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ja 게임플레이 팁

카운터 슈

우리는 항상 모든 영웅이 올바른 손에 OP가 될 것임을 상기시킵니다. 따라서 VCgamers의 Kaja 게임 플레이 팁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최고의 선수가 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Kaja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좋은 이니시에이터이며 특히 암살자 영웅의 콤보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Kaja는 또한 매우 높은 수준의 능력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은 큰 피해를 입히고 그의 기술을 사용하는 적에게 성가신 CC를 줄 수 있습니다.

Kaj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Kaj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Land OF Dawn에서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카자 MLBB

Kaja는 파이터와 서포터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과 후반에도 매우 강합니다. 사실 그는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암살자 영웅이 가장 두려워하는 영웅입니다.

초기 게임

게임 카자
초기 게임

레벨 1에서 스킬 1을 잠금 해제한 다음 스킬 2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라인이 진행되는 동안 스킬 1을 계속 사용하고 패시브를 사용하여 적을 괴롭히고 전투 주문을 기억하거나 사용하도록 강요하십시오.

스킬 2를 사용하여 전투에서 탈출하거나 스킬을 피하십시오.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기 전에 레벨 4에서 얼티밋 스킬을 잠금 해제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레벨 4에 도달하여 부자가 될 때까지 농사를 짓고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는 데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 카자
게임 중반

라인전 단계에서는 피해를 거의 받지 않으면서 패시브로 적 라이너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항상 지도를 주시하고 거북이 죽이기, 적의 버프 훔치기, 미니언 레인을 클리어한 후 크리핑과 같은 목표를 확보하는 데 있어 팀원을 돕습니다.

늦은 게임

게임 카자
늦은 게임

게임 플레이 Kaja는 그의 미친 군중 제어 기술 덕분에 S 등급의 창시자입니다. 덤불을 사용하여 팀원과 갱킹하고 항상 한타에서 마법사, 하이퍼 또는 mm을 표시하십시오.

깜박임으로 입장하고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은 상대방의 캐리 영웅을 선택하여 시작하기 전에 수동 및 종료 팀 전투로 적을 계속 괴롭힐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게임의 초점은 전쟁 중인 팀을 돕고 공개 전쟁을 수행하며 지도를 공개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콤보를 만들고 상대를 죽이려면 두세 가지 기술을 저장해야합니다. 결정적인 능력은 핵심 영웅에 대해서만 사용하고 예비 피해량이 많을 때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nzo 게임플레이 팁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포탑을 활용하여 상대방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십시오. 즉, 상대방의 영웅을 기지에서 들어 올리십시오. 이 마지막 단계에서 1번 스킬과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HP를 설치하는 바바리안을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Kaja는 지금처럼 훌륭한 Offlaner/Support입니다. 그는 자신의 콤보로 어떤 영웅이든 때릴 수 있었을 때 미친 듯이 여러 패치를 깨뜨렸지만 너프되었습니다. 상대가 이 영웅을 가지고 있더라도 팀에서 이 가이드에 언급된 그의 카운터를 선택하고 Purify 주문도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이 영웅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영웅은 현재 메타 서버 시청에 들어가지 않았지만 Kaja의 게임 플레이와 올바른 플레이 방법을 사용할 때.

상대방의 코어, 콤보 스킬을 가져갈 때 유용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상대의 핵은 즉시 죽습니다. 구성에서 영웅 차단 시간과 기능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meralda 게임플레이 팁

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Kaj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Kaj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