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상위 5개 FF Max 아이템

번들 프리 파이어 맥스

최고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FF 맥스 2022년 3월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를 끝까지 참조하십시오.

다이아몬드는 Free Fire MAX의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실제 돈으로 얻은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엘리트 티켓, 캐릭터 등과 같은 최고의 FF Max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변경, 길드 이름 변경 등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통화가 매우 귀중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통화를 사용하기 위한 최상의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2022년 3월 다이아몬드로 살 수 있는 베스트 FF Max 아이템 5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FF MAX 베스트 아이템 리스트

무기 전리품 상자/상자

에프맥스 베스트 아이템
전리품 상자

첫 번째 FF Max 베스트 아이템은 Weapon Loot Crates/Boxes입니다. 무기 스킨은 특정 총기의 속성을 강화하기 때문에 배틀 로얄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무기 전리품 상자는 최고의 거래를 찾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전리품 상자를 통해 플레이어는 무기 스킨의 평가판 또는 영구 에디션을 개봉하여 전장에서 승리를 거두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에프맥스 베스트 아이템
애완 동물

펫은 다이아몬드로 살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아이템 중 하나이니,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애완동물은 전장에서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는 약 20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각각(기본 2개 제외)에는 서로 다른 능력 세트가 있습니다.

즉,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대부분 699개의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막대한 가격표가 붙어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모티콘

에프맥스 베스트 아이템
이모티콘

이모티콘을 사용하면 특정 작업을 사용하여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개인이 적을 물리 친 후 적을 조롱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이모트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해야 하는 최고의 FF Max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모트의 인기는 게임 커뮤니티의 많은 부분이 손에 넣으려고 노력하면서 상당히 분명합니다. 또한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복장

에프맥스 베스트 아이템
묶음

의상 번들은 미학 때문에 Free Fire MAX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원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희귀도에 따라 몇 가지 범주로 분류되며 전설적인 것이 가장 가치가 높습니다.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1499개로 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다이아몬드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아이템입니다.

번들은 Free Fire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격이 다양하고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고유한 스킨이 있습니다.

특별한 효과가 없는 기본 스킨의 경우 다이아몬드 199개부터 시작합니다. 번들의 가격이 오를수록 스킨의 생동감이 더해집니다. 

가장 비싼 번들은 특수 효과가 있는 스킨이 포함된 다이아몬드 1,499개입니다. 다른 희귀 의상은 899, 499, 299 및 199 다이아몬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5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

성격

에프맥스 베스트 아이템
성격

마지막 FF Max 베스트 아이템은 캐릭터다. 애완동물과 마찬가지로 캐릭터도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입하는 것은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가 내릴 수 있는 가장 현명한 결정 중 하나입니다.

그들이 선택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은 K, Alok, Dimitri였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캐릭터뿐만 아니라 메모리 조각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스킬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그들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금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귀중한 다이아몬드가 낭비되므로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Gold Royale FF MAX 번들 5개

다이아몬드로 살 수 있는 베스트 FF Max 아이템 5가지였습니다. 쓸모없는 물건을 사는 것보다 그 다섯 가지 물건을 사는 것이 낫습니다.

VCMarket에서 다이아몬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등록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