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알파 스킨 컬렉션 2023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여러 알파 스킨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이 이 영웅을 위해 제공한 스킨도 멋집니다.

알파는 역할이 있는 영웅입니다. 전투기 2017년 Moonton에서 출시한 것입니다. 이 영웅은 차지와 데미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6개의 알파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문튼. 아래 목록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Mobile Legends의 WR 계산기는 무엇입니까? 여기 들어!

알파 스킬

알파 카운터 항목
알파

Alpha는 1718 연구소에서 옥타비우스가 갑옷을 입은 기사의 모습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힘과 무기고를 늘리기 위해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혼자가 아니라 Alpha는 Beta라는 수정된 전투 로봇을 동반합니다.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알파는 세이버를 찾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이 영웅의 스킨에 대해 알기 전에 먼저 이 영웅의 스킬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킬 1

알파의 첫 번째 스킬은 상대를 느리게 할 수 있는 대상에게 에너지 파동을 줄 수 있는 로터리 임팩트입니다. 베타는 상대방을 공격하기 위해 뒤따를 것입니다.

스킬 2

이 영웅의 스킬 2는 포스 스윙입니다. 알파가 검을 휘두르며 적중할 때마다 피해를 입히고 HP를 회복합니다.

얼티밋 스킬

알파는 알파의 창으로, 베타에게 대상을 공격하고 상대 영웅을 기절시키라고 명령합니다.

그 후 알파는 상대방의 위치로 점프하여 에어본을 발생시킵니다.

완전한 알파 스킨 2023

아시다시피 Moontoh는 스킨을 공개하는 데 장난을 친 적이 없습니다.

공개된 스킨들 역시 당신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줄 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적의의 칼날

적의의 스킨 알파 블레이드
적의의 스킨 블레이드를 가진 알파. 출처: 모바일 레전드

Blade of Enmity 스킨은 Alpha 구매 후 얻을 수 있는 기본 스킨입니다.

Blade of Enmity는 은색과 빨간색 색상과 빨간색 날개가 지배하는 갑옷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얼굴, 팔꿈치, 무릎과 같은 알파의 신체 일부는 그가 사용하는 검처럼 빛나는 파란색을 띤다.

귀무자 사령관

스킨 알파 귀무자 사령관
알파 위드 스킨 오니무샤 커맨더. 출처: 모바일 레전드

Onimusha Commander는 오니(악마) 마스크와 푸르스름한 머리카락을 가진 전형적인 일본 오니무샤 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독점 디스플레이 장면, 보이스오버 스킨 및 음향 효과가 포함된 한정 이벤트 스킨 중 하나입니다. Onimusha Commander를 보유하면 +8 물리 공격 속성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맹렬한 용

스킨 알파 피어스 드래곤
맹렬한 용 피부를 가진 알파. 출처: 모바일 레전드

앞선 두 스킨과 달리 빛이 나는 부분은 그가 사용하는 무기뿐이다. 이 피부는 금색, 갈색 및 녹색 색상이 지배적입니다.

맹룡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269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구매 후 +8의 물리 공격 속성 보너스도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유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6월

바다 검투사

스킨 씨 글래디에이터
스킨 씨 글래디에이터와 알파.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ea Gladiator 스킨은 바다와 동의어인 밝은 색상을 사용합니다.

이 색상은 녹색, 파란색 및 보라색이며 헤드 커버, 어깨, 가슴 및 다리와 같은 여러 부분에서 금색과 결합됩니다.

Sea Gladiator는 다이아몬드 250개에 불과한 맹룡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됩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 장면의 등장과 함께 +8의 추가 물리 공격 속성을 얻게 됩니다.

이 스킨은 가장 일반적인 알파 스킨 중 하나입니다. 모델이 정말 멋지기 때문에 당연합니다.

크림슨 워리어즈

스킨 크림슨 워리어
크림슨 워리어와 알파. 출처: 모바일 레전드

Crimson Warrior 스킨은 대담한 짙은 붉은색이 지배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쪽 어깨에는 두 눈이 불타는 해골 악센트가 있습니다.

크림슨 워리어는 재설계된 스킬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를 특징으로 하는 Valiant 모드가 포함된 한정 이벤트 스페셜 스킨입니다. 물리 공격력도 이 스킨에 +8 추가됩니다.

일반 무효

스킨 제너럴 보이드
일반 보이드 스킨이 있는 알파.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목록의 최신 알파 스킨은 General Void입니다. 퍼플과 핑크 컬러가 지배적인 Super Villain Squad Abyss의 외형을 가진 스킨입니다.

General Void는 애니메이션 표시, 스킬 효과 변경 및 새로운 장면 모양으로 +8의 물리 공격 속성을 갖습니다.

Alpha는 또한 이 스킨에서만 볼 수 있는 스킨, 스킬 애니메이션 및 대화형 애니메이션을 통해 음성을 듣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ML에 적합한 5명의 히어로 파이터, 정말 OP!

Diamond Mobile Legends를 사용하여 알파 피부를 가지십시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L 충전을 원하시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