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DN 통과, Vivo X Fold 3 시리즈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준비 완료

비보 X 폴드 3

며칠 전 사전 주문이 시작되었으며, Vivo X Fold 3 시리즈가 가까운 시일 내에 인도네시아 사용자를 만족시킬 준비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양한 출처를 인용하면 Vivo의 이 접이식 휴대폰이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것은 TKDN의 인증서가 있다는 사실로 입증됩니다.

이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전체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플이 또 적자를 내고 있고, 중국 내 아이폰 사용자 수가 감소하고 있다.

TKDN 통과, Vivo X Fold 3 시리즈,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준비 완료

Vivo X Fold 3 시리즈는 35.98% 수준으로 TKDN 표준을 통과하여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Vivo X Fold 3 TKDN 인증서 출처: TKDN 산업부

이러한 인증서에는 통신정보부에서 2024년 3월 26일 일련번호 98278/SDPPI/2024로 발행한 우편 및 정보학 자원 및 장비 인증(SDPPI)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산업부에서 발행한 국내 부품 수준(Domestic Component Level)을 의미하는 TKDN 인증(35.98% 수준 및 모델 번호 V2330)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napdragon 8s Gen 3를 사용하는 5가지 플래그십 스마트폰

Vivo X Fold 3 시리즈 사양 

비보 X 폴드 3
Vivo X Fold 3 사양 출처: GSM Arena

사전 예약 없이 Vivo X Fold 3의 출시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을 위해, 나중에 고려할 수 있도록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개요 섹션에서 Vivo 폴더블폰 역대 가장 얇고 가볍습니다. 두께가 4.65mm에 무게는 219g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한편 Pro 버전은 두께가 5.2mm, 무게는 236g입니다. 하지만 Vivo X Fold 3 Pro는 들고 다니기에는 무겁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Vivo X Fold 3는 IP8X 인증도 받았습니다. 그러니 물이 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성능을 위해 Vivo X Fold 3 및 3 Pro에는 모두 AMOLED 1B 화면이 있습니다. 재생률 120Hz, 4500니트 색 심도, HDR10+ 지원, Dolby Digital, 화면 해상도 1172 x 2748(닫았을 때 21:9 비율, 화면을 열었을 때 2200 x 2480).

엔진의 경우 Vivo X Fold 3는 Snapdragon 8 Gen 2 칩셋으로 구동됩니다.

그런 다음 Vivo X Fold 3용 Octa 코어 프로세서와 GPU Adreno 740, Vivo X Fold 3 Pro용 Adreno 750이 필요합니다.

카메라 측면에서는 Vivo가

이 세 대의 카메라에는 OIS, PDAF 및 2배 광학 줌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Zeiss Optic을 사용하면 더 선명한 이미지 초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2메가픽셀 f/2.4 해상도와 HDR 및 1080p 비디오를 지원하는 전면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Pro 버전의 경우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카메라 기능 측면에서 Vivo X Fold 3 Pro에는 Periscope 망원 기술과 최대 3배의 광학 줌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보(Vivo) 한편 Pro 버전에는 더 많은 기능이 제공됩니다. 코뿔소 5700mAh 용량과 100W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토리지 측면에서 Vivo는

Vivo X Fold 3 Pro에는 16GB RAM과 512GB 및 1TB 스토리지 옵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6 Pro 5G 사양. 미드레인지의 왕인 HP

TKDN 관련하여 인도네시아에 제품을 반입하기 위한 조건입니다.

인증 일러스트
인증. 출처: Istock/Anton Porkin

휴대폰, TV 등의 스펙에 끌렸지만 아직 인도네시아에 진출하지 못하셨나요? 최소 TKDN 수준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러한 표준을 설정하는 실제 기능은 무엇이며 이것이 국내 전자 시장에서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TKDN의 기능은 5가지로, 제품 표준화 분야에서 신뢰받는 인증기관인 Sucofindo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TKDN 테스트는 상품의 형태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품도 TKDN에 대한 테스트를 거칩니다.

국세 부문 지원

TKDN 구현의 첫 번째 기능은 PPh 또는 소득세로 인한 수입을 늘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TKDN 등록 제품에 대한 소득세 인상은 자동으로 국세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국내 조세수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해외 조세 의존도도 감소할 것입니다. 

취업 기회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TKDN의 출범으로 기존 일자리 기회도 늘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브랜드 인도네시아에 진출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인력도 당연히 늘어날 예정입니다. 

직간접적으로 이러한 노동력의 증가는 복지도 향상하고 국가 경제는 계속해서 움직일 것입니다.

국산제품 경쟁력 강화

그리고 TKDN 인증을 통해 국내 제품의 품질이 해외 제품과 동등한 제품의 경쟁력도 높아질 것입니다.

물론, 국내 제품에 대한 TKDN 규정은 자사 제품을 국제 시장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산 부품 유통이 좋아지고 있으며, 더 이상 수입 부품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특히 전자제품의 경우 TKDN을 구축함으로써 이는 확실히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공급망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부품도 외국 유통업체에 의존할 필요 없이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됩니다.

동남아 시장 잠재력 커져

이러한 TKDN 정책의 존재는 확실히 국가 경제를 강화하고 인도네시아를 특히 산업 부문에서 동남아시아 최대 생산국으로 만들 것입니다.

모든 섹터가 제대로 실행되면 위의 설명을 더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US ROG Phone 8 시리즈 HP의 사양 및 가격, 2024년 3월!

그렇다면 휴대폰이 TKDN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선언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통신정보부 웹사이트를 인용하면, 통신정보부는 4G 휴대폰에 대한 TKDN 규정이 제정된 이후 2017년 인도네시아에 입국하는 모든 휴대폰이 최소 40%의 표준을 충족해야 한다는 최소 규정을 설정했습니다.

위 규정은 2021년 통신정보부 규정 제13호로 변경되어 4G 및 5G 휴대폰에 대한 TKDN 인증이 30%가 되었고, 이후 2022년에는 35%로 인상되었습니다. 

따라서 Vivo X Fold 3 시리즈는 TKDN 표준을 충족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Vivo X Fold 3를 선주문하기 위해 기다리기 너무 게으른 분들을 위해 이 폴더블 휴대폰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100만 달러에 저렴한 대용량 RAM 탑재 삼성 휴대폰 5종

그래서 이번에는 이것이 우리의 논의입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물론 가장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셀레나 찬

학교 여기저기 뛰어다니기보다는 그냥 가젯 얘기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