다툼과 의견 불일치에 시달렸습니다. 

드디어 EVOS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토너먼트 MPL ID 계절 2 그것. 그 후 그는 나갔다. EVOS는 건축가 Jonathan Liandi와 함께합니다. 자유형.

Marsha는 처음에 Jo와만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조와 조는 서로 다른 상황에 처해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분대 그렇지 않으면 결국 다시 헤어집니다. Marsha 마침내 와서 함께 합류 지붕 창문.

잠시 후 Marsha의 계약은 Louvre와 종료되었습니다. 그때 Marsha는 집에서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e스포츠-안. 이제 Marsha는 유튜버 공유 또한 장난 놀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개인 유튜브 페이지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국민의 희망 비켄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