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na FF Indonesia는 평생 무료 Greysia Apriyani 다이아몬드를 제공합니다!

그레이시아 폴리이

Greysia Apriyani는 한 사람의 이름이 아니라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우승하고 배드민턴 여자 복식 경기에서 유일한 금메달을 획득하여 인도네시아를 다시 한 번 자랑스럽게 만든 두 선수의 이름입니다.

여자 복식 배드민턴 결승에서 Greysia Apriyani와 중국 팀이 얼마나 흥미진진했는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마무리된 그레이시아 아프리야니의 결승전을 지켜본 모든 분들도 현장의 감동을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지난 8월 4일 Garena Free Fire Indonesia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우승한 여자 복식 팀에게 주는 감사의 형태와 관련된 게시물이 올라와 가상 세계를 들썩이게 했습니다.

참! 업로드된 게시물에 따르면 Greysia Apriyani는 Free Fire Indonesia에서 평생 무료 다이아몬드 상을 받습니다.

Greysia Apriyani는 평생 동안 무료 다이아몬드 상을 얻습니다.

그레이시아 폴리 FF

도쿄 올림픽 자체에서 많은 상을 받은 것 외에도 여자 복식 페어는 기업이든 개인이든 다양한 당사자로부터 감사의 형태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인도네시아 대통령도 청소년체육부를 통해 선물을 줬다.

그들이 올림픽 우승 후 받은 상금 목록을 이미 알고 있습니까? 최대 수십억 루피아에 이르는 성의 없는 총액! 현재 Apple에서 가장 비싼 모바일 장치를 제공하는 가제트 상점도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그렇다면 Free Fire Indonesia가 갑자기 Greysia Apriyani에게 선물을 주는 일에 동참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희가 조사한 결과, 그리고 여러 루머에 따르면 Greysia Polii가 FF 바이럴을 하고 있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에 이런 일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당 사진은 2018년 초 Greysia Polii에 의해 이전에 업로드된 사진으로 갑자기 댓글 섹션과 사진에 대한 좋아요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사진은 2만5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고 네티즌들로부터 약 2000개의 댓글이 달렸다.

그레이시아 폴리 인스타그램

Greysia Polii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현재 110만 명이 넘고 Apriyani Rahayu의 팔로워는 현재 거의 80만 명에 이릅니다.

도쿄 2020 올림픽에서의 순간은 이 두 선수를 더욱 유명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바로 Vicigers, 국내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금메달을 획득한 후 Greysia Apriyani의 이름이 여러 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것 같습니다.

Greysia Apriyani가 Garena Free Fire Indonesia에서 평생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는 것에 대한 논의로 돌아가서, 당신이 상을 받은 사람이라면 Vicigers에 얼마를 쓸 것입니까?

현재 33세인 이 여성이 몇 년 전부터 프리파이어를 해온 선수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

Free Fire 자체는 2017년 말, 정확히는 12월에야 인도네시아에서 공식화되었으며, FF를 연기하는 Greysia Polii의 초상화는 출시된 지 약 3-4개월이 지난 2018년 3월에 업로드되었으므로 Greysia Polii는 이미 Greysia Polii가 아주 오래된 선수야 네!

Free Fire, Vicigers를 언제 시작하셨습니까? 댓글 열과 ID를 작성해 보세요. 나중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Alok Achkar Peres Petrillo, 이 4가지 사실을 확인하세요!

Garena Free Fire Indonesia의 Greysia Apriyani에 대한 감사의 말

그레이시아 아프리야니

Garena Free Fire는 인도네시아를 위해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첫 금메달을 획득한 Greysia Apriyani에게도 감사를 표한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Greysia Apriyani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역사를 쓴 인도네시아 복식 배드민턴 최초의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솔직한!

이 상을 받고나니 Greysia Polii와 Apriyani Rahayu는 비싸더라도 최신 아이템이나 스킨을 사고 싶을 때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를 플레이하기 전에 M14 무기를 완전히 벗겼습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Greysia Apriyani를 질투합니까? 질투하지 않는 한 질투해도 괜찮습니다.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어준 Greysia Polii와 Apriyani Rahayu에게 감사드립니다.

shopee 슈퍼 온라인 거래 x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