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러셔를 플레이 중이신가요? 그냥 펫드레키를 사용하세요!

롤 러셔는 펫 드레키만 사용합니다.

역할 러셔 – 알로하 비시저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 계략 프리파이어 장르 배틀 로얄 이것은 흥미로운 것들이 많기 때문에 최근에 인기를 끌기 위한 것입니다. 계략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재생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입니다.

각 게임에는 확실히 사용되는 용어가 있습니다. 계략 같은 용어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다른 용어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중요합니다 플레이어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그들 중 일부를 찾으십시오.

덜 흥미로운 계략 다른, 계략 이 FF에는 전투를 할 때 사용되는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 둘 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역할 러셔 뿐만 아니라 일부 흥미로운. 그래서, 계속 지켜봐!

이전에는 무엇을 그래도 역할 러셔 저것?

역할 러셔-ff

역할 러셔 그 자체는 플레이어의 임무입니다. 입장 fagger 무료 그리고 상대팀을 자극한다. 그래서, 플레이어 역할 롤 러셔 싸움이 시작되면 먼저 갈 것입니다.

따라서 paa에게 중요합니다. 플레이어 어떤 기능을 롤 러셔 가지고 기술 성격이 아주 좋고 목표가 정확할 수 있다면 가능하면 매우 정확한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롤 러셔 적을 초대하여 먼저 전진하도록 하거나 자신의 팀이 상대 팀을 둘러싸고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위치 롤 러셔 로 채워야 합니다. 플레이어 한 번에 가능한 한 많은 적과 싸울 준비가 되어 있고 용감합니다.

반드시 갖추어야 할 능력 외에 롤 러셔 도 동반됩니다 애완 동물 이것은 또한 당신의 팀을 공격할 전방의 적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용도 애완 동물 또한 적을 몰아내는 데 매우 유용하고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선택을 기억해야 합니다. 애완 동물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일치하고 경기 중에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중 하나 애완 동물 당신이 될 때 사용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롤 러셔 ~이다 애완 동물 드레키.

펫드레키 개요

애완 동물 드레키는 애완 동물 올해, 즉 202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애완 동물 그것은 지배적 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홍색 용 모양의 자줏빛을 띠며 기술 이름처럼 "Dragon glare".

기술 이것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플레이어 경기에서 이기려면. 그래서 기술 Dreki 소유의 이것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약한 상태에 있는 적을 찾는 것.

왜냐하면 Dreki는 그것을 사용하는 적을 감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의료 키트 어느 정도 거리에서. 그것이 당신이 될 때 이유입니다 롤 러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이건 옵션으로.

그 이유는 약한 상태에 있는 적을 찾아 죽이기 위해 왔다갔다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수준 ~에서 애완 동물 이것은 Dreki가 적을 얼마나 멀리 감지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높을수록 수준Dreki가 읽거나 감지할 수 있는 거리가 멀어질수록.

드레키의 강점과 약점

장점그녀와 함께 기술 Dreki가 소유한 플레이어 많은 적을 죽이는 임무가 있으며 롤 플레잉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롤 러셔.

가져와서 애완 동물 그러면 플레이어로서 당신은 MedKit을 사용하는 데 고통스러워하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부족그녀, 그래도 기술 에게 소유 된 애완 동물 이것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플레이어 그러나 물론 Dreki의 적 탐지 범위에 제한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얻는 방법 애완 동물 드레키?

  1.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이것은 메니를 통해 이벤트. 즉, 메뉴로 이동하여 이벤트 그런 다음 충전 – 애완 동물 드레키. 그러면 그곳에서 Dreki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하지만 당연히 충전을 해야 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최대 140 다이아몬드
  3. 그런 다음 Dreki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Dreki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수행할 수 있는 임무. 무튼 설명이 그랬다 롤 러셔 그리고 애완 동물 당신이 될 때 사용할 수있는 롤 러셔 잘하면 유용하고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낮은 기계적 특성인 팔로마에 대한 2가지 중요한 사실을 확인하세요!
VCGamers-출금-잔액-상점-무료-은행-이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