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의 OP 캐릭터 중 하나인 Kelly!

켈리-ff

안녕 Vicigers! 계략 프리파이어 (FF)는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 멋진 기능이 많기 때문에 매우 좋아합니다. ~에 계략 그것은 멋진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캐릭터입니다. 모바일 게임 이것은 예를 들어 Kelly와 같은 고유한 문자를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는 많은 유형의 문자가 있습니다. 무료 불 게임. 드물다 배틀 로얄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흥미 롭습니다. 의 모든 문자 무료 불 게임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료 화재 게임 플레이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비행기로 배치되며 자유 낙하를 위해 필수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생존에 필요한 무기나 의료 장비를 찾습니다.

게임 중간에 비행기가 지나가고 발사되는 소리가 들립니다. 공중 투하 헬멧, 방탄 조끼, AWM, M79, M249 및 Groza와 같은 특수 무기 또는 기관총의 형태로.

계략 이것은 두 버전을 모두 가지고 있거나 각성. 이 버전의 캐릭터는 기술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캐릭터의 모습은 전작보다 훨씬 멋있어졌다.

음, 켈리의 성격도각성 그래서 줄 수 손상 더 크게. Kelly는 공식적으로 캐릭터에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먼저 얻을 각성. 이 캐릭터는 종종 Kelly The Swift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영화의 캐릭터 Chigusa에서 영감을 받은 이 캐릭터는 기술 업그레이드 가능한 대시 런 이동 속도 할 때 6%에 달했습니다. 스프린트.

기술 이것은 연주하는 동안 당신의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너희들은 할 수있어 전리품 적을 지나갈 때 빠르고 민첩한 무기. Kelly가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프리파이어 그 캐릭터 중 하나가 되기까지 지우다.

그 외에도이 캐릭터로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전 지대 정시에. 따라서 이 달리기 속도로 Kelly는 회전을 할 수 있고 영역과 다른 사람들을 매우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기술-놀랍다.

그 능력으로 Kelly는 어떤 위치에도 배치될 수 있습니다. Kelly는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신속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에 기술 정상 및 각성-이들은 결합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추가 즉 치명적인 속도 할 것이다 스프린트 4초 동안. 그런 다음 발사된 첫 번째 총알은 추가 106%를 얻습니다. 손상 안에 수준 최고.

더 많은 공격을 하기 위해 지우다 다시 켈리 캐릭터를 사용할 때 아래 무기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산탄총

M1014

이 무기는 적을 매우 쉽게 죽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적을 즉시 쓰러뜨리는 M1014와 같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각성 스킬 Kelly가 제공할 수 있는 손상 덧셈.

기관단총

MP40 통계

Kelly를 사용할 때 SMG 무기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 이 캐릭터는 상대에게 접근하기 때문에 이 무기를 사용하면 적합하다.

MP40은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손상 그리고 뛰어난 연사력. 심지어 손상 당신이 주는 것은 축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기술 다녀온 켈리각성.

저격수

암

멀리 있는 적을 보면 달려가는 것이 아까울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스나이퍼 무기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WM은 기존 Kelly를 사용할 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각성. 이것은 무기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명의 땅 엘프 왕국의 고향, 아즈리아 우드랜드

어떻게? 흥미로운 것은 Kelly의 성격이 아닙니다. 각성 이것? 이 캐릭터를 얻으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총 주행 거리 400km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 총 거리는 모든 모드에서 커버할 수 있습니다(예외 커스텀룸);
  • 너희들은 200을해야한다 죽이다 모든 모드에서 (제외 커스텀룸);
  • 20번을 달성해야 합니다. 부야 모든 모드에서 (제외 커스텀룸);
  • 당신은 팀을 구성하고 100을 완료해야 성냥 모든 모드에서 (제외 커스텀룸).

이 캐릭터를 해보고 싶은 분들은 후회하지 않으실 것을 장담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자롯 알리

    켈리의 피해량은 그다지 증가하지 않는 것 같았는데, 106%가 기껏해야 6 %로 체감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