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캐릭터 조합 순위 모드 FF 2022년 7월판

ff 문자 조합

2022년 7월 FF 랭크 모드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어떤 캐릭터 조합이 있는지 이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캐릭터는 액션으로 가득 찬 슈팅 게임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며, 프리파이어. 그들은 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의 능력을 더 높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고 이러한 강점을 결합하여 랭크 ff 모드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는 이상적인 콤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 특정 상황을 처리하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베스트 4를 선택하기는 어렵습니다.

FF 랭크 모드 최고의 캐릭터 콤보 목록

디미트리 + 티바 + 올리비아 + 카펠라

FF 랭크 모드
디미트리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디미트리의 힐링 하트비트는 15초 동안 사용자와 동료의 HP를 3 HP/초로 치유하는 3.5 직경의 영역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영역을 이동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녀의 치유, 힐링 하트비트는 플레이어와 아군이 쓰러진 후 부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Dimitri의 최고의 속성이므로 그를 탁월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Thiva의 패시브 능력인 Vital Vibes는 사용자의 저장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또한 각성에 성공하면 단 5초 만에 HP 50 회복 보상도 받습니다.

올리비아의 힐링 터치로 타인에 의해 부활한 게이머는 FF 모드에서 추가로 80 HP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카펠라는 치유의 노래라는 능력으로 치유 아이템의 효과를 20%, 치유 스킬을 10% 증가시킵니다. 또한 아군이 떨어졌을 때 HP 손실이 30% 감소합니다.

K + 미구엘 + 마로 + 팔로마

FF 랭크 모드
미겔

K를 장착하면 플레이어의 최대 EP가 50 증가합니다. 마스터 오브 만능은 두 가지 모드로 나타납니다.

주짓수 모드: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심리 모드: 사용자는 1초마다 3EP를 회복하며 최대 250EP를 회복합니다. 두 모드는 3초마다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Miguel의 Mad Slayer는 플레이어가 제거를 확인할 때마다 80EP를 얻습니다.

Falcon Fervor Maro는 거리에 따라 데미지를 25% 증가시킵니다. 또한 표시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무기 거래용 Paloma는 게이머가 유탄 발사기를 포함하지 않고 추가로 120발의 탄약을 휴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공 + 라파엘 + 로라 + 켈리

FF 랭크 모드
오공

CD가 200초 동안 연장되면 Wukong Camouflage는 사용자를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키는 덤불로 만듭니다. 이 형태에 있는 동안 적들은 기본 조준이 비활성화된 것처럼 그들을 때리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변신은 15초 동안 지속되지만 오공이 공격하면 즉시 종료됩니다. 흥미롭게도 긴 CD는 적을 물리친 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라파의 데드 사일런트는 스나이퍼 라이플과 마크스맨 라이플이 내는 총소리를 잠재웁니다. 또한 성공적인 사격으로 적의 출혈 속도가 90% 빨라질 수 있습니다. Laura의 Sharp Shooter를 사용하면 조준 시 화기 정확도가 35% 증가합니다.

알록 + 하야토 + 모코 + 디비

FF 랭크 모드
DJ 알록

일단 활성화되면 Alok의 Drop The Beat는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또한 HP를 5 HP/s로 치유하고 10초 동안 활성 상태를 유지합니다. CD는 50초입니다.

Bushido와 함께 Hayato는 플레이어의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을 10%씩 증가시킵니다. Moco는 Hacker's Eye로 5초 동안 적에게 태그를 지정하고 해당 정보를 팀원과 공유합니다.

이동 중 사격 시 D-Bee의 Bullet Beats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무기 정확도가 45% 증가합니다.

클루 + 미샤 + 노토라 + 나이리

FF 랭크 모드
노토라

적이 웅크리거나 엎드리지 않는 한 클루의 추적 단계는 적의 위치를 75미터 이내에 배치합니다. 전체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CD는 50초에 불과합니다. 인상적으로 상대방의 위치가 팀원들에게 공개됩니다.

Afterburner를 사용하여 Misha는 운전 속도를 10% 높였습니다. 또한 적들은 차량에 있는 동안 사용자를 조준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되며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노토라의 레이서의 축복은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차량에 탄 팀원의 HP를 2초마다 5씩 회복시킵니다.

한번 사용하면 나이리의 아이스 아이언으로 매초 현재 내구도의 30%를 회복한다. 또한 글루 벽에 대한 손상을 35% 증가시키며 AR에만 제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조셉 프리 파이어 스킬 사용을 위한 팁과 요령

스카일러 + 죠셉 + 시로 + 샤니

FF 랭크 모드
샤니

60초짜리 CD로, 립타이드 리듬 스카일러 100m 이내에서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는 전방 음파를 방출합니다. 또한 글루 월을 사용할 때마다 HP가 9씩 증가합니다.

너티요셉의 무브먼트를 사용하면 랭크 ff 모드 플레이 중 피해를 입은 후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피해 전달 Shirou는 80미터에서 공격하는 적에게 6초 동안 태그를 지정합니다. 태그는 플레이어에게만 표시됩니다. 공격자에 대한 첫 번째 사격은 추가로 100%의 장갑 관통력을 가집니다. 패시브 능력임에도 불구하고 CD는 25초입니다.

Gear Cycle Shani는 제거할 때마다 30%의 갑옷 내구성을 회복합니다. 이 추가 내구성은 게이머 갑옷을 레벨 3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Rusher 스킬 조합 2022년 6월, Auto Harvest Kill!

위 목록의 Free Fire 캐릭터는 최대 레벨입니다. 문자 조합 ff 랭크 모드는 주관적이며 고유한 캐릭터 능력 커스터마이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전적으로 저자의 견해를 기반으로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