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불멸 아이템으로 다시 살 수 있습니다!

불멸 아이템

안녕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끊임없이 제시 항목 게임의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하고 수익성이 있으며 주요 항목 중 하나가 켜져 있습니다. 방어 아이템, 예를 들어 불멸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디펜스 아이템 ~이다 항목 매우 유익한 다양한 유형과 기능으로. 방어 아이템 그것은 항상 사용되었고 계속 될 것입니다 항목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위한 선택 모바일 레전드.

항목 포함 된 방어 아이템 에 페어링하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영웅 자기 방어이자 적을 물리치기 위한 전략으로.

중 하나 항목 유형에 속하는 방어 아이템 선수들이 가장 걱정하는 모바일 레전드 ~이다 불멸 아이템. 불멸 아이템 이것?

불멸 아이템 안에 모바일 레전드

불사 방어 아이템 이것은 종류 중 하나입니다 방어 아이템 되는 최고 등급 만드는 모든 이점과 혜택으로 항목 이것은 항상 게임의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불멸 아이템 안에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하나이다 항목 항상 사용하는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 항목 이것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용하는 의무가 됩니다. 영웅.

지금까지, 불멸 아이템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여전히 사용하기 때문에 여전히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영웅 역할 안에 모바일 레전드. 이유 없이, 항목 그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하고 유익한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사용하는 경우 불멸 아이템 이것, 영웅 추가됩니다 HP 스탯 포인트 800개 중 휴대전화 뿐만 아니라 물리방어 40까지 가리키다.

덧셈 HP 포인트 안에 항목 이것은 상당히 높으며 물론 방어 수준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내구성 ~에 영웅 플레이어. 덧셈 가리키다 ~에 물리방어 도 만들 것이다 영웅 상대의 공격에 맞으면 강해집니다.

당연히, 불멸 아이템 패시브가 있다 기술 매우 독특하고 기술 이것은 확실히 그것을 사용할 플레이어의 주요 매력입니다 항목 이것.

방어 아이템 추가하는 것 외에도 스탯 포인트 충분히 크고 패시브도 있습니다. 기술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의미한다 영웅 게임에서 사망한 사람들은 잠시 후 부활할 수 있습니다. 기술 활성화됩니다.

수동적인 기술 ~에서 불멸 아이템 이름 그대로”불멸" 즉, 소생 능력이 있습니다. 영웅 단 2초 만에 사망하고 떠난 HP 영웅 에서 15%에 달했습니다. 최대 HP.

물론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하며 물론 플레이어는 그것을 정말로 필요로 할 것입니다. 항목 이것은 게임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독특한 능력 외에도 영웅 ~와 함께 불멸 아이템 이 추가됩니다 방패 가진 사람 손상 300에서 1000 사이. 방패 수신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다운 수동적인 기술 180초 동안.

비록 시간이 쿨다운 그래도 꽤 오래 항목 이것은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이익이 될 것이며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길 수 있는 큰 기회를 열 수 있습니다.

불멸 아이템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간에 사용됩니다 게임 플레이 이미 향하고 늦은 게임, ~와 함께 탱크 영웅 그리고 지원하다. 하지만 뿐만 아니라 탱크 영웅, 영웅 아닌 탱크 또는 비탱커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멸 아이템 이것.

종종 플레이어 영웅 탱커 와 짝을 이루다 불멸 아이템 이것은 결합할 추천을 얻습니다 불멸 아이템 함께 사용 블레이드 아머 또는 도미넌스 아이스 그것은 또한 디펜스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조합하여 항목 수행 및 플레이어가 고안한 전략, 사용 항목 켜졌 어 영웅 실제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불멸 아이템 이 플레이어는 최대 2120개를 제거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금, 또는 구매 아레스 허리띠 그리고 마법 저항 망토 ~에 모바일 레전드 상점 아이템.

방어 아이템 이것은 확실히 계속 하나가 될 것입니다 항목 플레이어가 플레이에 사용해야 하는 즐겨찾기 모바일 레전드. 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항목 이것이 만드는 것 항목 이것은 최고 평점 항목 안에 모바일 레전드.

항목 이것은 항목 좋아하는 것도 맞지?

또한 읽기: 적을 혼란시키는 아이템, 소음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