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4가지 최고의 FF 캐릭터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때 Auto Booyah가 되십시오!

4 최고의 FF 캐릭터

안녕 Vicigers! 너희들 알잖아? FF 게임(프리파이어) 게임으로 배틀 로얄 최대 20개 이상의 선택 문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VCGamers에서 FF 문자를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기술 쉽게 얻을 수있는 능력 부야.

가레나 프리파이어 또는 FF 게임으로 더 잘 알려진 게임은 게임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은 50명의 플레이어가 같은 필드에 뛰어드는 것으로 시작하며 솔로 또는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분대 얻을 부야.

유사한 장르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FF 게임의 목표는 같은 배틀 아레나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와의 전투에서 최후의 플레이어가 될 때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전략은 어그로, 어그로 의 약어이다 적극적인 즉, 전투 경기장에서 상대를 만나면 움직이고 총을 쏘기 시작합니다.

플레이할 전략을 선택하는 기술 외에도 결정해야 할 중요한 또 다른 요소는 게임을 시작할 때 선택하는 FF 캐릭터입니다.

DJ 알록

가장 인기있는 FF 캐릭터 중 첫 번째 캐릭터는 DJ Alok입니다.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브라질의 인기 DJ, 즉 Alok Achkar Peres Petrillo와 함께.

디제이 알록은 기술비트주세요", 기술 이것은 만들 수 있습니다 치유 상당히 넓은 범위에서 이 기능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분대.

기술 DJ 알록

비트주세요: 이동 및 달리기 속도를 증가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5m의 오라를 생성합니다. 능력의 효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레벨 1: 5초 동안 이동 및 질주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키고 5 HP를 회복하는 5m 오라 발생 CD 45초.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레벨 2: 11%만큼 이동 및 질주 속도를 증가시키는 5m 오라를 생성하고 6초 동안 5 HP를 회복합니다. 45초짜리 CD.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레벨 3: 12%만큼 이동 및 질주 속도를 증가시키고 7초 동안 5 HP를 회복하는 5m 오라 발생 CD 45초.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레벨 4: 13%만큼 이동 및 질주 속도를 증가시키고 8초 동안 5 HP를 회복하는 5m 오라 생성 CD 45초.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레벨 5: 14%만큼 이동 및 질주 속도를 증가시키고 9초 동안 5 HP를 회복하는 5m 오라 발생 CD 45초.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레벨 6: 15%만큼 이동 및 질주 속도를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5 HP를 회복하는 5m 오라를 생성합니다. 45초짜리 CD.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켈리

플레이어에게 그다지 인기가 없는 차세대 FF 캐릭터 프리파이어 켈리, 리사 블랙핑크 카웨. 이 FF 캐릭터는 온통 노란색 운동복을 입은 일본 소녀가 특징입니다.

이 여고생은 학교에서 과외 달리기에 참여했고, 이 취미에서 "Dash Run"이 등장했습니다. 기술 상대를 피하거나 추격할 때 이 캐릭터를 민첩하게 만들 수 있는 켈리.

기술 켈리 

대시: 달리는 속도를 높입니다.

레벨 1: 실행 속도가 1% 증가했습니다.

레벨 2: 실행 속도가 2% 증가했습니다.

레벨 3: 실행 속도가 3% 증가했습니다.

레벨 4: 실행 속도가 4% 증가했습니다.

레벨 5: 실행 속도가 5% 증가했습니다.

레벨 6: 6%의 주행 속도 증가

요셉

이전 FF 캐릭터와 달리 Joseph의 캐릭터는 45 세 남성으로 묘사됩니다. 이미 4등신이지만 군대를 다녀온 이 남자의 능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조셉은 물리학자로도 알려져 있으며, 지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기술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FF 게임에서 Joseph의 고유 능력은 획득 시 활성화됩니다. 손상 적으로부터, 기술 "Nutty 운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술 요셉

너티 무브먼트 : 피해를 입은 후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레벨 1: 피해를 입은 후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레벨 2: 피해를 입은 후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레벨 3: 피해를 입은 후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14% 증가합니다.

레벨 4: 피해를 입은 후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16% 증가합니다.

레벨 5: 피해를 입은 후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18% 증가합니다. 

레벨 6: 피해를 입은 후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여자 이름

꿈이 되는 다음 FF 캐릭터는 캐롤라인입니다. 이 캐릭터는 부유한 가정에서 자란 소녀로 묘사되지만 귀여운 외모 뒤에는 무기를 잘 다루는 캐릭터다.                        

Caroline은 Kelly와 친근한 FF 캐릭터로도 묘사되며, 그녀가 사용하면 달리기 속도를 높이는 능력이 활성화됩니다. 산탄총. 기술 이것은 분대가 공격으로 상대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산탄총-그의.

기술 여자 이름

민첩: 사용 중 이동 속도 증가 산탄총.

레벨 1: 장착 시 3% 이동 속도 증가 산탄총.

레벨 2: 장착 중 4% 이동 속도 증가 산탄총.

레벨 3: 5% 장착 시 이동속도 증가 산탄총.

레벨 4: 장착 중 6% 이동 속도 증가 산탄총.

레벨 5: 장착 중 7% 이동 속도 증가 산탄총.

레벨 6: 8% 장착 시 이동속도 증가 산탄총.

자, 간다 기술 의 인기 FF 캐릭터에서 프리파이어 당신이 얻을 수있는 부야 빠르게. 친구를 초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분대.

또한 읽기: 사라를 환영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 PUBG!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