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영웅 아울루스의 장점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이것이 Aulus의 영웅의 장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메인 파이터가 조심해야 할 점. 그게 뭐야? 이 목록을 꼭 확인해 보세요!

Aulus는 Mobile Legends의 비교적 새로운 파이터입니다. 아직 신규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아직 아울루스 영웅의 강점을 모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기사를 꼭 읽어보세요!

이 영웅의 능력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이동 속도도 좋고, 공격력도 좋고, 방어력도 꽤 좋고, 상대에게 천천히 주는 DC 효과도 있다.

그는 Thamuz나 Terizla와 같은 다른 전투기보다 덜 고통스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아울루스의 강점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은 이 글을 읽어보세요.

아울루스 영웅의 강점 목록

다음은 Land of Dawn에서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의 Aulus 영웅 장점 중 일부입니다.

높은 데미지와 방어력

아울루스 히어로의 강점
손상

그는 파이터로서의 역할을 고려하면 이해할 수 있는 엄청난 데미지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가 팀의 훌륭한 창시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투기는 궁극기를 이용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느린 효과를 지닌 DC 공격을 생성합니다. 공격은 상대를 천천히 60%로 만들 수 있으며, 최신 상대뿐만 아니라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CC 덕분에 탈출도 불가능합니다.

이 지역에서 데미지가 좋은 영웅인데, 이 영웅은 라스트 능력치와 범위 데미지가 있는 스킬 2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발사하는 피해는 매우 강력하며, 특히 이 능력을 사용하면 DC에 넓은 범위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팀 전투에 매우 적합하며, 피해를 입히고 적을 약간 짜증나게 하는 좋은 개시자가 될 것입니다.

높은 데미지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L 게임에서 정글러를 보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팀의 좋은 개시자가 될 것이며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AoE 기술

아울루스 히어로의 강점
광역

스킬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죽이는 파이터로서 그는 광범위한 AoE 스킬, 특히 궁극기를 타고났습니다. 팀전에서는 여러 목표물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공수와 방어력을 바탕으로 그의 방어력은 패시브 능력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물리 방어력은 8이 되며 5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이 축적으로 그는 적의 공격에 대해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방어력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방어 아이템을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물리 공격에 아이템을 설정해 공격 규모를 크게 할 수도 있다.

높은 이동성

아울루스 히어로의 강점
스킬 2

아울루스의 차기 영웅의 강점은 높은 기동성이다. 돌격 스킬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최대 55%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 보너스를 사용하면 목표물에 쉽게 접근하거나 도망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이동속도의 능력자였다. 이 효과는 이동 속도가 약 30% 증가하는 첫 번째 스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던지기 능력으로 사용되거나 상대를 쫓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Aulus와 같은 신체 영웅에게는 그 사용 자체가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될 요소입니다.

그는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능력 덕분에 그의 충전은 최대 55%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이동 속도를 통해 그는 빠르게 회전하여 다른 라인을 도울 수 있습니다.

넓은 면적을 지닌 스킬을 지닌 아울루스. 이 영웅은 스킬의 범위가 매우 넓으며, 특히 마지막 능력에 있어서 축복을 받았습니다. 팀 전투에서 당신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특히 의도는 느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9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Aulus ML의 장점입니다.

최종 게임 단계까지 확장 가능

아울루스 히어로의 강점
스킬 1

그는 궁극기 레벨을 올릴 때마다 이 영웅이 추가 속성을 받기 때문에 게임 후반 단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파이터입니다.

이 때문에 Aulus는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자주 레벨을 올려야 하며, 최대 레벨에 도달하고 모든 핵심 아이템을 얻으면 훨씬 더 강해집니다.

그는 또한 오프플레너가 되기 위해 역할 전투에 사용될 수도 있고 탱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이유, 즉 유조선의 경우 수동적으로 건설 탱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아이템은 물리 방어 스택을 통해 그를 매우 강하게 만들 것이며, 파이터의 경우 전체 종이 손상 아이템을 오프플레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난이도

아울루스 히어로의 강점
MLBB

플레이어가 복잡한 콤보를 배워야 하는 ML 게임의 대부분의 전투기 영웅과 달리 그는 이해하기 쉬운 기술과 게임 플레이 덕분에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는 복잡한 콤보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고도 쉽게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GG 늦은 게임 영웅이 있습니다. Aulus가 있습니다!

이것이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확인할 수 있는 Aulus의 강점이었습니다. 이 영웅은 전투기 사용법을 배우고 싶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라며 곧 뵙겠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