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zuha Rerun Genshin Impact에 대한 Primogem 저장의 5가지 이점

카에데하라 카즈하 겐신 임팩트

Kazuha Rerun Genshin Impact는 Genshin Impact의 다음 2.7 업데이트에 대해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하지만 재실행 배너를 위해 Primogem을 저장해야 합니다.

카즈하 재방송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의 다음 2.7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재실행 배너를 위해 Primogem을 저장해야 합니다. 이 검사를 위해 Primogem을 저장해야 하는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Kazuha Rerun Genshin Impact의 이점

원신 임팩트 오랜 시간 동안 강력한 Inazuman 검객 Kazuha의 리플레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Kazuha는 출시 이후 이 게임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그가 게임의 주요 배너에 다시 나타나기를 바랐습니다.

버전 2.7 현재 방황하는 사무라이가 언제 돌아올지는 아직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리플레이를 위해 Primogems를 유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세계 탐험에 유용

 Kazuha Rerun Genshin Impact
가즈하

Kazuha Rerun Genshin Impact는 Venti 다음으로 세계 탐험을위한 두 번째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수동적 재능을 통해 활공하는 동안 스태미나를 20% 적게 소모합니다. 또한 공중에 떠 있는 동안에도 엘리멘탈 스킬로 2단 점프를 할 수 있다.

따라서 그는 어려운 퍼즐, 지형 및 장애물을 통과하여 쉽게 세상을 횡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2단 점프를 하면 오르는 것보다 더 빨리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다.

Kazuha는 그녀의 Elemental Skill이 기본적으로 미끄러지는 동안에도 이중 점프를 허용하기 때문에 Genshin Impact에서 탐색에 가장 유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퍼즐 및 기타 콘텐츠를 건너뛰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Kazuha는 오버월드 탐험을 위한 훌륭한 캐릭터가 됩니다.

놀라운 비주얼

 Kazuha Rerun Genshin Impact
겐신

Elemental Burst Kazuha는 Teyvat의 황무지에서 놀라운 비주얼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상징적이고 독특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는 아름다운 단풍으로 멋진 소용돌이를 만들어 전장을 멋진 예술 작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용돌이는 주황색 Pyro, 보라색 Electro, 파란색 Hydro 및 Cryo와 같이 상호 작용하는 요소의 색상으로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의 원소 폭발을 전개할 수도 있습니다.

Kazuha는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Elemental Burst는 Genshin Impact의 가장 상징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Kazuha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Kazuha가 강력한 능력을 사용하여 전장을 예술 작품으로 바꾸는 방식에 감사할 것입니다.

CC 기능

 Kazuha Rerun Genshin Impact
터지다

군중 제어라고도 하는 CC는 Teyvat의 세계 탐험 및 이러한 마피아 전투 도전에서 중요한 기술입니다. 나선 심연. 팀이 Hilichurls 및 Treasure Hoarder 그룹을 만났을 때 적을 더 빨리 제거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상대를 향해 달려가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해 카즈하를 적군에 밀어넣습니다. 그런 다음 베고 강력한 일격을 가합니다.

Kazuha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군중 제어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적과 싸울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녀의 엘리멘탈 스킬은 적들을 그녀 쪽으로 끌어들인 후 그녀가 그들에게 뛰어들게 하고 강력한 일격을 가합니다.

이 스킬은 스파이럴 어비스에서 특히 유용한데, 약한 적을 모아 몇 초 만에 처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재

 Kazuha Rerun Genshin Impact
가즈하

Kazuha Rerun Genshin Impact는 Genshin Impact에서 매우 다재다능한 검사입니다. 그는 모든 팀에서 DPS와 지원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팀을 위해 Kazuha를 선택할 때 원소 반응, 버프 및 기타 요소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Kazuha는 DPS로서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지원 역할에서 팀원을 잘 버프할 수 있습니다. 이 검사를 위해 Viridescent Venerer 유물 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Kazuha는 게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거의 모든 팀 구성에 배치할 수 있으며 메인 DPS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zuha는 Viridescent Venerer 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어떤 위치에서든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팀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많은 팀과 매치되며 훌륭한 지원 추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Aqua Rogue FF 번들을 받는 방법

멋진 팬

 Kazuha Rerun Genshin Impact
무기

훌륭한 원소 마스터리 스탯을 지닌 강력한 아네모 캐릭터인 Kazuha는 미친 듯이 팀원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Viridescent Venerer의 아티팩트 세트와 자신의 능력은 모두 Elemental DMG 버프를 나머지 팀에 적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억의 계곡으로 가서 Kazuha를 위해 Viridescent Venerer 2~4개를 수집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 Anemo Swirl DMG와 다른 캐릭터의 힘을 모두 증가시킵니다.

Elemental Mastery에 초점을 맞춘 Anemo 캐릭터라는 그녀의 위치 덕분에 Kazuha는 팀원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Venerer의 Viridescent 세트와 원소 피해에 대한 그의 개인 버프 덕분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거의 모든 Elemental Damage 중심 팀에서 Kazuha를 활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Mystery Shop FF 베스트 아이템, 꼭 득템하세요!

이것이 당신이 Primogems를 저장하기 시작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가즈하 Rerun Genshin Impact가 지금 시작됩니다. 그는 업데이트 2.7 이후에 재실행 배너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