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스킬을 가진 프리파이어 캐릭터, 부야를 만들 수 있다!

독특한 기술을 가진 프리 파이어 캐릭터

성격 프리파이어 독특한 스킬을 가진 선수들은 항상 FF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받습니다. 모든 FF 캐릭터는 고유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에 대한 지식 기술 모든 캐릭터의 독창성은 게임 플레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스킬을 이해하면 시합의 진로를 극대화하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부야!

그러므로, VCGamers 뉴스 이번에는 독특한 기술을 가진 Free Fire 캐릭터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완료될 때까지 전체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Cheats는 최신 2022 애플리케이션인 Auto Booyah를 사용합니다!

독특한 기술을 가진 7명의 프리 파이어 캐릭터

프리파이어 캐릭터
무료 화재 그림입니다. 출처: OneEsports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아래에서 논의할 캐릭터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푸시 랭크. 이 캐릭터들은 독특하고 치명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베르

스베르
Sverr 무료 화재.

첫 번째 고유 기술을 가진 Free Fire 캐릭터는 Sverr입니다. 깡패 같은 외모의 이 캐릭터는 정말 멋진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Sverr는 강인한 정신력, 강한 자신감, 추진력을 이해하는 선수에게 적합합니다. 동시에 높은 아드레날린을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합니다.

Going Berserk라는 스킬을 활성화하면 게임의 강도가 높아집니다.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HP에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레벨 8이 되면 Sverr는 30 HP를 5초 동안 20% 데미지로 변환하고 30초 동안 쿨다운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기술을 가진 이 캐릭터에 감히 도전해 보시겠습니까?

독특한 스킬을 가진 프리파이어 캐릭터 – 노토라

노토라 프리파이어
게임플레이 노토라. 출처: YouTube Rendy Rangers.

Free Fire 게임에서 다양한 교통 수단으로 운전하고 싶습니까? 따라서 독특한 기술을 가진 이 Free Fire 캐릭터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게임에서 Notora는 팀과 함께 운송 수단을 운전하는 데 신뢰할 수있는 전쟁 여성으로 임명됩니다. 그는 차 안에서 팀 전체의 HP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에서 내리면 HP가 충전되는 노토라를 만나도 놀라지 마세요. 그를 이기는 방법은 그를 수송 수단에 태우는 것이 아닙니다!

라파엘

라파엘 프리 파이어
라파엘 프리 파이어.

Assasins Creed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이 Rafael 캐릭터는 Free Fire 게임에서 그의 표현입니다.

라파엘은 지도에서 총을 쏜 후 자신의 행방을 숨길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적이 총을 쏘아도 위치를 알아내지 못한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하려면 매우 영리해야 합니다. 이 고유 스킬은 8초 동안만 지속되고 40~90초 정도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독특한 스킬을 가진 프리파이어 캐릭터 – 나이리

나이리 프리파이어
나이리 프리파이어.

Gloo Wall 애호가들은 Nairi의 기술을 알게되었을 때 두 가지 다른 소식을 전하는 것 같습니다. 첫째, 그들은 긴장을 느낄 것이고, 둘째, 그들은 이득을 느낄 것입니다. 왜 그런 겁니까?

Nairi에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첫째, 1초마다 설치하는 모든 Gloo Wall의 내구도를 30%만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Nairi가 Assault Riffle 유형의 무기를 사용할 때마다 그녀의 데미지가 25%로 증가하기 때문에 그녀가 쏘는 Gloo Wall이 더 빨리 파괴됩니다.

어떻게? 감히 나이리를 상대로 감히 글루 월을 입으시겠습니까?

아이리스

고유 스킬 아이리스를 보유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다음으로 Iris라는 이름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의 독특한 기술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놀랄 것입니다.

아이리스의 고유 스킬은 나이리의 스킬과 정반대입니다. Nairi가 Gloo Wall 뒤에서 살아남으려 한다면 Iris의 도착은 Nairi가 도망쳐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아이리스는 7미터 이내의 적을 표시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리스가 쏜 글루 월은 적 캐릭터에게 맞을 때까지 관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loo Wall에 너무 오래 숨어 있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여자 이름

캐롤라인 프리 파이어
캐롤라인 프리 파이어.

이 캐릭터의 아름답고 귀여운 키에 속지 마세요! 산탄총 계열의 무기를 들고 있는 캐롤라인의 행방을 알게 되면 게임에 집중해야 합니다.

Caroline은 산탄총 모델 무기를 매우 능숙하게 운용합니다. 그는 레벨 8일 때 속도 또는 달리기 속도를 증가시켜 8%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이 5가지 SPAS12 스킨은 Free Fire의 Caroline에게 완벽합니다!

티바

티바 프리 파이어
티바 프리 파이어.

본 캐릭터는 디미트리 베가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입니다. 위기에 처한 팀을 돕는 데 주력하는 캐릭터다.

초심자 FF 플레이어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Thiva를 자신의 선택으로 사용하는 친구들과 플레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 중인 캐릭터가 넉다운일 때 티바는 부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Revive 속도는 20%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으며 중요한 상황에서 확실히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Thiva는 Knocked 친구를 도울 때 5초 만에 40 HP를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어치

제이 프리 파이어
제이 프리 파이어.

성공적으로 적을 물리친 후 총알이 떨어졌을 때 당황한 적이 있습니까? 자이의 캐릭터를 활용하는 것이 해결책!

Jai는 총알을 무기에 자동으로 재장전하는 데 전문성을 갖춘 캐릭터입니다. 조건이 있으면 먼저 적을 물리치거나 죽여야 합니다.

실제로 Jai는 최대 40% 총알을 재장전할 수 있었습니다. 계속할 수 있는 총알 전쟁 다음 세션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프리 파이어 다이아몬드 가격, 지금 확인하세요!

따라서 시도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을 가진 Free Fire 캐릭터에 대한 논의입니다. 프로 프리파이어 선수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Booyah는 다소 어려운 업적이며 위의 고유 기술을 가진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단, 이 캐릭터들은 다이아몬드로 구매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Free Fire에서 다이아몬드 구매 사업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함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