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항목, 알고 싶습니까? MLBB 시즌 20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항목, 알고 싶습니까? MLBB 시즌 20

안녕 동료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미민이 특별히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에게 주는 최신 소식인데, 혹시나 나중에 영웅 역할인 마법사, 암살자 등을 쓰실 분들이 계시다면 이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본 후,

이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 어떤 영웅이 최신 마법 아이템인 Shadow Twinblades를 사용할지 알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Vicigers 친구들은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다음 정보를 들어보십시오!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아이템, 시즌 20

카리나암살자/마법사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Karina용 아이템

첫 번째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순서대로 내 친구는 아이템을 사용할 때 적합할 메이지/어쌔신 장르의 히어로인 히어로 카리나입니다. 그림자 쌍날검, 그리고 Shadow Twinblades 아이템이 Karina 자신이 사용하는 무기의 일부라는 사실을 모르는 Vicigers 친구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친구, Shadow Twinblades 아이템이 Hero Karina에게 사용될 때 완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Shadow Twinblades 아이템은 Hero Karina가 보유한 기본 공격과 기술에 실제로 도움이되는 암살자 / 마법사 역할을하는 Karina에게 활성화 할 때 추가 기본 공격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구시온암살자/마법사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Gusion 아이템

그럼 친구야 다음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인 영웅 구시온 순으로 이 영웅의 그림자 쌍날검 아이템도 구시온에 사용했을 때 매우 적합하며 이 그림자 쌍날검 아이템은 구시온이 패시브 스킬을 빼낸 후 기본 공격을 추가할 예정이다. 따라서 이 Shadow Twinblades Item에 대한 Gusion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구시온이 2스킬을 사용하면 2스킬 구시온의 기본 공격을 통해 추가 데미지를 주게 되니, 이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패시브와 매우 흡사합니다. 확실히 내 친구는 항목을 사용하지 않을 때 차이를 느낄 것입니다.

카자전사/마법사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Kaja용 아이템

다음 라인은 Kaja의 영웅입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Meta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현재까지 사용된 베스트셀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널리 사용되는 Meta, 특히 Side Line 또는 Mid Line이며 Shadow Twinblades 아이템 이후 수요가 매우 많습니다. , Kaja는 Shadow Twinblades 아이템을 사용하여 매우 압도됩니다.

그리고 알아야 할 것은 이 패시브 히어로는 기본 공격을 통해 우리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줄 것인데, 카자 히어로와 섀도우 트윈블레이드 아이템을 패시브와 결합하면 발생하는 데미지가 더 높고 상대할 때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내구도가 매우 낮은 영웅.

할리마술사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Harley 아이템

다음 시퀀스는 현재 이 영웅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Harley입니다. 이 새로운 아이템으로 Herley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데 참여하게 됩니다. Harley와 탱커 영웅이 보유한 스킬로 매우 쉽게 끌 수 있습니다. Harley는 드래프트 픽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구독자 밴입니다. Custom 또는 VS AI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아이템은 할리에게 많은 변화를 줄 것이며, 특히 기본 공격이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궁극기가 맞을 때 빨리 죽고 매우 부드럽습니다.탱크.

또한 읽으십시오: 늦은 게임의 왕, 영웅 이리텔에 대한 4가지 중요한 사실을 확인하세요!

하리스마술사

Mobile Legends Shadow Twinblades Harith용 아이템

이 마지막 시퀀스에서 영웅 하리스는 영웅이 큰 데미지나 코어를 가진 적과 싸울 때 매우 유용하며, 하리스는 기본 공격과 함께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대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Shadow Twinblades 아이템의 출현은 매우 효과적이며 특히 마법 엠블럼에 추가 손상을 제공합니다. Harith는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기본 공격으로 이를 사용합니다.

친구 여러분, 위의 설명을 통해 이 트윈블레이드 섀도우 아이템이 얼마나 중요한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이트 스피드 모드를 실행하려면 래피드 부츠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Shadow Twinblades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완벽한 Mobile Legends 아이템에 대한 Vicigers의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