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고통스러운 Kadita Mobile Legends Build 2024 최고 글로벌 버전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2024 Kadita 빌드의 최고 글로벌 버전을 검토하겠습니다. 물론, 이는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이 보유한 기술을 최적화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Kadita는 높은 버스트 데미지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공격 범위도 넓다.

역할 마술사 다른 역할보다 쉽게 영웅을 마스터하는 것과 동의어입니다. 그러나 Kadita 자신에게 있어서 이 영웅의 숙달 수준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꽤 어렵긴 하지만, 가지고 있는 공격력은 영웅 이것도 강력해서 일단 마스터하면 카디타는 매우 귀찮은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Kadita Mobile Legends 2024 빌드의 최고 글로벌 버전을 살펴보겠습니다. 궁금한? 기사를 끝까지 따라가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Fighter Mobile Legends 2024 아이템, Fight Dead Style!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의 스킬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카디타의 스킬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의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탈라소포비아

Kadita의 가장 역겨운 빌드 - Thalassophobia
탈라소포비아. 출처: 모바일 레전드

카디타는 30초마다 바다의 축복을 받습니다. 이는 4초 동안 상대 영웅으로부터 피해를 받으면 활성화됩니다.

카디타의 패시브 스킬은 해당 시간 동안 손실된 HP를 65% 회복할 수 있는 힐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션 송가

Kadita의 가장 멋진 빌드 - Ocean Ode
오션 송시. 출처: 모바일 레전드

카디타는 바다의 파도를 소환하여 자신이 목표로 삼은 적 영웅을 향해 자신을 데려갑니다. 이는 200 마법 피해(+90% 총 마법력)를 입히고 30%의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이 웨이브에 있는 동안 Kadita는 군중 제어에 면역이고 50%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바다의 숨결

Kadita의 가장 멋진 빌드 - 바다의 숨결
바다의 숨결. 출처: 모바일 레전드

잠시 후 카디타는 대상 아래에 나타나 공중에 떠 있는 효과를 주는 파도를 소환합니다. 이 스킬은 350 마법 피해(+140% 총 마법 공격력)를 줍니다.

거친 파도

Kadita의 가장 멋진 빌드 - Rough Waves
거친 파도. 출처: 모바일 레전드

거친 파도는 카디타의 궁극기 스킬로, 그녀가 뛰어들어 사방으로 퍼지는 파도를 만들어냅니다.

각 웨이브는 270의 마법 피해(+60% 총 마법력)를 입히고 영향을 받은 상대에게 30%의 둔화를 유발합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Kadita Mobile Legends 빌드 2024

최고의 글로벌 Kadita 빌드
최고의 글로벌 Kadita 빌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 논의할 빌드는 Kadita의 현재 글로벌 최고 영웅 플레이어인 Eindra의 빌드입니다. 빌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신비한 장화

가장 먼저 사야 할 품목은 당연히 신발이다. 카디타의 넓은 범위를 보면 이 영웅에게 어울리는 신발은 아케인 부츠입니다.

아케인 부츠는 카디타의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키고 마법 관통력 +10을 추가로 제공하여 마법 피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두 번째 아이템은 라이트닝 곤봉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마력과 마나량이 증가하고, 카디타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라이트닝 곤봉의 패시브 효과, 즉 공명(Resonate)은 적 3명에게 120% 마력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Genius Wand는 Kadita의 +5%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동시에 마법력을 75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카디타는 레벨에 따라 상대 영웅의 마법 방어력을 3~7포인트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마력을 +100 추가할 수 있어 카디타의 버스트 데미지 강화에 매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Kadita의 레벨에 따라 확장되는 추가 21-35% Magic Power도 얻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크게 낮추려면 카디타에게는 디바인 글레이브 아이템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상대 영웅이 소유한 마법 방어력당 0.1%의 마법 관통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으며, 최대 20%까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피의 날개

마지막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블러드 윙(Blood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은 카디타의 마법력을 증가시키고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카디타는 200% 마력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게 되며 상대의 공격에 맞은 후 20초가 지나면 회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영웅 10인: 전투를 지배하기 위한 가이드

가장 고통스러운 Kadita 모바일 레전드 엠블럼 2024

Kadita의 가장 멋진 빌드 - Kadita Emblem
카디타 엠블럼. 출처: 모바일 레전드

메이지 전용 엠블럼을 사용하는 대신 기본 공통 엠블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파열 엠블럼을 선택하여 5개의 적응형 관통력을 얻어 이 영웅의 버스트 데미지 잠재력을 극대화하세요.

두 번째 서브 엠블럼으로는 황야의 축복을 선택해 정글과 강 지역에서 카디타의 이동 속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대를 민첩하게 태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썰 이그니션을 사용해 5초 안에 7% 최대 HP 영웅 잔디밭보다 더 큰 피해를 3회 입힙니다.

상대 영웅은 레벨에 따라 증가하는 162~750의 추가 적응형 피해로 불타는 효과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90%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글쎄, 그것은 Kadita의 최고 글로벌 버전인 Kadita Mobile Legends 빌드 2024 중 가장 멋진 것입니다. 그럼 이 영웅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충전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